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동상이몽 시청후기, 메이비 권진영 양대창구이 어디-다이어트식? 윤상현 농사, 전주국제영화제 MC된 인교진 리드 소이현 멋있, 자유와 현타온 신동미x허규 43만원 장보기? 본문

기타/tv

동상이몽 시청후기, 메이비 권진영 양대창구이 어디-다이어트식? 윤상현 농사, 전주국제영화제 MC된 인교진 리드 소이현 멋있, 자유와 현타온 신동미x허규 43만원 장보기?

ForReal 2019. 5. 28. 04:32
반응형

동상이몽2 너는내운명 방송 시청 후기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이번 회에서는, 메이비가 권진영과 단독외출 하는 이야기가 나왔고요. 또 신규부부가 새 집에서 자유를 만끽하기 시작하는 모습과, 영화제MC에 도천하는 인교진소이현 부부도 나왔어요. 



동상이몽2

너는내운명



신규주점 오픈

메이비의 첫 단독외출

전주국제영화제 MC편





# 메이비 절친 권진영, 윤메 텃밭 도와주고


  농사 짓는 윤상현-메이비의 모습처럼 나왔어요. 텃밭 만드는 듯 했죠. 사실 영농후계자였던 윤상현이라며 밭 잘 만들어 놓는 결과도 나중에 나왔고요.ㅋㅋ


  그러던 중 메이비 절친 개그맨 권진영이 왔어요. 메이비와 권진영 두 사람은 DJ와 게스트로 친해졌다고 나왔죠. 그렇게 일꾼이 된 권진영. 일하며 얘기하는 것중에 웃긴부분은 권진영이 "(남편이) 방송엔 2살 어리다 나왔는데 사실 4살 어려"하고 급 고백하던 부분. 

  (남편이 '애냐 개냐' 얘기하다가 라이머는 말 안듣는 소같다고도 웃겼어요ㅋㅋ)


  새참으로 나오는 군만두-짜장-탕수육-볶음밥도 맛있어 보이는데 메이비는 다이어트 식을 꺼냈죠. (메이비 다이어트식 : 320kcal의 취나물밥&핫치킨 스테이크. 미스터네이처 Local Dosirak 제품)


농사 진짜 잘 지을것같은 윤상현ㅋㅋㅋ

도시인은 모를 기술이 상당한 것 같은 모습이죠ㅋㅋ


# 메이비의 첫 외출, 남편 뒷담화 !

  

  이후 권진영이 메이비와 함께 단독 첫 외출하는 모습이 나왔어요. 양곱창구이집에 갔죠. 입 짧았지만 변한 메이비의 모습에 대해 이야기하는 권진영이 나왔고요.


  친구와 외출해서 남편 뒷담화하는 메이비와, 그를 스튜디오에서 귀담아 듣는 윤상현의 화면이 겹쳤는데요.

  권진영의 재밌는 질문 "(남편이) 지금 봐도 잘생겼어?"물었죠. 메이비는 추리닝 입고 있는데 어느 순간 너무 잘생겨서 사진을 찍었다고 했죠.ㅋㅋㅋ 그런데 정말 잘생긴 사진이 나왔...ㅋㅋㅋ


(그 와중에 맛있어보이는ㅠㅠ)


  남편 욕을 꺼내게하는 권진영에게 "무조건 우겨. 귀가 얇아. 오빠가 사준 옷들이 과해"ㅋㅋ하고 결국 속터놓는 메이비도 나왔어요.ㅋㅋㅋ 


  한편 윤상현은 세명의 아이와 강아지 두 마리까지 돌보는 모습ㅋㅋ 거실 주방 정리와 설거지와 빨래개기까지했죠.ㅋㅋ 


(메이비-권진영이 간 양대창 가게 : 김포 '양철북 양곱창구이')


신규주점


# 신규 부부의 자유만끽 + 현실타격 동시에?


  이후 신동미x허규 부부의 공식 첫날밤이 나왔어요. '신규주점' 등도, 이니셜 컵도 깜짝 이벤트로 예쁘게 꾸며놓고, 새 잠옷도 입고 나오는 신동미. 잠옷 입고 돌아다니는 게 로망이었다고 했죠ㅋㅋ (시댁살이 했어서) 또 부엌에서 술먹는 것에도, 집에서도 소리내는 것에도 행복해했고요.ㅋㅋ


  신동미가 연속극 찍느라 신혼 여행 못간 이야기도 나왔어요.ㅋㅋ



  동상이몽 출연자들 이야기할 때 허규의 반응 웃겼죠ㅋㅋ "윤상현 님은..."꺼내니까 허규는 눈 커지면서 "얘기했어? 내가 좋아했다고?"ㅋㅋㅋ 또 서장훈의 팬이었다고도ㅋㅋ 허규는 여기 가까운 바에 가자는 농담도 꺼냈었는데요. 동상이몽을 보며 점점 허규의 능청스런 개그포인트를 알게 되는 것 같아요ㅋㅋ 


  이후 안아베개 대신 신동미를 껴안고 자는 첫날밤 허규 모습과 느끼한 재즈bgm이 나왔어요ㅋㅋㅋㅋ


  그리고 현실타격 1일 차의 이야기가 이어졌어요. 잠에서 깨서 "먹을게 없어."로 시작했어요. 이후 장보러가는 두 사람. 홈플러스에서 살림 하나하나 구입해갔어요. 숟가락 가격에도 놀라는 허규부부. 그렇게 쇼핑금액이 43만원대가 나왔어요. ㅋㅋㅋ 스타워즈처럼 구매리스트가 나왔고요ㅋㅋ


소이현을 찾아보세요.ㅋㅋㅋ


# 영화제 사회를 보게된 인교진x소이현


  이후 멋지게 꾸민 인교진이 나왔는데요. 상의만 정장입더니 "톤"을 바꾸려는 인교진. 전주 국제영화제 폐막식 사회를 부부가 준비해야했어요. ㅋㅋ 소이현은 MC 경험이 많았는데 해본적 없던 인교진이라 했죠.ㅋㅋ

  하지만 연습하는데 아이들이 가만히 놔두지않았죠ㅋㅋㅋㅋ 아이들 장면이 넘 귀엽고 웃겼어요. ㅋㅋㅋ


  대본을 열심히 외우며 전주 돔에 도착한 부부. 이현이 리드하는 리허설 모습이 나왔어요.

  그리고 충격적인 장면은 시시콜콜 터놓고 애들한테 치이던 모습으로 그려지던 부부가, 조명받고 멋있게 등장하는 모습이 나올 때였어요. 갭 차이가 많이 느껴져서 살짝 매력이 배로 보이더라고요ㅋㅋ


  이후 큰 실수없이 MC 잘 해낸 인교진이 나왔죠. 소이현의 상황대처장면과 함께요.ㅋㅋ 소이현MC 멋있더라고요. 

  

  




+ 다음 주 예고엔 병원에 간 윤상현 메이비가 의사에게 상태 안좋다는 이야기를 듣는게 보였어요. 화병-스트레스있다는 두 사람?


+ 월요일 밤 11시 방송하는 동상이몽입니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동상이몽 #윤상현메이비 #전주국제영화제 #소이현인교진MC #신동미허규첫날밤 #권진영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