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원픽로드 7회 시청후기, 우주소녀 엑시 떡볶이 먹방 중 피카츄맛 군만두? 테이 뉴욕2탄 WTF 햄버거 가격얼마? 심플버거 어디? 스윙스 대구 기리 돈카츠! 본문

기타/tv

원픽로드 7회 시청후기, 우주소녀 엑시 떡볶이 먹방 중 피카츄맛 군만두? 테이 뉴욕2탄 WTF 햄버거 가격얼마? 심플버거 어디? 스윙스 대구 기리 돈카츠!

ForReal 2019. 5. 15. 01:18
반응형

원픽로드 7회,

방송 시청 후 후기와 정보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이번 7회에서는, 우주소녀 엑시가 '떡볶이로드'를 시작했고 테이의 뉴욕모습과 스윙스 돈가스로드가 계속 됐어요. 



Olive 원픽로드


7회

시청후기+정보




Olive 원픽로드 방송화면_엑시등장


# 엑시 등장, 떡볶이 로드 시작!


  여배우 정인선 닮은꼴로 소개되는 한 아이돌. 우주소녀 리더 엑시가 등장했어요. 엑시는 "이 음식을 먹고 우주소녀 퇴출당할뻔도 한 음식"이라며 '떡볶이 로드'를 공개했어요. 


  먼저 엑시는 대학교 가다말고 길거리 떡볶이를 먹었죠. ㄷ여대. 동덕여대 앞인 듯 했죠. 떡볶이 위에 파채를 올려주는 포장마차. ('마약 밀떡볶이'란 포장마차같아요.)


Olive 원픽로드 방송화면_파와 떡볶이라니


# 엑시 단골집1 : 애플하우스와 무침군만두


  이후 엑시는 떡볶이 맵을 만들고 우주소녀 멤버 설아를 불러서 함께 가는 모습이 나왔는데요. 먼저 연습생 시절 단골이었던 인생 최고의 떡볶이 집에 갔습니다. 반포 애?하우스라고 나왔죠. (애플하우스. 주소 : 반포동 신반포로 50. 구반포역) 인기많아서 웨이팅도 있는 곳이고 서울 떡볶이 10대 맛집이라고 수요미식회에도 나왔대요.


Olive 원픽로드 방송화면_오른쪽에 무침군만두!


  이 곳은 무침 군만두 메뉴가 있었죠. 빨간 양념 군만두가 어떤 맛일지 궁금했는데 엑시는 어렸을 때 먹었던 피카츄 맛이라고 설명 했어요. 그런데ㅋㅋㅋㅋ 근데 아저씨들은 그게 무슨 맛인지 어리둥절해해서 웃겼죠ㅋㅋ (+ 보면서 고추장+물엿넣어서 군만두에 묻혀서 해먹어봐야지 생각이 들더라고요ㅠㅠ) 또 닭발 나온 이후로 점점 소유의 물오른 맛표현 보이는 듯 했죠ㅋㅋㅋ 쌀떡 밀떡

  엑시는 즉석떡볶이를 시켜먹다가 떡4개 한 입에 넣는 장면도 보여줬습니다. 입안 가득넣어 씹는걸 좋아한다고 했죠.ㅋㅋ어떤 느낌인지 따라해보고싶은ㅋㅋ 

  (애플하우스 가격은 즉석떡볶이 1인 3500원. 면사리는 2500원 무침군만두는 4개에 2500원 등.)


# 마늘떡볶이집 ?


  이후 마늘 떡볶이 먹으러갔습니다. 가게이름은 '셀프하우스'(강동구 성내1동 595. 강동구청역 영파여고 맞은편)  찌개 맛이라는 표현이 나왔죠. 걸쭉한 떡볶이 국물이 맛잇게 매콤하고. 국내산 마늘-고추가루를 쓴다는 집이었어요. 이 곳에선 떡볶이 탑쌓아먹기하는 엑시ㅋㅋ

(마늘떡볶이는 5천-3천-2천으로 사이즈별로 가격이.  순대는 4천원.)

Olive 원픽로드 방송화면_컬럼비아 대학가 맛집의 버거들


# 컬럼비아 대학가의.... 욕이 이름인 버거? 


  테이의 뉴욕이 다시 나왔는데요.

  먼저 북동부 맨해튼의 컬럼비아 대학가에 있는 현지 학생들이 양과 질이 훌륭하다는 이유로 추천하는 로컬 햄버거 맛집. Mels burger bar에 갔어요. (1450 2nd Ave, New York)


   욕이 이름인 듯한 WTF버거와ㅋㅋㅋ 핫버거, 캘리포니아버거까지 세 메뉴를 주문한 테이. 그런데 나중에 보니 WTF의 뜻은 'Where is The Fries(감자튀김어딨어)'라고 했어요. 감자튀김이 햄버거 속에 숨어있어서요ㅋㅋ 이 버거는 튀긴마늘에 베이컨도 맛있다고 했죠. 

 기타 캘리포니아버거는 채소가득하고 촉촉한 육즙이 있는 패티. 또 핫버거엔 할라피뇨+갈릭시즈닝+베이컨칩들이 있었고 매콤한 맛이라 했죠. 미국의 핫버거는 어떤 맛일지 궁금하더라고요.

  (햄버거 가격은 WTF버거와 핫메스버거가 13달러. 캘리포니아 버거는 12달러에요. 브런치의 경우.)


Olive 원픽로드 방송화면_M버거의 브런치 메뉴


Olive 원픽로드 방송화면_심플버거 비주얼



# 로컬 버거 맛집, 심플버거?


  이후 택시타고 브루클린브릿지 건너서 테이는 로컬 맛집 느낌이 나는 한 버거집에 갔어요. 듀*버거라고 나왔죠. 듀몽버거.(Dumont Burger) 윌리엄스버그의 맛집으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주소 : 314 Bedford Ave, Brooklyn, NY )


  먼저 양송이 수프가 함께 나오는게 눈에 확 띄더라고요. 스테이크만한 두께의 패티가 직화에 구워져나오고. 야채등 속재료는 따로 나왔어요. 빵과 번만 주는 '심플버거'라고 자막이 나왔어요. 화면에 보이는 불향패티 너무 먹고싶었는데다가 테이가 버거를 수프에 찍어먹는데 '바로 저거다'라는 느낌이 들더라고요ㅋㅋ (+ 뉴욕 갈 수 없으니까 양송이수프 분말을 사서 집에서 햄버거를 찍어먹어볼까하는 생각이ㅋㅋ)


Olive 원픽로드 방송화면_맥앤치즈 버거 비주얼


  그리고 맥앤치즈버거는 진한 치즈의 향이 가득했다고 했죠. 뉴욕본토의 고소한 마카로니+치즈 먹어보고싶더라고요.

(가격은 심플버거라한 듀몽버거는 12달러, 맥앤치즈버거는 15달러)


Olive 원픽로드 방송화면_기리카츠


# 기리보이를 데리고 간 대구속의 일본 돈카츠집?


  스윙스는 이번에 '남쪽'으로 갔다고 하죠. 공항이 아니라 동대구역이었어요.ㅋㅋSNS제보받고 가는 것. 기리보이도 등장했죠ㅋㅋ 스윙스는 열심히 설명하는데 기리보이는 관심없는 표정ㅋㅋㅋㅋ


  스윙스-기리보이가 간 곳은 대구 일본식 돈까스로 유명한 곳. 가게이름 '기리'ㅋㅋㅋ 기리돈카츠 (주소 : 수성구 범어동 202-18) 그래서 기리보이를 데리고 간 것 같죠ㅋㅋ

  이곳은 무항생제 돼지고기를 쓴다고 했죠. 특수돼지 '얼룩도야지' 사용한다고 했죠. 여러 프리미엄 피그의 개량종이라고.ㅋㅋ 일본처럼 구리냄비도 있었고요. 이곳도 저번에 나온 도쿄카츠처럼 고온-저온 방식이었죠. 오픈키친이었고요.


Olive 원픽로드 방송화면_기리 등심 돈카츠


  안심카츠는 튀김옷 댦고 고기두툼하고 담백한 맛이라고 나오고. 멘치가스속엔 치즈가 가득했죠. 다진고기로 치즈를 감싸 튀겨낸 음식이라고 세덩이가 나왔죠ㅋㅋ. 이후 등심돈가스도 시켰는데 일본 맛집의 그 지방 비주얼을 떠올리게 했어요. 특히 등심먹을 때 혼없이 대답하고 눈없이 먹던 기리보이 눈도 뜨이게하는 장면 웃겼어요ㅋㅋㅋㅋㅋㅋ이것이 리얼리액션ㅋㅋ


Olive 원픽로드 방송화면_기리카츠를 먹는 기리보이ㅋㅋㅋ


( 가격 : 멘치카츠는 12000원, 등심과 안심카츠는 각 13000원이라고 해요. 또 일요일엔 쉬는 것 같아요)



+ 다음 회 예고엔 테이의 버거 끝판왕 자이언트 버거 보였어요. ㅠㅠ 맛 궁금. 그리고 튀기는 버거.

엑시는 김치피자 떡볶이.


+ 이번 회를 보고 나온 곳에 다 가보고싶어졌지만... 그럴 수 없으니 군만두를 양념장 만들어 굴려먹기랑 양송이수프 만들어 햄버거 퐁듀해먹기 해봐야겠어요ㅋㅋ


+ 기리보이는 귀리보이 선전을 하고 기리카츠를 먹고ㅋㅋㅋ


+ 이번 회에 나온 곳들 정리 : 기리, 마약밀떡볶이, 셀프하우스, 애플하우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원픽로드7회 #원픽로드엑시떡볶이 #원픽로드뉴욕테이햄버거 #대구돈가스 #맛집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