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보이스3 7화 줄거리뷰, 마약 캔들의 와이어슌 솔잎향? 이용우 등장, 라이터 정체? 보복운전 사건 오진식(최승윤), 정장남 진범 배우 박OO? 강권주 팬? 본문

기타/tv

보이스3 7화 줄거리뷰, 마약 캔들의 와이어슌 솔잎향? 이용우 등장, 라이터 정체? 보복운전 사건 오진식(최승윤), 정장남 진범 배우 박OO? 강권주 팬?

ForReal 2019. 6. 2. 00:16
반응형

보이스3 7회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하며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송장벌레의 밀항을 잡아낸 도강우(이진욱 분)

7회에서는, 와이어 살인마의 모습도, 그리고 보복운전 사건이 있었어요.


극본 마진원

연출 남기훈


OCN 보이스3


7회

줄거리 리뷰

지옥으로 가는 액셀러레이터


악마가 사람을 방문하기에

너무나 바쁠때에는,

대신 술을 보낸다

-탈무드-


OCN 보이스3 방송화면 _ 나홍수-도강우


# 도강우의 각성 알고, 걱정하는 거였던 나홍수


  도강우가 칼로 찌르려 할 때 나홍수계장이 달려와서 막아요. 그리고 송장벌레는 도망치고요. 


  나홍수는 도강우를 잡고 알아낸 증거들을 질문합니다. "블랙아웃 그거 기억만 잃는거 아니지?" "함정일까봐 혼자간거야. 최소한 인간이라면 살인범 아버지처럼 될까봐 두려워지는게 사람아냐?"변명하는 강우에게 나홍수는 '한 달'이라는 기간에 대해 묻지만 도강우는 선을 넘지 못하게 해요


  싸이코패스에게 선천적인 원인도 있다는 말과. "각성포인트. 피가 흐르는 귀가 걸려. 살인을 참고있다는걸 거야"하는 전문가 의견 또 싸이코패스는 온몸이 타는 듯한 기분에 시야가 왜곡되어보이는 환각증상이 보이기도 한다, 그리고 "살인본능이 가득찬 존재로 살아갈 수도"하는 의견들에 나홍수는 힘들어합니다.


  도강우는 교회에 가서 "죗값은 나중에 받죠" 말하죠. 


OCN 보이스3 방송화면 _ 강권주


# 강권주, 팬에게서 온 쪽지


  한편 송장벌레 일을 안 강센터는 진요원에게 도팀장 위치추적을 해달라합니다.


  강권주에게 여자와 아이 목소리부터 안들릴거라 했던 의사. 한편 강센터장은 팬으로부터 재활치료실에 오라는 꽃과 쪽지를 받아요.


OCN 보이스3 방송화면 _ 와이어 살인마 (이용우 분)



# 촛불 가득한 방, 송장벌레를 죽인? 와이어슌


  한편 마스크를 쓴 남자가 송장벌레를 쫓았죠. 촛불이 가득한 방에서 "탱고란 멈추지않는 춤이란 뜻이지. 너의 고통도 마찬가지야" 일본어를 하며 망치보다 와이어를 드는 사람. "모든 신경이 절단되는 기분"이라하며 와이어 소리가 들리고 곧 송장벌레의 목은 늘어지고, 와이어슌은 고개를 들고 "사메타"말합니다.

  곧 그 가면을 벗는 남자(배우 이용우 분). 노란머리 노란눈썹. 얼굴에 흉터가 있어요. (+ 그럼 검은머리의 정장남자랑 다른 사람??)


  "와이어슌에게서 화학적인 솔잎향이 났다"는걸 송장벌레에게 들은 도강우. 이후 도강우가 약쟁이에게 신종마약 '레인보우 캔들'에 대해 알게됩니다. 솔잎냄새가 난다고 해요.


  한편 도강우는 '왜 버터플라이는 죽이지않았지' 의문도 품어요.


OCN 보이스3 방송화면 _ 오진식(최승윤 분)


# 오진식의 마약운전 신고 들어오고


  동마천 보복운전 사건 발생. 

  술취한 사람이 자신을 민 차 운전자(진식)한테 따집니다. 술취한 아저씨(고승철)가 박치기하자 진식은 손에 철을 달고 때려요. 주변에서 보던 할아버지가 "말로해" 말리다가 부인과 차를 타고 가요. 그 할아버지 부부를 쫓아가는 진식의 차. 고승철이 신고전화를 해요.


  가해자는 성정그룹 오필수 회장 아들 진식. 음주운전 사고를 몇번이나 내고 집행유예 받은 전력이 있어요. 분노조절장애도 있고요. 마약을 한 오진식은 "내 기분 망쳤다"며 난폭운전을 하고 골프채를 들고 차를 깨부숩니다. 할아버지는 심장병이라 쓰러지죠.


OCN 보이스3 방송화면 _ 클럽의 룸


# 클럽에 간 출동팀, 진범의 소리 듣는 강권주


  오진식 마약복용 혐의를 눈치챈 경찰들. 출동팀은 도주한 오진식을 쫓아 클럽파티 블랙홀로 갑니다.

  오진식은 룸으로 들어가서 촛불을 더 주문합니다. 마약에 취한 오진식을 찾아내 체포하는 경찰들. 청장은 경찰들을 청에 들어오라 전화해요. 


  한편 와이어 살인자도 클럽에 옵니다. 가면의 사람도. 강권주는 무전 너머로 라이터 소리를 들어요. "거기에 진범이 있는것 같습니다" 도강우에게 전화합니다. 한편 문신을 하고 있는 정장의 남자 손만 보였죠.


OCN 보이스3 방송화면 _ 한초롱


# 한초롱 경장의 파견, 와이어슌 찾는 진서율?


  나홍수는 곽도기-방제수 사망과 송장벌레의 실종을 보고하지만 윗사람은 '박동진 장관사건'때문에 전력 지원은 어렵다합니다.

  이후 서울 사이버수사대에서 한초롱 경장이 파견와서 진요원과 공조해요. 다크웹에 스파이웨어 심었다는 진요원. 다시 보니 버터플라이가 일본에 있는걸로 나오고, 그 ip가 '후지야마 코이치'란걸 알아냅니다. 전국 수배 강력범인데 방제수 체포되던 날부터 락이 걸려있다고 해요. 


  다크웹을 통해 일본청 해킹하는 진서율은 "와이어 슌 누군지 찾았다고요!" 달려가며 7화가 끝나요.



+ 예고편에 도강우와 와이어슌의 관계가 나오는 듯 했죠. 그래서 도강우가 팀장도 아니라고? 그리고 도깨비가면 차를 운전하는 옆의 남자가 누굴까요? 


+  천소장이 티나에게 죄를 다 뒤집어 씌우게되는 상황이 됐죠. 강권주는 티나를 돕고싶어해서 이주민 차별 운동하는 인권단체와 연락도 했고요. 티나의 사건은 그렇게 마무리일까요?


+ 클럽 들어가는 장면부터 최근 이슈에 대한 생각이 몰려오며 별별생각과 함께 보게됐는데요.ㅋㅋ 그래서 그런지 빨간얼굴에 슬로우화면이 기억에 남았어요.


OCN 보이스3 방송화면 _ 라이터 남자


+ 라이터남자 누굴까요?ㅋㅋ 이번회에 얼굴이 반만 보였죠. 혹시 '강센터장님 팬'이라고 편지를 보낸 사람과 동일인일까요? 병원이라면.... 시즌1의 그분 귀환하는걸까요? ㅋㅋ 아니면... 배우 리스트중에 보인.... 배우 박정민....? ㅋㅋㅋ 정장뒤태랑 매치가 안되기는 하지만.... 손가락이 약간 짧아서 그럴수도 있겠...ㅋㅋㅋ(비논리적)ㅋㅋ 또 살짝 보인 머리가 약간 반곱슬.....?ㅋㅋㅋ 광대도 좀 닮아보이기까지한데요ㅋㅋㅋ (망상에 빠져가고있ㄷ...)


+ 도깨비 가면 = 옥션파브르 멤버(사마귀-송장) 죽인 사람, 또 다른 가면의 라이터남자=방제수 죽인 사람 인거죠? 산에서 라이터 소리가 들렸으니....? 그리고 일본 작가 죽인사람은 또 다른 가면....? 그런데 이번회에 방독면을 쓴 도깨비가면남자도 보였는데요. 이 가면 너머 사람들이 모두 두 사람인지 세사람인지 도강우도 있는지 아직은 여러가지 추측을 불러오는 것 같죠. 

+ 생각해보면 가면 뒤의 사람을 판단하는건 '눈'으로 보기보다, '강권주의 귀'로 구별하기가 더 용이(?)하다는 점이 재밌을 것 같아요ㅋㅋ

+ 그런데 가면중 하나가 다른가면의 약혼녀를 죽인걸지도....? ?


+ 그나저나 진서율이 다음회에 와이어슌의 신상에 대해 말해주겠죠? 궁금ㅋㅋ '탱고'를 말한 이유가 잇을까요?


+ 이번 회 소제목에 '대신 술을 보낸다'의 뜻은 마약을 의미하는 것 같았죠. 보복운전을 예고한 엑셀이었겠고요. 


+ 동기라서 은수와 친한 모습에 진요원은 불편.ㅋㅋ 진요원이 좋아하는거 맞았군요ㅋㅋ 박은수요원이 위험해지는거 아니에요...?

+ 한초롱 경장 알고보니 거짓정보주거나 그런거 아니겠죠?


+ 나홍수가 또 의심하나 했는데 걱정하는거였군요ㅋㅋ 다행이었어요ㅋㅋ 지난 시즌에 나홍수의 의심때문에 고구마 많이 먹었던 기억이 올라왔었는데 말입니다.


+ 송장벌레에게 리스트컷 증후군이 있었죠. 리스트컷 증후군? Wrist Cut 이라고 하네요. 손목을 베며 자해행위를 반복하는 증상이라고...


+ 실제로 코카인캔들도 있었다고. 


+ 버터플라이를 죽이지않은 이유는 뭘까요? 친아빠? 장인어른?ㅋㅋㅋ 


+ ost 새노래 들렸죠. 


+ 보복운전 사건 운전사 오진식 역 배우 = 라이프온마스 범인 역 배우였죠ㅋㅋ (배우 최승윤)


+ 토일 밤 10시 20분 OCN 방송하는 보이스3 드라마에요. 


+ 이번 촬영지 : 김포경찰서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보이스시즌3 #보이스3 #보이스3줄거리 #보이스37화리뷰 #드라마 #이하나 #이진욱 #손은서 #김우석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