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국민여러분 33,34회 줄거리뷰, 추경안 의원 찾는 양정국(최시원), 표결 방해 박후자(김민정), 회장된 귀남, 사기꾼 들통 기자회견, 보좌관 미국넥타이? 본문

기타/tv

국민여러분 33,34회 줄거리뷰, 추경안 의원 찾는 양정국(최시원), 표결 방해 박후자(김민정), 회장된 귀남, 사기꾼 들통 기자회견, 보좌관 미국넥타이?

ForReal 2019. 5. 28. 05:45
반응형

국민여러분 33,34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지난 회, 김주명(김의성 분)이 김남화 의원에 대해 폭로했죠.

33-34회에서는, 본회의를 열어 박후자안건을 부결하려는 양정국(최시원 분)이 있었어요. 


극본 한정훈

연출 김정현 김민태


KBS 국민 여러분!


33-34회

줄거리 리뷰



KBS 국민여러분! 방송화면


# 추경안 극적합의로 본회의 열게하는 양정국


  백의원에게서 '김남화가 없으니 이자제한법 폐지 부결될거'라는 걸 듣고, 추경환 의원을 데려오라 하는 양정국.ㅋㅋㅋ


   한상진이 추경안 의원 : 추가변경예산안 의원, 즉 정부에게 돈 더 달라 허락해달라하는 의원이라 설명해줍니다. ㅋㅋ 양정국은 "저한테 형님 머리만 빌려주세요."하고 한상진에게 배운 양정국은 "말빨은 저 따라올 사람이 없거든요." 하고 예산 협상하는데 갑니다.



  양정국은 두 당의 국회의원들을 호텔로 불러 가두고 협상 끝내라 합니다. 하지만 싸우는 두 당의 의원. 양정국은 말해요. "본 회의가 늦쳐지고 있잖아 그것때문에 소방관 처우 개선법, 청년 주거 지원법, 기간제 노동자 보호법, 일감 몰아주지 방지법, 가정폭력 처벌법, 한부모 가족 지원법. 이런 법들이 통과 못되고 있다고요! 당신들 때문에! 이러다 사람 죽어야 개선해줄거에요? ...일 터지고 수습하는건 우리 일이 아니잖아. 사전에 방지하는 거잖아. 쌈박질 좀 그만좀 하세요!"


  그래도 통하지않자 양정국은 자기 웅변 목소리를 녹음해 믹싱해서 디제잉하며 괴롭히고, 음성파일 뿌린다며 추경안 극적합의 도출합니다. ㅋㅋㅋㅋ


KBS 국민여러분! 방송화면



# 본회의에서 대부업 이자제한법 부결 전 손쓰는 박후자


  본회의가 열리는데 한편 출소한 박후자. 박후자는 김남화한테도 전화하고, 자신에게 뇌물받은 국회의원 리스트에 본회의 파토내게 나오라 전화해요. 의원들이 하나둘씩 나갑니다. 박후자의 언니는 원내대표인 선배한테 "내가 재밌는 동영상을 봤는데" 전화해서 대부업 이자제한법 폐지 전에 나가달라 해달라해요. 결국 이자제한법 폐지 표결 직전에 다들 나가서 최소인원이 남지않아요.


KBS 국민여러분! 방송화면


# 첫째 물러나게하고 귀남을 새 회장으로 만드는 박후자


  셋째 미희와 후자가 손잡은걸 알게된 첫째 진희지만 "내일 이사회만 지나면 회장되는건데" 좋아하는 중이에요.


  첫째는 이사 '아저씨'에게 돈을 주고, 아저씨는 이사회에 가서 첫째 표주자하는데, 박후자가 와서 그동안 로비받은거 폭로한다고 협박합니다. 결국 이사회는 박진희를 탈락시키고 새 회장으로 막내 귀남이를 찬성해요. 귀남에게 전 지분 물려받은 귀남이.



  그런데 회장자리를 두고 서로 앉으려하다가 어색해지는 귀남이와 후자ㅋㅋㅋ(여기도 분열인가요ㅋㅋ)


KBS 국민여러분! 방송화면



# 사기꾼이란 기자회견에 반박하려 나서는 양정국


  박후자는 양정국만 처리하면 이자제한법 폐지 가능성있다는걸 확인합니다. 김남화를 시켜 폭로 기자회견을 열어 양정국의 학력 위조. 기획 부동산 사기 사건을 말합니다. 놀라는 미영.


  홀로 술먹는 양정국에게 한상진이 옵니다. 정국은 속이기 싫어하지만 한상진은 미영이와의 행복에 대해서도 고려하게 해요.

  결국 양정국도 반박 기자회견을 엽니다. 보좌관이 써준 건 전면 부정하는 내용이지만 양정국은 "전 사기꾼이 맞습니다."로 기자회견을 시작해요. 


+ 백찬진 의원 배우 백현진ㅋㅋ


+ 보좌관은 미국넥타이 왜할까요ㅋㅋㅋ 뉴욕 출신 티내려고?ㅋㅋDJ부스 문양도ㅋㅋ 왜일까요ㅋㅋ 



+ 보좌관 찡그림 협박 통하는거 웃겼죠ㅋㅋㅋ 


+ 마지막 회에서 귀남이x양정국 이렇게 커넥션 되는거 아닐까요?ㅋㅋ


+ 그리고 양정국이 사기꾼이 맞다고 하지만 말빨 좋아서 여론 자신한테 돌릴 것 같기도 하죠ㅋㅋ 


+ 양정국 머리내리니 급 순박잘생ㅋㅋ


+ ost 김그림-You 추가.


+ 월화 밤 10시 KBS 방송하는 <국민여러분!>드라마 내일 마지막회 ㅠㅠ...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국민여러분33회34회 #국민여러분줄거리 #국민여러분리뷰 #최시원 #이유영 #김민정 #김의성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