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동상이몽2 시청후기, 훈훈3부부 : 메이비 고대 닭발집? 윤상현 한의원? 허규 노래-프로포즈? 안현모 공기청정기-예식장 어디? 라이머 프로듀싱 축가 달아요 본문

기타/tv

동상이몽2 시청후기, 훈훈3부부 : 메이비 고대 닭발집? 윤상현 한의원? 허규 노래-프로포즈? 안현모 공기청정기-예식장 어디? 라이머 프로듀싱 축가 달아요

ForReal 2019. 6. 4. 00:40
반응형

동상이몽2 방송 시청 후기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이번 회에서는, 배우 박효주가 특별출연했어요. 장거리 부부를 하다가 이제야 신혼처럼 생활한다는 얘기를 해줬죠.

  또 윤비-신규-라이모 부부가 나왔는데 훈훈한 이야기들, 모습들이 지나가기도 했어요.


동상이몽2

너는내운명


윤상현x메이비 한의원 편

신규부부 집들이 편

라이모 축가 편

시청후기



한의원 분위기가 해외 라운지같은 곳이 나왔죠. 

이번 회에 나온 한의사 김소형 한의사죠? 

미스코리아 출신의...? 

(+김소형 한의원 : 강남구 도산대로13길)


# ' 윤상현 x 화병 메이비' 치료할 한약 레시피는?


  이번 주는 메이비 진맥하고 심각한 한의사의 얼굴로 긴장감있게 오프을 했어요. '화병'이란 소리도 들렸고요. 먼저 체열 측정을 위해 팬티만 입은 절묘한 각도의 윤상현 모습도 나왔죠.ㅋㅋ 이후 체열 결과로 한의사가 상담했고요.


  메이비는 상반신에만 열이 있는 체열 결과가 나왔죠. 체열 결과가 신기하더라고요. 사람 몸이 저럴 수 있나하면서요. 반대로 발이 안보일정도로 하반식 냉증이 있었고요. 메이비는 몸이 거의 화병이라고 했죠. 

  산후조리 전에 무리하면 자궁에 어혈이 생기고, 어혈로 피로-외상이 잘 생긴다고 자궁 따뜻하게 해주는게 중요하다고 하더라고요. 온수 섭취가 필요한테 허열때문에 냉수만 먹고있는 메이비였고요. 당귀-계피-약쑥 우려서 물대신 먹으라고 알려주는 한의사.



  윤상현은 복부가 냉한 신양허증이라는 설명이 나왔어요. 배 중간만 파란색. 과로때문에 장기능이 저하됐다고. 영지버섯을 추천하는 한의사.


  남편이 욱하기 쉬운 성격이라서 부인이 참으면서 화병이라고 추측하는 한의사. 부부끼리 붙어있고, 합궁 후 어의가 내려주는 탕이 쌍화탕이었다며 쌍화탕 레시피도 알려줬고요. (+ 백작약-숙지황-천궁-황기-당귀를 약불에 끓이라고)


현고대닭발


# 윤상현x메이비 닭발 먹으러....왜?


  경동시장 약재상거리에 가서 한약재 쇼핑하는 윤상현-메이비의 장면으로 이어졌어요. ㅋㅋ 한약 마니아들의 성지라는 설명도 해줬고요. ㅋㅋ 

  그리고 양념 닭발을 먹으러 간 부부. 한의사가 관절-연골-스테미너에 닭발이 좋다고 추천해서였어요. (+ 닭발집 : 경동시장 주변 현고대닭발.ㅋㅋ) 애기를 위해 양념 안한 생닭발로 내주는 사장님. ㅋㅋㅋ 첫째는 안먹는다했는데 먹보 나은이는 과연...? 했지만 안먹었죠.ㅋㅋ


  그런데 윤상현-메이비는 닭발 먹다가 해외촬영때 코골이 얘기 나와서 말싸움하게 됐죠ㅋㅋㅋ 



# 신동미x허규 부부 새집청소 희생양과 


  지난 주 장보고 온 신동미x허규 부부의 집으로 이어졌어요. 집은 지저분한데 "애들 뭐먹이지?"했죠. 이사개념이 없어서 청소 못했는데 절친들한테 집들이를 바로 오라고 했던거였어요.ㅋㅋㅋ (+ 에이 설마ㅋㅋ 스토리.... 대본이겠죠?ㅋㅋㅋ)


  곧 손님으로 먼저 연극배우 이안나, 윤영민이 왔죠. 손님이 들어올 때 '희생양'이라는 자막이 나왔고요ㅋㅋㅋ 깔끔한 성격의 배우 윤영민이 집에 쌓인 짐을 보며 당황하고 의뭉스러운 BGM이 나오며 웃겼죠ㅋㅋ 그러면서 파티의 컨셉이 신데렐라라면서 연극배우들이 청소업무에 투입됐죠ㅋㅋ 뮤지컬 배우 최수형-박한근(?)도 희생양이 되었죠ㅋㅋ 신데렐라bgm과 변신ㅋㅋ 여럿이 하니까 분위기가 좋아보이긴 하더라고요.ㅋㅋ




# 허규 매력발산과,

신동미x허규 부부의 프로포즈 이야기?


  이후 밥먹으면서 노래시키는 지인들. 신규부부의 불후의 명곡 듀엣 노래장면도 나왔어요ㅋㅋ 집에서 뒹굴뒹굴하던 장면에서 멋있는 무대 장면이 나오니 반전에 더 멋있더라고요.ㅋㅋ 결국 기타가져오는 허규. ('너를 위해서 그 노랠 불렀어...사랑을 위해서 내 걸음을 멈추면' 가사의 '박용전-왜냐하면' 불렀죠ㅋㅋ)


  그리고 지인들과 욕지도 여행에서 프로포즈 했던 이야기도 나왔죠. 가로등이 없는 어두운 길. 하늘을 보라고 하다가 어깨를 얹은 손에 갑자기 반지를 꺼냈다는 허규. 신동미가 우니까 눈치없이 "자기야 근데 왜울어?"했다는 허규이야기로 신규편이 끝났어요ㅋㅋ

  



# 축가를 준비하는 안현모x라이머?


  안현모 편은 다이슨 퓨어쿨 미 공기청정기PPL부터 시작했어요.ㅋㅋ 손으로 눌러서 바람 방향을 조절할 수 있는 제품. (가격은 46만원, 직구는 23만원대라고 하네요)


  그리고 축가를 준비하는 라이머x안현모. 부담스러운 라이머의 모습이 나왔죠. 자신이 프로듀싱, 작사한 한동근의 <그대라는 사치>를 꺼내는 라이머. 가사가 "무려 우리 함께 눈뜨는 아침과 매일 그댈 만나 돌아오는 집 앞 나 만의 그대, 나의 그대, 내겐 사치라는걸 과분한 입맞춤에 취해 잠이 드는 일 그래 사치, 그댄 사치, 내겐 사치"이죠. ㅋㅋ 




  이후 라이머는 아이유 마시멜로우, 박정현 달아요 노래도 만들었다며 들어보기도 했죠. 재밌는 부분은 프로듀싱한 노래 자신이 좋아요해놓은 것ㅋㅋㅋ 이 노래 가사는 " you & I 왜 이렇게 왜 이렇게 좋아요. I can see the sunlight in your eyes Everyday oh everyday 웃게 해줄게 서툴겠지만 그댈 위해서만"였어요. 

  달아요 노래로 정한 뒤 가사 새로 쓰고 안무도 생각하면서 신나하는 라이머ㅋㅋㅋ 소가 춤추는 것 같은 모션이 지나갔죠ㅋㅋㅋㅋ


  라이머가 랩하는거 듣다가 웃다가 울음이 나오는 안현모가 나왔죠. ㅋㅋ ㅠㅠ 좀 감동장면 이다가.... 하지만 곧 노래 선생님으로 변하는 라이머ㅋㅋㅋ 훈훈하고 보기좋은 부부장면ㅋㅋ



  그리 고급지고 예쁜 한옥속 야외결혼식장. 경건한 식장에서 태평무 순서 다음에 축가 부르게 되는 라이머x안현모ㅋㅋ ㅋ (+ 예쁜 결혼식장은 서울 신라호텔이에요)  


+ 예고편에 한의사가 알려준대로 스킨쉽하는 윤메부부? "하지마"하는 딸ㅋㅋ보였죠ㅋㅋㅋ 재밌을 것 같


+ 서로 귀만져주라고 알려주는 장면이 있었는데 심드렁한 서장훈-김구라 투샷이 나올 때 웃겼어요ㅋㅋㅋㅋ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동상이몽2 #메이비윤상현한의원닭발 #신동미허규 #라이머안현모축가예식장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