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초면에 사랑합니다 3,4화 줄거리뷰, 기대주-범인 만났다? 을왕리(장소연)가 의심스러운 점들? 김영광의 피 안섞인 삼촌-엄마? 진기주 다시 도민익 비서로! 이유는 족발? 본문

기타/tv

초면에 사랑합니다 3,4화 줄거리뷰, 기대주-범인 만났다? 을왕리(장소연)가 의심스러운 점들? 김영광의 피 안섞인 삼촌-엄마? 진기주 다시 도민익 비서로! 이유는 족발?

ForReal 2019. 5. 13. 14:40
반응형

초면에 사랑합니다 3,4회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지난 회, 추락해서 안면인식이 안됐던 도민익(김영광 분)

3-4회에서는, 다른 사람의 얼굴을 못보는 도민익이 갈희를 옆에 두려하죠. 


극본 김아정

연출 이광영


초면에 사랑합니다


3-4회

줄거리 리뷰

애미애비도 못 알아보면

무슨 일이 생길까




# 민익과 대주의 비밀 장소, 요트


  "그가 가장 사랑하는 친구는 대주였고 그가 가장 사랑한 사람은 엄마였다." 과거 어린 7살 도민익이 '배'가 갖고싶다니 진짜 요트를 사준 엄마. 대주는 실망한 민익에게 대신 자신의 장난감 배를 주고, 요트에선 비밀이 생기면 요트에서 만나기로 했었어요. 


# 사람 못 알아보지만, 일정 가는 도민익


  도민익(김영광 분)은 병원에서 도망쳐 방송국에 갑니다. 정비서(진기주 분)는 민익이 사람들이 누구냐 물어볼때마다 알려주죠. "지금부터 무슨 일이 있어도 내 옆에 꼭 붙어있어."하는 도민익.

  방송국에서 아이들과 함께 프로그램찍을 때도 도민익은 어려워합니다. 


  도민익은 거대뇌동맥류로 어릴적 수술을 받았고 클립 집어넣은 위치가 얼굴인식영역 바로 옆이었어요.




# 도민익의 피 안섞인 가족들? 못알아보는데


  도민익은 집에 가서 삼촌도 엄마도 못알아봅니다. 미술관에서도 엄마를 못알아보는데 그걸 삼촌과 엄마가 보기도 하죠. 


  그런데 삼촌은 민익에게 "피 안섞인 삼촌"이란 말을 하죠. 매형이 살아있는 동안 민익의 엄마가 거둬준거라고 하죠. (즉 도민익은 아빠의 혼외자식이고, 삼촌이라고 하는건 외삼촌이고? 전전 회장이 사위한테 회사를 물려줬던거고? 가족 중 아무랑도 피 안섞인 것 같죠.)


  도민익의 엄마는 집에서 있으려면 서로에게 완벽한 엄마와 아들 '역할'을 하는걸 요구합니다. 



# 갈희에게 돌아오라 부탁하는 도민익, 거절하던 갈희가 돌아간 이유는?


  정갈희오빠는 동생애게 안마 알바뛴 돈을 주면서 방학을 가지라합니다. 놀러다니는 갈희. 


  그런데 갈희가 대학로에 있단걸 듣고 도본부장이 쫓아가서 다시 채용한다고 합니다. 꺼지라고 하는 갈희에게 도본부장은 "당신이 나한테 그런 사람"이라고 합니다. 그런 사람이 뭐냐 기대하는 갈희에게 "편리한 사람"이라하는 도본부장. 갈희는 화나서 자기 하고싶은대로 하고 살거라며 가버립니다.


  도민익은 갈희 집까지 찾아가서 "절실한 사람이야. 당신만 보여. 엄마도 대주도 안보이는데 당신만 보인다고."다시 부탁합니다. 그리고 갈희에게 '이런 족 같은' 족발을 조공이라며 주고 가는 도민익. 은근 흔들리는 갈희. 그런데 갈희 여동생 정남희의 합격 편지가 옵니다. 다음 날 출근한 정갈희. ㅋㅋㅋ


# 범인과 만난 기대주? 범인이 운전기사로?

  도민익은 경찰서에 가서 진술했죠. cctv에서 검은 옷 범인과, 기대주가 공원에 왔다 안 만나고간 것도 확인하고요. (+ 나중에 기대주는 이비서에게 일 있다고 돌아간거라 말했죠)


  그런데 경찰은 늦게서 블랙박스에서 범인과 기대주가 만나는 장면을 발견합니다. 그리고 칼로 찔렀던 남자는 도민익의 운전기사가 됐어요. 


  (+ 도민익은 범인을 엘레베이터에서 바로 앞에 마주쳐도 알아보지 못했죠.) 도민익이 기사를 알아본다고 하자, 전 수행기사의 아버지가 돌아가셔서 가본다는 기대주였죠. 기대주가 그 기사를 소개시킨걸까요? 아니면 엘레베이터를 탔을 대 이비서와 기사가 만나기로 한걸까요?

  

  


+ 예고편에는 선봐야하는 도민익. 베로니카박 등장. 병이 낫는 즉시 갈희와 계약해지라는 도민익?


+ 버스킹하는 스텔라장 특별출연.



+ 을왕리가 의심스러운 점들이 있는데요 : 그런데 방송국에 을왕리 비서가 연락을 받았다며 와있기도 하죠. (왜 온걸까요?) 이비서는 도민익의 방을 뒤지고있기도 했고요. 또 을왕비는 티앤티모바일의 유일한 정규직비서로 기사실을 설치했죠. 기사와 연관있기때문일까요? 또 요트는 기대주-도민익과 거쳐간 모든 비서가 아는 곳이라했죠. 이비서가 꼼짝없는 범인이겠죠? 설마 기대주가 두얼굴? 그런데 알고보면 기대주가 원래 회장의 핏줄일것 같죠...?


+  한편 범인은 칼을 한 사물함에 숨기고 보스와 통화하는 모습이 보였죠.


+ ost2. 페퍼톤스- fool


+ 월화 밤 10시에 방송하는 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입니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초면에사랑합니3회4회줄거리 #초면에사랑합니다줄거리 #드라마 #진기주 #초면에사랑합니다김영광 #김재경 #초사랑 #초면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