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현지에서 먹힐까3 미국편 5회 놀이공원 어디? 에릭 핫도그-짜장면까지 호평 일색, 미국 팁문화, 치킨무 레시피, bgm노래 정리(잔나비-신화) 본문

기타/tv

현지에서 먹힐까3 미국편 5회 놀이공원 어디? 에릭 핫도그-짜장면까지 호평 일색, 미국 팁문화, 치킨무 레시피, bgm노래 정리(잔나비-신화)

ForReal 2019. 5. 17. 00:43
반응형

현지에서 먹힐까3 미국편 5화

방송 시청하며 정리해놓는 후기에요!


5회에서는, 놀이동산에서 필살기 메뉴를 선보이며 손님이 몰아쳤어요.



tvN 현지에서먹힐까3

미국편


5회

시청후기




# 30명 손님의 4일차, 점수는 거의 만점


  시식 돌린 이후 건물 안에서 나온 손님들이 주문 줄줄하는 4일차 장사 모습으로 5회가 시작했어요. 이후 건물 안까지 배달 서비스해주는 존박. 이 날의 마지막 손님인 잘생남녀커플의 먹방과 혼먹 손님이 교차되면서 나오기도 했죠ㅋㅋ 


  간장치킨(깐풍)의 소스 레시피를 자세히 보여주기도 했는데 고추기름, 잘게썬 고추, 파마늘, 간장소스와 크게 썬 파를 볶았어요.


  에릭이 치킨무 만드는 모습도 나왔죠. 설탕 식초 월계수입 소금 레몬주스 넣고 끓여주고 무우에 부은다음 다음 날 까지 담가뒀죠. 사람들이 맛있게 먹는 모습이 나왓고요.ㅋㅋ 집에서 따라해봐야지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리고 4일차는 손님 평점에서 맛은 4.91로 만점에 가까운 최고점이 나왔다고 하죠. 서비스는 5점 만점이었고요. 30명의 점수라고. 존박 뿌듯했을 듯하죠ㅋㅋ



# 5일차 시작! K-핫도그와


  5일차엔 핫도그-짜장면-양념치킨으로 '필살기 대방출' 날이라고 기대하게 했어요! (5일차 가격은 짜장 10달러 치킨 9달러 핫도그 5달러로.)



  '핫도그는 왜 핫도그일까' 하고 이야기가 이후에 나왔는데요. 빵 사이의 긴 소시지 모양이 몸통이 긴 닥스훈트 닮아서 핫도그란 이야기. 그리고 한국에 핫도그의 일종인 옥수수반죽의 콘도그가 들어왔고 이후에 밀가루 반죽-빵가루로 겉은 바삭해지며 한국식 핫도그가 생긴 역사 이야기도 나왔어요.



  팬케잌 가루로 핫도그를 만들었는데, 먼저 숙소에서 베타버젼 만들어보는 에릭이 나왔죠. 고생스러워보여서 저 진득한걸 어떻게 반죽하나 싶더라고요. (동네 안냉동 핫도그 집 사장님이 존경스러워지는데) 또 핫도그가 튀겨지며 부풀어오르는걸 화면에서 직접보니 신기했어요ㅋㅋ 



# 핫도그-짜장면-치킨 모든 메뉴 손님에게 호평?


  이후 미국 최고의 놀이공원으로 뽑히는 식스플래그로 푸드트럭 장사를 하러 갔어요. (LA. 무한도전에 나온 곳. 최계최대의 롤러코스터 전문이라고. 무거운기구가 많은 곳이었죠.)


  처음 보인 아이손님이 짜장면을 맛있다며 잘먹었죠ㅋㅋ 엄마와 약간 짜장면 전쟁했고요ㅋㅋ 옆에서 입맛 다시는 아이위해 핫도그 더 주문도 했는데요. 아이는 핫도그 맛있게 잘먹고ㅋㅋ 또 감상쓸 때 WAS VERY 철자 하나씩 알려주는 장면 귀여웠죠. 



   놀이동산이라서 손님이 북적북적한 트럭도 나오고 핫도그가 특히 잘 나가는 모습이 나왔죠. 존박은 코리안핫도그 설명 하고 또 하고 했죠.ㅋㅋㅋ 

  또 딸 둘 가족도 평범한 푸드트럭이 아니라며 감탄하며 먹는 모습이 나왔는데요ㅋㅋㅋ 미국사람들에게 한국식 짜장면이 정말 먹히긴 먹히는구나하면서 신기했어요.ㅋㅋ 


  그리고 놀이동산이라서 리얼 미국 청소년들이 많이 나오니까 신기하더라고요.ㅋㅋ '물 못 떠다먹는 오빠3끼' 장면도 있었죠ㅋㅋㅋ 

  한편 핫도그에 물고기 들었냐고 물어보는 장면이 있었는데 문어모양이라 불리는 물고기 같은 소시지 꼬리때문인가보더라고요ㅋㅋ



# 미국의 팁문화?


  미국의 팁문화에 대한 장면이 나오기도 했어요. 매너이자 의무라고요. 손님들은 다먹고 팁 얼마 남겨주나줘야 이야기하기도 하고. 만족하는 손님은 많이 주기도 하는 장면이 나왔어요. 저녁엑 20% 팁을 낸다는 설명도 보였죠.  



# 한.잘.알 등장?


  딸이 한국사람과 약혼한 손님도 나왔죠. 짜장면 먹어봤고. 젓가락도 알고있었죠. 한국 음식 좋다는 얘기도 하고요. "닭발"도 알고 "배불러" "고추장"도 나오고. 앞에 앉은 사람은 조용...?

  한국사람에게 젓가락을 배운 놀이동산 직원손님도 나왔죠ㅋㅋ 


# 스페인어도 들리고


  여러 남미 말(스페인어?) 하는 손님들도 여럿 나왔죠. 목소리 특이한 부부도. 핫도그 맛있게 먹는 딸과 엄마도. 





+ 6회 예고편엔 엔드게임이라고. LA 푸드트럭 격전지로 간 모습같았죠. 보샤와 볶음짬뽕 등ㅋㅋ 멘보샤 먹은 반응 궁금하더라고요ㅋㅋ


+ 4회 마지막엔 난리난 상황이 보였죠. 짧은 시간에 27팀을 받았고. 짜장 24 치킨 18 핫도그31이 나갔고, 대기 줄도 생긴것도 나왔어요. 보기만해도 힘들더라고요. 그럼 저 많은 손님들 장면을 다보면서 영상을 편집한걸까하고 생각도 들고(무섭)


+ 5회에 나온 노래(배경음악) 조금 정리 


 무우 만들때 나온 노래 신화-비너스

 양념치킨할 때 나온 노래 잔나비-꿈나라 별나라

 에릭 핫도그 만들 때 노래 신화-Yo! "꿈이있죠 하늘보다 높은 그런 꿈이 있었죠" 가사와 핫도그 도전하는 모습이 절묘ㅋㅋㅋ

 놀이공원이 나올 때 노래 애니메이션 슈퍼그랑죠 소환테마 ost. 

 오빠한테 핫도그 지킬때 악동뮤지션-못생긴 척

 아빠나올 때 나홀로집에ost? , 

 손님 많아서 바쁜 장면에 나온 노래 잔나비-정글 "여기는 정글 터지는 선샤인 나무를 타면 makes me feel good" "약어떼가 나온다 get away"가사,

 에릭 설거지하고 핫도그 튀길 때 나온 에릭랩이 나온 노래 신화 - Give it 2 me

 아빠가 가족한테 핫도그 권할 때 나온 노래 10cm-폰서트 "오직 너에게만 감동적인 노래"

 짜장면 먹어본 모녀나올 때 노래 잔나비-로케트 "Give me some love 어색한 우리 사이 하나의 해답 그 love,love 말로 하긴 낯 뜨거운 여전히..." 가사


팝송 좋은게 많았지만 잘 안들렸..ㅠ...

 

+ 본방사수 이벤트하는데 인증샷 홈페이지에 올리면 푸드트럭 블록 준다고ㅋㅋ 


+ 내일 당장 핫도그 사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방송내내 바삭바삭한 핫도그 씹고싶더라고요.


+ 너무 쉽게 먹을 수 있는 메뉴들 치킨-짜장-핫도그가 소중하게 다가오기도 하더라고요.ㅋㅋ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현지에서먹힐까미국편 #존박 #에릭 #허경환 #이연복 #예능 #tv #방송 #이연복깐풍치킨 #현지에서먹힐까3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