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나혼자산다 오스틴강 연남 레스토랑 어디? 오스틴 강 나이-몸? 인스타그램? 운동,복근 루틴? 마스터셰프 본문

기타/tv

나혼자산다 오스틴강 연남 레스토랑 어디? 오스틴 강 나이-몸? 인스타그램? 운동,복근 루틴? 마스터셰프

ForReal 2019. 5. 31. 21:29
반응형

나혼자 산다에 한국계 미국인 셰프 오스틴강이 출연합니다. 아래 정보 담았어요. 


나혼자 산다에서는 운동하는 모습으로 마치 모델인가 착각할 것 같은 모습으로 등장했는데요. 그의 직업은 셰프




오스틴강 누구?


나혼자산다

31일출연셰프?

레스토랑 어디?




# 오스틴강의 복근3종세트 무엇?


  나혼자산다에서 출연자 오스틴강이 운동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죠. 기억해놓고 따라하기에 좋은 홈트 동작들이었어요.


  먼저 헨리와 함께 버피를 하는 모습이 나왔는데. 버피 자세에서 발을 동서남북으로 찍고 돌아와서 점프동작까지하는데 조금만해도 힘들어보이더라고요. 홈운동으로 따라하기 좋게 보이기도 했고요.


  오스틴강은 또 복근3종세트를 보여주기도 했죠. 누워서 상체들고 가위차기를 하고, 두다리 붙여서 좌바닥찍고 우바닥찍는 동작, 그리고 '피쉬하이어'라는 날숨끝까지 뱉으면서 높이 든 다리의 발끝을 손으로 찍는 동작도 했어요. tv보면서 시청자들을 움직이게 할 것 같이 열심히 했죠. 


  집 안에서 스쿼트도, 또 의자에 다리를 받치고, 테이블에 팔을 걸쳐 팔 운동도 했죠. 


  또 기구가 없어 운동 못한다는 소리를 쏙 들어가게... 테이블을 들고 운동까지 했죠. 테이블은 한 10킬로 될까요?


  야식을 부르는 금요 예능에서 이번 회엔 운동을 부르는 장면을 만들어준 오스틴강.




# 오스탄강 운동선수... 아닌 요리사?


  '셰프'로 알려졌는데 오스틴강이 운동을 열심히 하는 모습에, 왜일까 궁금해지는 장면이었어요. 오스틴강이 모델 활동도 병행하기 때문이었나봐요.


  사실 오스틴강은 2016년 마스터셰프 코리아에 출연했었고요. 시즌4에 우승했었죠. 이후 방송활동을 조금씩 했다고 해요. 유노윤호와의 친분도 방송에서 보였는데 무인도에서 찍은 '두니아-처음만난세계'에도 출연. 또 tvN 아찔한 사돈연습에서 경리와 소개팅, 그리고 복면가왕에 '주몽'으로 참가하기도 했었어요.


오스틴강의 피지컬샷 

오스틴강의 키는 185cm라고 하네요. 


# 오스틴강과 헨리.... 진짜 절친?


  말이 어눌한 오스틴강. 미국출신인게 보였죠. 한국계 미국인으로 한국이름은 강민주. 한국 나이는 90년생 28세. LA 출신. 호텔 레스토랑 매니지먼트 전공. LA에서 원래 IT쪽 일을 햇다고해요. 이후 한국에 와서 한국어 못하다가 주방 보조로 일하며 한국어를 배워갔다고 해요.


  그가 처음 출연한 방송인 마스터셰프에서 헨리가 지원서를 작성해줬다고 합니다. 헨리가 권유해서 프리랜서 모델도 된거라고 하는데 나혼자 산다도 헨리의 권유일까 궁금하죠. 진짜 절친일 수 밖에 없는 두 사람?


저 앞치마를 많이 하고있는 오스틴강


셰프의 쉐입이 아닌데....?



두니아팸(?) 권현빈-딘딘과 함께 사진도 있네요. 

오스틴강은 현재 연남동에서 '엘레브'를 운영하고 있다고 해요.

프렌치 레스토랑-비스트로 같은 곳이라고 해요.


"오리 스테이크가 메인이고,

연어 그라브릭스, 오리 파스타 등의 메뉴가 있는

작은 레스토랑."이라고 합니다.


유노윤호와 오스틴강


인스타그램에서 운동하는 모습도 보였어요.

#오스틴강몸

ㅋㅋㅋㅋ


오스틴강의 인스타그램은 @austinkangg 입니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나혼자산다오스틴강 #오스틴강엘레브 #오스틴강레스토랑 #오스틴강식당 #오스틴강나이키 #오스틴강인스타 #오스틴강몸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