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국민여러분 21,22회 줄거리뷰, 사퇴 종용 박후자에 도박 건 김의성-최시원 사이다! 쓸모있는 사람 꿈 찾은 양정국, 전 여친 증인 협박, 학력위조 들키나? 본문

기타/tv

국민여러분 21,22회 줄거리뷰, 사퇴 종용 박후자에 도박 건 김의성-최시원 사이다! 쓸모있는 사람 꿈 찾은 양정국, 전 여친 증인 협박, 학력위조 들키나?

ForReal 2019. 5. 7. 08:33
반응형

국민여러분 21,22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지난 회, 한상진(태인호 분)은 정국(최시원 분)의 비밀을 들었죠.

21-22회에서는, 정국을 사퇴시키려고 판을 짠 후자(김민정 분)로 시작했어요.


극본 한정훈

연출 김정현 김민태


KBS 국민여러분


21-22회

줄거리 리뷰




KBS 국민여러분! 방송화면_박후자

# 강수일 음주운전 엮는 박후자, 한상진과 손잡기로


  한상진 앞에 증인이라며 한 여자를 데리고 옵니다. (양정국 사기꾼 전여친?) 박후자(김민정 분)는 "강수일(유재명 분) 주저앉힙시다. 쐐기타 한번 날려서."해요.

  두번 걸렸던 음주운전으로 다시 엮습니다. 도로 위 차에 강수일만 두고 기사가 사라지고, 경찰에게 강수일이 잡혀갑니다. 한상진은 사퇴촉구 기자회견을 해요. 여론조사 20% 빠져나간 강수일. 5% 오른 한상진.


# 시민들 만나는 유세하는 정국-미영 


  한편 정국(최시원)에게 찾아가는 민원서비스 해보자는 미영(이유영). "사람들이 우릴 아는게 중요한게 아니야. 우리가 사람들을 아는게 중요한거지. 세상엔 찾아올 용기가 없는 사람들도 있어. 그 사람들을 버리면 안돼지. 그 사람들도 똑같은 국민인데." 길에서 사람들의 고민을 듣고 횡단보도도 다시 그리기까지 하죠. ㅋㅋ


KBS 국민여러분! 방송화면_김주명과 국민당의원


# 김주명에게 '양정국 사퇴' 회유하는 박후자


  박후자는 양정국도 사퇴시킬거니 김주명(김의성 분)에게 한상진을 지지한다 말하고 그만두게 하라합니다. 그리고 국민당 의원?을 김주명에게 보내는데, 그는 김주명에게 당으로 돌아오지않으려냐 해요. 김주명이 한상진으로 갈아탄 후, 한상진이 당선 후 비례대표되면 김주명 서원갑 재출마하자고요.


KBS 국민여러분! 방송화면_양정국과 미영


# 양정국 사퇴하게 협박하는 박후자, 양정국의 고민


  박후자는 양정국에게 후보 사퇴하라 직접 말합니다. 어이없는 정국. "나 여기서 못 그만둬요. 나 하나만 믿고 도와줄 사람이 몇인데." "너 여기서 지지율 더 안올라. 사퇴해." "내가 할 수 있다잖아! 믿어달라고 쫌!" 양정국이 말을 듣지않자 박후자는 미영과 전여친을 만나게 한걸 보여주면서 사퇴 기자회견 하라합니다.


  사퇴할까 고민하는 정국에게 미영은 말해요. "지금까지 우리가 만났던 사람들 생각하면 있잖아. 그 분들 생각하면 그만두면 안될 것 같긴해. 떨어져서 못하는거랑 포기해서 안하는거랑 다른거잖아. 우릴 믿고 기다려주신분들한테 최소한의 예의는 지켜야지.


  김주명과 얘기하게 되는 정국. 과거에는 자신이 거짓말할 때만 사람들이 웃어줬었는데. 이제 자신의 속내를 그대로 얘기하니 사람들이 웃더란 얘기를 합니다. "쓸모있는 사람이 되고싶어졌습니다."그에  멈칫하는 김주명 "그거 내가 국회의원 처음될 때 하던 말이야. 그 말했던 내가 지금 여기서 이러고 있다. 사채 계집애랑 엮어서 말야."


KBS 국민여러분! 방송화면_정국-김주명


# 사퇴 기자회견 직전, 도박을 했던 김주명

# 강수일의 양정국 지원사퇴(?)


  기자회견 장에 가는 정국과 김주명. 뉴스는 사퇴임을 추측해요. 정국이 이야기를 시작합니다. 아버지 말씀처럼 촛불을 나눠주면 불빛이 많아진다면서 촛불하나를 외며.....? 시간을 끄는데ㅋㅋㅋ 사퇴한다는 줄을 읽을 차례가 됩니다. 그 때 강수일 사퇴 기자회견이 열리죠. 강수일은 "저 강수일은 무소속 양정국 후보에게 저의 남은 과제를 부탁하고자 합니다! 양정국 후보를 당선시켜서 힘을 모아주시길 바랍니다!" 말하죠.ㅋㅋㅋ


  전 날 김주명은 우리가 왜 박후자한테 왜 끌려야 된다고 하냐며 "너 그냥 해! 뱃지 함 달자! 야 임마 대한민국에 나만한 정치꾼있는거 봤어? 도박하자" 했었어요. ㅋㅋ 그리고 김주명이 강수일에게 찾아가서 음주운전 공작 한상진이라 말했어요.  "너 작전친 놈 뱃지달고 떵떵거리는거 보고싶지않잖아? 차라리 미친 놈을 밀자." ㅋㅋ ㅋㅋ


  김주명 희안한 수신호 받고 다리 찢 점프하는 양정국ㅋㅋ 사퇴 안하겠다고 해요. 박후자는 당황. ㅋㅋ 김주명은 박후자에게 전화합니다. "이제 누구한테 걸거야 박회장은?"


KBS 국민여러분! 방송화면_




+ 예고편에 학력위조 들키나봐요. 투표-개표하는 것 같고요. ㅋㅋ


+ ㅋㅋ 사이다잼ㅋㅋ


+ 맨날 먹던거 주문하는 박후자부분 웃겼죠. ㅋㅋㅋ


+ 미영에게 진실을 말한다하는 박후자인데. 한상진은 "안 그래도 상처가 많은 아이거든요. '우리 미영'이가." 할 때 웃겼죠ㅋㅋㅋ 나중에 한상진이 미영이때문에 약해지기라도 할까요?


+ 서장은 지능수사팀 형사 현철이만 불러 사기꾼 양시철(양정국 아빠) 조사하게 하는데요. 결국... 걸리겠죠?


+ 정국x미영 부부 침대 예쁘더라고요. 뒤에 나무 사각 몰딩 헤드보드가 보였죠. 에몬스 가구. '브라움'174만원, '에보니'. 126만원이라고 해요. 침대 찾으려고 홈페이지에 들어가봤는데 에몬스 침대 좋고 편안해 보이는 거 많네요. 모션베드도 있고.


+ ost 더맨블랙 - Paradise 추가. 


+ 이번 회 촬영지 호텔 인나인 페스티바. 


+ 월화 밤 10시 드라마 국민여러분! 입니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국민여러분줄거리 #국민여러분리뷰 #국민여러분21회22회 #최시원 #이유영 #김민정 #태인호 #김의성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