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국민여러분 31,32회 줄거리뷰, 3번 언니 윤주희로 불구속 박후자 기대! 자연인 한상진 도움 하하, 김남화 당대표 막기, 최시원 중립의원 잼 본문

기타/tv

국민여러분 31,32회 줄거리뷰, 3번 언니 윤주희로 불구속 박후자 기대! 자연인 한상진 도움 하하, 김남화 당대표 막기, 최시원 중립의원 잼

ForReal 2019. 5. 22. 03:34
반응형

국민여러분 31,32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지난 회, 박후자(김민정 분)가 감방에 들어가며 끝났는데요!

31-32회에서는, 이자제한법 폐지 막으려는 양정국이 움직이는게 이어졌어요. 


극본 한정훈

연출 김정현 김민태


KBS 국민 여러분!


31-32회

줄거리 리뷰



KBS 국민여러분 방송화면


# '이자제한법 폐지' 막으려는 양정국, 중립의원들은 놓치고


  약자를 보호하기 위한거니 이자제한법 폐지를 막겠다는 양정국양정국은 김주명의 인맥-정보-전략을 빌려달라합니다."그 법이 없어지면 힘든 사람이 더 힘들어질 것 같습니다." 김주명은 당황. "자리가 사람을 만든다는 개소리고. 사람이 제 자리를 만난 것 같네."


  국회의원 중 '중립'인 13명을 본회의에 못들어가게 해야한다는 김주명. 그리고 "일단 친교부터 가자."하고 변재정 의원과 탁구승부로 친목하지만 협심증으로 쓰러트리죠ㅋㅋ (생각도 못한 전개) 술먹고 게임해서 놓치기도 하고, 단식의원에게 치킨싸가서 놓치고. 하면서 중립 의원들 다 놓치는 양정국입니다. 


KBS 국민여러분 방송화면_ 한상진-김남화


# 김남화가 당대표되는 것 막으려는 양정국


  그 때 한 의원이 양정국에게 '차기 당대표' 김남화가 미는 폐지 법안인데 어떻게 반대표 던지냐합니다. (김남화는 박후자와의 비리 부인하면서 버티는 중.)


  산 속 집에서 살고있는 한상진. 양정국은 한상진에게 찾아가 김남화 비리 캐달라 부탁해요. 양정국의 설득에 한상진은 김남화에게 접근합니다. 한상진은 눈물을 이용해 김남화의 당비 대납(공직 선거법 위반)에 대해 알아내요

  정국은 미영이 압수수색하게 해서 당대표 못하게 하려합니


KBS 국민여러분 방송화면


# 김주명으로 협박하는 김남화, 자폭하는 김주명?


  그런데 김남화는 경찰청장 출신 지인에게 부탁해서 사건을 본청으로 넘겨서 시간을 끕니다.

  김남화는 양정국에게 기자회견 열면 같이 비리저지른 김주명이 위험해질 거라 협박합니다. 양정국은 그래도 기자회견하겠다고 해요. 김남화는 김주명에게 양정국의 아킬레스 건 치라고 해요.


  기자를 부른 김주명. 그 때 양정국이 기자회견 못하겠다고 눈물의 전화를 하죠. 김주명은 기자들에게 "저와 김남화는 나쁜 새끼들입니다."하고 특활비-채용비리 등을 고백해요. 


(+ 전 날 국회의사당앞에서 고민하던 김주명이었죠. 양정국에게 속아준거 아닐까요? 아니면 양정국은 김주명이 그럴거란걸 예상?) 


KBS 국민여러분 방송화면_3번언니


# 3번 언니 도움으로 불구속수사되는 박후자


  첫째 언니 박진희는 박후자의 회장 자리를 노려요. 귀남을 폭행하며 아무것도 못하게 하면서요. (무섭)


  박후자는 금고 일이 양정국이 1번과 한걸 눈치챘고 "3번(미희) 부르자"해요. 3번은 '검사'였죠. 지분 절반 줄테니 빼달라하는 박후자. 결국 박후자는 불구속수사로 전환됩니다. ㅋㅋㅋㅋㅋ



+ 박후자가 감방가면 다른 빌런이 나타나나했는데 불구속으로 나오네요ㅋㅋ 또 한상진도 와버렸고요.

+ 한상진도 다음 주에 나올까요? (그나저나 한상진이 코믹사람이 되다니ㅋㅋㅋ) 


+ 한상진은 ㅋㅋㅋㅋㅋㅋ거의 자연인처럼 사는데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에스페르타 커피머신 쓰고 ㅋㅋ


+ 배우 백현진 국회의원으로 등장했죠ㅋㅋ (붉은달푸른해 개장수 역이었던 배우) 앞으로 또 나올까요? ㅋㅋ




+ 박후자의 3번 언니 배우 윤주희 (신의퀴즈 리부트, 리턴 등 출연)


+ (ㅋㅋㅋ박후자가 언니인데 나이한살차이라서 재수없어하는 장면에서 3번 기대됐죠.)


+ 8번째 국민여러분 ost : ABOUT-SnowFlakes 발표.


+ 국민여러분 후속 '퍼퓸' 디자이너 신성록? 살쪘다가 돌아온 뮤즈 고원희? 가 보였죠? 뭘까요? ㅋㅋ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국민여러분31회32회 #국민여러분줄거리 #국민여러분리뷰 #최시원 #이유영 #김민정 #김의성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