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동상이몽2 : 교도소 간 라이머? 단백질음료-BGM? 최불암 태몽, 윤상현메이비 튀김닭발-진공믹서기? 김진수 집-조언과 롯데월드 허규, 신동미 팩트? 본문

기타/tv

동상이몽2 : 교도소 간 라이머? 단백질음료-BGM? 최불암 태몽, 윤상현메이비 튀김닭발-진공믹서기? 김진수 집-조언과 롯데월드 허규, 신동미 팩트?

ForReal 2019. 6. 11. 00:59
반응형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방송 시청 후기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이번 회에서는, 윤메 신혼편, 라이모의 최불암 만남 편, 신규부부의 아내 스트레스 풀기편 보였죠.



동상이몽



윤상현x메이비 신혼편

신동미x허규 놀이공원편

라이머x안현모 최불암편


시청후기



# 윤상현x메이비 신혼돌아가기 프로젝트, 스킨쉽 못하는 이유?


  이번 회는 '신혼 돌아가기 프로젝트'하는 윤상현x메이비 내용이 나왔어요. 같은 침대에서 찰싹 붙어있는 부부가 보이며 시작했습니다. (구스이불이 좋아보이는데..!) 스킨십 단절되면, 이후 대화감소 되고, 부부사이가 나빠진다는 정보를 얻은 다음에 부부가 스킨십 하는 것도 나왔죠ㅋㅋ


  그리고 윤상현은 쌍화차도 끓였죠.ㅋㅋ 쌍화차로 인해 분홍빛으로 변하는 화면이라니.ㅋㅋ (쌍화차 정보는 여기포스팅에)

  재밌는 장면은 엄마와 아빠가 스킨십을 하니 아이가 "엄마 하지 마아!"하는게 나왔죠ㅋㅋㅋ 왜그럴까 궁금해지는 아이들의 행동이었는데요. ㅋㅋ 정말 본적 없어서 어색해서일까요? 한의사에게 배워온 서로 귀만져주기할 때도, 1분 껴안기하는데도 "하지마아"하는 나온이ㅋㅋㅋ 



# 윤메의 월남쌈과 연애이야기


  또 윤메부부는 연애할 때 이야기도 꺼냈죠. 메이비가 "오빠가 나를 안달나게 만들었어."하면서 문자로 '날씨가 좋다' 보내며 궁금증을 자극하던 윤상현 이야기를 했어요. 그리고 메이비가 월남쌈을 해주는 뒷모습에 윤상현의 확신이 시작됐다는 이야기도요. 처음 해줬던 요리인 월남쌈을 만들어주는 메이비. (깻잎 파프리카 게살 당근 오이 햄 등 손질해 놓았죠)


  (+ 윤상현 믹서기 : 찌그레기가 안나오는 진공믹서기 휘슬러 PPL인듯한 장면도 나왔죠. (제품이름 : 휘슬러 믹서기FPB-01VQ 디큠, 7~80만원대)



# 추억의 영상에 눈물 흘린 윤상현, 왜?


  부부관계를 위해 몰래 2층에 올라가 함께 영상보려는 윤상현x메이비. (치킨매니아 닭발튀김을 먹으며ㅋㅋ: 세트로 2만원)

  윤메부부는 결혼전에 만든 추억의 영상 다시 봤죠. 메이비의 편지도, 두 사람의 연애 영상도, 프로포즈하던 영상도 나왔고 윤상현은 눈물을 흘렸습니다. 옆에서 메이비도 눈물을.

  이후 눈물의 의미를 설명해주는 윤상현이었는데요. 아팠던 아버지에게 가족이 되는 모습을 보여주고싶어서 급하게 결혼한게 미안했던 윤상현이었어요. (재밌는 부분은 영상을 보는 윤메의 영상을 보는 스튜디오의 영상을 보는 시청자인점이ㅋㅋ) 





# 더더욱 친근해진 김진수의 남다른 집


  새로운 커플 합류인듯이 궁금증을 만드는 화면. 사실 신규부부의 지인 개그맨 김진수가 집에서 출연하는거엿어요. 신규부부는 공연하면서 친해진 김진수부부와 자주본다고 했어요.

  김진수의 집은 스튜디오나 카페처럼 예쁘게 꾸며져있었어요. 허규가 홈바를 하고싶던 이유가 이 집이었다고 했죠. 방송을 보며 시원한 식탁이 그럴만하더라고요. (+ 또 김진수의 아내는 유명 작사가 양재선이었죠. 노을, 신승훈 등 유명 200곡 작사.)


  "화분 왜샀어! 엄청귀찮어"ㅋㅋ 하는 김진수는 예전보다 훨씬 친근한 옆집 아저씨같은 모습 보였죠. 그리고 부인 화를 버티는 노하우도 알려줬죠ㅋㅋ 




# 이벤트 조언을 듣는 허규, 


  예민한 부인 신동미를 위해 이벤트나 무언가를 해주고싶은 허규가 김진수에게 물어보러간거였어요. "큰걸 바라는게 아냐 공감 그런걸 바라는거야 자기 감정을 공감해주길 원하는거야. 넌 리액션이 없어. 동미가 좋아할 때 진짜 기쁘게 좋아하라고"알려주는 김진수. 명언이었죠. 강연을 해도 될 듯 하더라고요. ㅋㅋ



  신동미x허규 부부는 카페에서 약속을 하고 만났고요. 열심히 오버 리액션을 하는 허규. ㅋㅋ 어색하게 옆자리에 앉으려고 시도하다 실패하기도했지만ㅋㅋ 프로포즈때처럼 어깨동무를 하고 신동미의 눈 앞으로 놀이공원 입장권을 내밀었어요..ㅋㅋㅋ 그리고 롯데월드에 가서 롤러코스터도 탔는데 무서워하는 허규와 신나하는 신동미가 나왔고요.ㅋㅋ  


  (+ 신동미 쿠션팩트 age 20's 에이지투웨니스 커버팩트 올뉴2. 4만원대)



# 교도소로 향하는 라이머x안현모? 최불암의 조언


  이후 안현모 라이머 부부로 이어졌는데 '인생소원 최불암 만나는 날'이라고 했어요. 라이머가 태어날 때 어머니의 태몽에 배우 최불이 나왔다고 해서 만나고싶어했나봐요.

  그렇게 김천 청소년교도소에 도착했죠. 교도소에선 성년의 날 기념 배우 최불암의 특별 초청강연이 있었어요. 그는 <제로캠프>이사장으로 활동하고있다고 합니다.



  배우 최불암은 강연에서 어머니의 작은 가게 바닥 아래 시멘트에서 일본인의 재산이 나올까해서 뚫어봤다는 흥미로운 이야기를 했죠. 밤에 엄마 몰래 바닥을 뚫으니 지하로 가는 계단이 나왔다는데 결국 들어가지 않았다고 해요. "내게 근본적으로 악의가 있었구나." 느낀다음 ‘안되겠다 끝내자’하면서요.

  '멈출 때'를 알려주고, '절제' '균형'을 말하는 강의였죠. 



  이후 최불암의 부름에 라이머 안현모도 강연단에 섰어요. 라이머는 자신이 위태로운 청소년기를 보냈지만 음악이란 해방구가 있었다며 에너지를 쏟을 삶의 목표를 가지란 이야기를 했어요. 


  라이모 부부와의 대화중에 배우 최불암이 랩 2소절도 보여줬죠ㅋㅋㅋ 신선한부분ㅋㅋ

  그러다가 다음회에 최불암 부부와 만나게 되는 듯이 흘러가기도?_?하며 끝났어요.


  (+라이모부부는 운동하고 와서 단백질음료 먹는 PPL과 오디오-모니터PPL로 시작했죠ㅋㅋ 단백질음료는 칼로바이 퍼펙트 파워쉐이크. 나온 노래 BGM는 AB6ix-Breathe, 모니터 있는 스피커로 보인건(디스플레이 스피커), 페이스북 ai스피커 포탈 or 아마존 에코쇼 or 구글 홈 허브인가 하기도 했어요. 하지만 삼성의 회전하는 tv <더세로>.로 화면이 바뀌었... )




+  100회 특집으로 지난 부부들이 다시 나온다고 예고했죠ㅋㅋ 추자현x우효광도 보였어요. 


+  (라이머 이름의 뜻 : 라임+er였어요.)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동상이몽2 #메이비윤상현닭발 #신동미허규롯데월드 #라이머안현모교도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