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촘촘아이템의 즐거움, 초면에 사랑합니다 첫방송 줄거리? 1,2회 리뷰, 범인은 장소연(을왕리) 이유 기대주? 해고 정비서 진기주 족발무기, 참을 인자 셋, 도민익(김영광) 안면인식으로, 촬영지? 본문

기타/tv

촘촘아이템의 즐거움, 초면에 사랑합니다 첫방송 줄거리? 1,2회 리뷰, 범인은 장소연(을왕리) 이유 기대주? 해고 정비서 진기주 족발무기, 참을 인자 셋, 도민익(김영광) 안면인식으로, 촬영지?

ForReal 2019. 5. 7. 07:14
반응형

초면에 사랑합니다 1,2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초면 로맨스 어떨지 궁금했는데요, 첫 회에선 다양한 가지들이 상상력과 촘촘하게 스토리를 메꾸고 있어서 정성들인 로코의 느낌이 들었어요.


극본 김아정

연출 이광영


초면에 사랑합니다


1ep

줄거리 리뷰

참을 인자 셋이면

무슨 일이 일어나는걸까?



도민익 - 정갈희


# 도민익 본부장과 비서 정갈희, 친구 기대주 등장


  가훈이 "참을 인 자 셋이면 살인도 면한다"인 집. 하지만 교통사고 나서 참다가 골병으로 죽은 엄마. 엄마는 "참을 인 자 셋이면..."하다가 숨을 거두고 딸 정갈희는 답을 못들으면서 시작해요.


  10년 후, VIP카드로 비싼 반지들을 고르고 있는 정갈희(진기주)가 보이죠. 그는 도민익 본부장의 비서라 쇼핑중이었어요. 정갈희는 보스가 부르면 뛰려고 통굽에, 보스물건 갖고다니느나 기저귀 가방메고 다녀요. 비서는 본부장의 립글로즈 발라주기부터 PT멘트까지 쓰는 일을 합니다. (다른 비서들은 허드렛 일 다하는 정갈희에게 못마땅해하죠.)


  '얼굴한번 보면 스캔, 표정으로 독심술하는' 도민익 본부장(김영광). 대화하는 이사들 가운데 도본부장의 삼촌 T&T 심해용 대표가 보입니다.


  도민익 수발들던 친구 기대주(구자성)는 정비서와 공감하죠. 


도민익 - 정갈희


# 1년마다 비서 자르는 도민익, 왜?

# 마지막 체육대회 후 정갈희도 잘리는데


 정갈희는 본부장이 나온 학교에 여동생 남희(전교1등) 유학보내려해요. 하지만 "도민익 본부장 비서 딱 1년씩만 쓰지않아요?"듣습니다.


  멀리서 정갈희를 보며 본부장이 말해요. "난 귀가 멀어도 저 여자 소리가 들릴 것 같애. 눈이 멀어도 알아볼 것 같다구." "그럼 재계약 하지그래?" "알잖아. 날 제일 잘 아는 비서가 나한테 어떻게 했는지" (+ 첫 비서는 3년 일했다고 했죠)


  정비서는 재계약 서류인줄알고 본부장에게 간절하게 하고싶다고 하는데 본부장은 체육대회나가자는 줄 압니다. 도민익은 처음 체육대회가서 상사와의 어부바 게임도 합니다. 하지만 자르기 전에 최고의 선물을 준거라 하며 결국 정갈희를 해고합니다.


  하지만 본부장은 정갈희 재계약 서류를 보며 고민했고, 면접때부터 같이다니던 추억을 떠올리기도 했고, 또 정갈희의 다이어리 속이 전부 자기 일인걸 보고 신경쓰기도 했죠. (+ 거의 100% 전 비서때문에 상처받은 뒤에 아쉽지만 자르던 것 같았죠.)


괴한


# 죽이자고 간 정갈희, 위험에 처한 본부장 돕지만

# 괴한 공격에 추락하는 도민익 


  비서들이랑 송별회하자해서 회사 온 정갈희. 근데 도민익을 보고 숨었다가 '거기서 보자'하는걸 듣습니다.


  비서들은 휴게실에서 술 잔뜩 취해요. 가훈을 붙여놨는데 '면'자가 떨어져 "참을 인자가 셋이면 살인도 한다"ㅋㅋㅋ가 됩니다. 정갈희는 각성하고 그 새끼 죽이러 가자고 해요. ㅋㅋ 다른 비서들은 다 돌아가고, 정갈희 혼자 족발 뼈 쌍으로 들고 요트장으로 갑니다.ㅋㅋㅋ (+ 나중에 용의자가 되는 이유같았죠ㅋㅋ)


  한편 심대표는 기대주를 따로 불렀고, 이후 돌아가던 기대주가 도민익을 전화해서 불렀고 도민익은 요트로 나갔죠. 그런데 검은 마스크의 남자가 공격합니다.  


  높은 곳에서 칼에 공격당하면서 "살려줘"하는 본부장을 정갈희가 봅니다. 올라가 족발로 남자를 쓰러트리는 정갈희 ㅋㅋㅋㅋ 범인의 얼굴을 보는 본부장. 그런데 범인이 다시 일어나서 본부장 심장을 커터칼로 긋고, 도민익은 난간에서 추락합니다.


족발과 정비서

# 얼굴인식에 문제가 생긴 도민익, 정비서에게 안기는데 


  깨어난 도민익은 주치의 구박사 얼굴이 다른 사람으로 보여요. 간호사도, 뉴스속의 사람도 계속 얼굴이 변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얼굴인식영역에 문제가 생긴 거였어요. 그런데 그 앞에 정비서가 와요. 무서워하던 도민익은 비서에게 안깁니다. 당황하는 정비서에게 "나 좀 살려줘"하는 도민익.


0+  문에 부딪혀 이마에 피를 본 본부장은 택시타고 의사에게 갔죠. 20년 전 머리 수술해서 무서워하는 거였고요. 떨어지면서 수술한 부위가 어떻게 잘못된걸까요?)


도민익 - 정갈희




+ 배우 이문식, 김기두, 김정팔 특별출연 (+ 구석찬 박사의 잘못 보인 얼굴로 나왔죠ㅋㅋ)


+ 소재들이 촘촘하게 계속 이어져나와서 재밌었고. 정성들인 로코의 느낌이 들었어요ㅋㅋ 아기자기하게 그려지는 드라마와 인물 속에 몰입해 들어가서 볼 수 있을 것 같았어요.


+ 도민익은 핥는 영상 준다더니 기대주에게 강아지 영상ㅋㅋ준 것. 그런데 도민익의 제안서같은걸 기대주가 받아서 이제 다 실행하는걸까요?


+ 통키부장ㅋㅋ


+ 을왕리 선배님(배우 장소연 분)이 나왓는데요. 기대주의 비서는 을왕리였죠. 비서에게 '누나'라고 부르는 기대주였고요. 설마 친누나 아니겠죠? 을왕리가 '거기서 보자'하는 도민익의 통화를 들었잖아요. (게다가 기대주가 이미 도민익 아이템 받은것도 알고있었죠?) 알고보니 을왕리가 사주한 일 아닐까요? 그리고 일부러 정갈희에게 덮어씌우려고 을왕리가 비서들에게 송별회하자고 부른거 아니에요..? 설마...? 

+ 대표가 기대주를 밀려고 하는 이유가 설~마~ 기대주가 심해용 대표의 아들이고ㅋㅋ 을왕리가 누나가 아니라 엄마인거 아니겠죠ㅋㅋㅋㅋㅋㅋ(상상의 나래) 


+ ost 스텔라장 - Sunny Day

+ "사랑인가봐 널 보고있으면 꿈은 아닐까 전부" 가사.

+ 음악감독 박세준. 


+ 촬영지 : 아베뉴얼 잠실, PIAGET(삐아제) , 롯데월드타워-롯데월드몰, ISNANA, 


+ 월화 밤 10시 방송해요. 초면에 사랑합니다. 드라마에요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초면에사랑합니다첫방송 #초면에사랑합니다줄거리 #드라마 #진기주 #초면에사랑합니다김영광 #김재경 #초사랑 #초면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