퍼블릭에프알

국민여러분 19,20회 줄거리뷰, 선거유세 촬영지 어디, 천안 김포? 점점 타협 한상진(태인호) 박후자(김민정) 손잡다? 김경애-사기꾼 우현 안다? 최시원 도운 이유영 소매치기 본문

기타/tv

국민여러분 19,20회 줄거리뷰, 선거유세 촬영지 어디, 천안 김포? 점점 타협 한상진(태인호) 박후자(김민정) 손잡다? 김경애-사기꾼 우현 안다? 최시원 도운 이유영 소매치기

ForReal 2019. 5. 1. 03:25
반응형

국민여러분! 19,20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지난 회, 선거를 도와주겠다며 찾아온 아내 미영(이유영 분)!

19-20회에서는, 박후자(김민정 분)의 진짜 계획이 나오면서 새 국면을 예고했습니다.


극본 한정훈

연출 김정현 김민태


KBS 국민여러분!


19-20회

줄거리 리뷰



KBS 국민여러분! 방송화면 _ 미영


# 선거전략 바꾸는 김주명, 유세 돕는 미영


  선거전략 전면 수정한다는 김주명. "선거 전략이 없는게 전략! 정치인들에게 지친 당신들에게 공약 안하겠다! 이렇게 갈거란 말이야."합니다. 선거 유세기간동안 국민들을 웃게 해주자해요.


  시장에 나가 유세 돕는 미영. 강수일 부인이 산낙지도 생 나무뿌리도 먹는걸 보고 못먹는것들도 먹으며 맛있다고 하죠 ㅋㅋㅋ(귀엽ㅋㅋ)

  철수는 이벤트해서 경품 나눠줘서 선거법 위반먹고. ㅋㅋ 여자 사기꾼들은 "소원을 말해봐"부스도 열고, 삥뜯긴 애들한테 돈 받아주기도ㅋㅋ (비판이겠죠?ㅋㅋ)


KBS 국민여러분! 방송화면 _ 후자


# 박후자의 진짜 계획, 양정국 표로 한상진과 쇼부


  여론조사 결과 공개않는 블랙아웃 기간이 시작. 


  박후자는 계획하던 일을 떠올리고, 한상진에게 찾아가고. 양정국 내보내서 지지율 따먹고, 양정국 표로 한상진이랑 쇼부쳐서 한상진 국회의원 만든 후에 말 듣게 하려던 박후자였어요.

 박후자는 대부업 이자제한법 폐지만 도와주면 양정국 지지율 흡수시켜주겠다고 제안합니다. 자신의 손 잡으면 양정국 비밀도 다 말해주겠다고 하고요. 박후자는 거절하는 한상진에게 "어차피 변할거라면 지금 변하는게 낫지않나?"하며 하루의 시간을 주겠다고 하고 가요.


  '보면 볼수록 우리과 같단 말이지 한상진 저거' 생각하는 후자. (과연?)


KBS 국민여러분! 방송화면 _소매치기 잡는 미영


# 유세하다가 소매치기 잡는 미영

# 미영의 시아버지=사기꾼 알게되는 서장 김경애


  자원봉사자들은 다 그만두고. 미영은 시아버지와 유세하러 다닙니다. 그런데 청중들 속에서 수상한 소매치기 남자를 발견하고 쫓아뜁니다. 카메라가 그를 찍고요. ㅋㅋ 그러다가 인질을 잡는 소매치기. 하지만 미영은 제압해요. 카메라에 "기호5번 양정국"도 해주는 미영. ㅋㅋ 


  그런데 양정국아빠도 뉴스에 같이 찍힌걸 보는 서장. 서장은 미영에게 전화하고 사돈이란 것에 깜짝 놀라요.옆에서 양정국아빠는 '김경애'라는 이름을 듣고 모르는 듯.


  출소하고 김경애와 인사나눴던 사기꾼 양씨. 학생 미영과 양씨도 만났던 과거도 보였죠. ㅋㅋ 서장은 그 기억이 떠오릅니다. 


KBS 국민여러분! 방송화면 _ 이게 얼마만에 분위기좋아진 부부


# 다시 불타오르는 미영x정국


  다친 미영에게 약 발라주는 정국. 정국은 미영이 정직 먹었다는걸 듣고 화나기도 하죠. 미영은 선거하면서 정국과 하루종일 같이 있고 동네 여기저기 다니는게 좋았다 얘기합니다. 정국은 갑자기 불타오르려는데 찰스가 들어오죠 ㅋㅋ 둘은 같은 방에서 잠이 들었죠. 


KBS 국민여러분! 방송화면 _ 한상진


# 떨어진 지지율에 박후자에게 가는 한상진, 정국의 비밀 듣는데


  아들에게 목표 하나만 보고 달리지말라 얘기해주는 한상진의 엄마. 아들을 풀어놓죠. 


  소매치기 일 이후 양정국은 15%로 오르고. 한상진은 20%로 떨어졌다고 해요. 보좌관 명임은 "연락하자 박후자한테"합니다. 한상진은 박후자랑 엮이면 우리가 만들고싶던 세상을 못만들것같다고 극구 반대합니다. 하지만 뱃지나 달라고 입 여는 친구.

  결국 한상진은 박후자에게 가죠. 박후자는 "사기꾼이에요 양정국."말해줍니다.


+ 예고편에 찾아가는 민원서비스도 보이고. 김주명한테 출마하란것도 보이고. 후보 사퇴 못한다는 양정국. 양정국 과거 여자친구 등장해서 폭로? 기자회견하는데...과연? 


+ 과연 한상진이 점점 부패해지는걸까요? 점점 타협해갈것같기는 한데. 정치와 인간을 분리하던 한상진이지만 한상진의 인간성마저 변할지 그것도 궁금해지더라고요. 

+ 정말 박후자 생각대로 한상진이 '우리과'일까요? 어떤 면에선 비슷할지도 모르겠죠? 결과 없는 행동을 안한다든지?


+ 한상진 보좌관 명임의 안 상스러운데(?) 찰진 욕ㅋㅋㅋ웃겼죠. "피죽을 끓여먹을년 경을 칠 년 본 적 없는 년" ㅋㅋ 


+ 유세할때 "어떻게 만나셨어요?"하는 학생들. 클럽에서 만났다고 못하고 도서관에서 만났다고 거짓말 하는 미영ㅋㅋ


+ 박후자의 검은 리클라이너 탐났어요. 큼직한것이



+ 국민여러분 선거유세 촬영지 김포 라베니체(강가 쇼핑몰), 천안 마치에비뉴(공원 광장과 쇼핑몰), 마포 농수산물 도매시장(미영 유세) 등. 신촌도 있었...??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국민여러분줄거리 #국민여러분리뷰 #국민여러분19회20회 #최시원 #이유영 #김민정 #태인호 #김의성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