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어비스 9화 줄거리뷰, 희진엄마 추적기, 권수현의 박보영 납치? 역 짝사랑 불안 세연, 서검사의 뒷조사, 한소희 병원상봉 본문

기타/tv

어비스 9화 줄거리뷰, 희진엄마 추적기, 권수현의 박보영 납치? 역 짝사랑 불안 세연, 서검사의 뒷조사, 한소희 병원상봉

ForReal 2019. 6. 3. 22:44
반응형

어비스 9회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하며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서지욱(권수현 분)을 함정에 빠트리려한 세연-차민(박보영-안효섭 분)

9회에서는, 서지욱(권수현 분)이 자신이 속은걸 알게됩니다. 


극본 문수연

연출 유제원 주상규


tvN 어비스


9회

줄거리 리뷰

짝사랑의 역습



tvN 어비스 방송화면


# 키스 그 후, 역 짝사랑될까 불안한 세연


  학교다닐 적 남학생들의 선망의 대상이었던 고세연(박보영 분)이 피구하다가 넘어져 차민(안효섭 분)에게 뽀뽀하는데, 차민이 "니가 먼저 했잖아. 지금 나랑 너랑 어떤지 봐봐. 내가 아직도 옛날의 못난이 차민으로 보여? 이제 짝사랑은 네 몫이야"하면서 꿈이 깨지죠ㅋㅋㅋ

  깨어나서 불안한 세연은 "어제 그 일로 내가 너를 좋아한다거나 그렇게 생각하...ㅈ.."하면서 선을 그어요.ㅋㅋ


  회사에서 직원들이 청혼 받은 얘기하는걸 보는 차민. "여자들은 고백을 해야 좋아하나" 고민중. 


tvN 어비스 방송화면


# 차민 집에서 버티는 장희진


  한편 차민과 만나는 가짜 미도(박보영 분)의 뒷조사를 해보는 차민엄마. 장희진(한소희 분)을 떼낼 생각에 반겨요. 하지만 장희진은 아직은 못나간다 버텨요. '란코스메틱 치부'를 알고있다면서 협박하고요. 엄마 찾을 때까지 버티려는 장희진.


  한편 장님 할머니 집에서 장희진 엄마는 "우리 태진이 좀 불러주세요"하고 있어요. 그런데 희진엄마가 찌개를 엎어서 119를 불러요. 


tvN 어비스 방송화면


# 미도 보면서 세연을 떠올리는 세연엄마. 


  세연의 엄마는 딸이 해준 통닭가게 정리 못한다고 남편과 싸우고있어요. 세연은 부모님의 통닭집에 찾아갑니다. 미도인척하면서 세연이와 선후배였다고 도와드리겠다합니다. 마침 배달전화가 오고, 차민 직원들의 단체손님도 오는데 그걸 알아서하는 미도를 보면서 세연엄마는 묘한 감정을 느낍니다.

  세연엄마는 "그 날 범인이 아가씨더러 세연이라고... 꼭 우리 딸 같애"하면서 묻지만 세연은 자신이 딸이라 말 못해요.


tvN 어비스 방송화면


# 속은걸 알게된 서검사, 미도 뒷조사 시작


  서검사는 골든팰리스 사건에 대해 형사한테 물었다가 박동철(이시언) 형사가 함정수사를 위해 살인사건이 난 척하자고 했던걸 듣게됩니다. (+ 형사야 지금 서검사가 물어보자나......ㅂㄷㅂㄷ)

  속은 걸 알게된 서검사는 박형사와 만나고, 박형사는 서검사 손등의 상처를 보는데, 희진엄마가 긁은 상처. 서검사는 박형사에게 미도 전화번호를 달라고 합니다. 미도 명의가 대포폰인걸 확인하는 서검사. 


tvN 어비스 방송화면


# 희진엄마를 찾으러 나서는 세연-민-희진


  범인의 시체가 발견됐다는 박형사. 하지만 장희진은 엄마 찾자 부탁하고, 세연도 범인 아니라 의심합니다. 


  차민은 트렁크에 프로포즈 준비해놓고 세연과 실랑이다가 세연은 차민의 후방카메라를 찾아보게됩니다. 불빛이 이상한걸 봐요. (서검사는 폭파사건 날 희진엄마와 차에서 내려 터널로 도망쳤고, 차에 우산을 대고 굴려놨었어요.)

  터널에 직접 가서 주변을 찾아보는 세연-차민-장희진. 택시기사에게 "아픈 사람데리고 장거리 뗬대매?"하는 걸 듣고 그 손님이 희진엄마인걸 확인해요. 택시기사가 갔던 주소로 가보지만 비어있는 집. 병원에 간 희진엄마였죠.


tvN 어비스 방송화면



# 세연을 데려가는 서검사, 함정임을 알게된 차민


  서검사는 할머니와 희진엄마를 입원치료하라 해요. 한편 희진도 엄마를 찾다가 발목을 다쳐서 입원합니다. 그렇게 병원로피에서 세연과 서검사가 마주쳐요. 서검사는 주변에서 장선영 제보를 들었다는 말로 세연을 데려갑니다. 서검사와 간다는 연락을 받은 차민. 그리고 그 뒤에서 병원에 지나가는 희진을 부르는 희진엄마. 


  그런데 장희진 엄마를 데려온 게 서지욱이란걸 할머니에게 듣게되는 차민. 차민은 세연에게 전화하지만 세연은 전화받지 못해요. 



+ 예고편에 차민의 아지트 보였죠?

+ 예고를 보니 세연이 다치거나 그러지는 않는 것 같죠? 


+ ost : 김보현-Stay 4일 정오 공개.


+ '창문은 깬놈이 해결해야지' 장면 왠지 간지ㅋㅋㅋ 


+ 서검사는 검사가 아는 사람 착발신 내역 떼는 모습이 소름돋기도 하더라고요.ㅋㅋㅋ


+ 교도소에서 가루세제를 구하는 오영철이었죠. 왜? ... 예고편을 보니 탈주같았죠


+ 월화 밤 9시40분 tvN 어비스 드라마에요.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어비스줄거리 #어비스9회줄거리리뷰 #어비스9회 #어비스이성재 #안효섭박보영 #권수현 #한소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