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소소코믹 명장면과, 퍼퓸 3,4회 줄거리뷰, 신성록 강간범이야 코믹, 고원희 향수 법칙 뭘까? 김민규 두 얼굴? 서이도 추악한 과거, 차예련 때문? 대본 도둑 사생 걸레풍, 촬영지 본문

기타/tv

소소코믹 명장면과, 퍼퓸 3,4회 줄거리뷰, 신성록 강간범이야 코믹, 고원희 향수 법칙 뭘까? 김민규 두 얼굴? 서이도 추악한 과거, 차예련 때문? 대본 도둑 사생 걸레풍, 촬영지

ForReal 2019. 6. 5. 01:23
반응형

퍼퓸 3,4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지난 회, 민재희(고원희-하재숙 분)에게 집 청소를 시킨 서이도(신성록 분)

3-4회에서는, 민재희에게 청소기+밥셔틀까지 맡기게되는 게 나왔어요. 아래에는 이번 회의 소소코믹한 명장면 에피소드가 정리돼있어요ㅋㅋ


극본 최현옥

연출 김상휘 유관모


KBS 퍼퓸


3-4회

줄거리 리뷰



KBS 퍼퓸 방송화면_서이도(신성록 분)


# 밥셔틀 시험 합격, '민예린' 가사도우미 고용


  자신이 한중양식 자격증 있다는 민재희(고원희 분)의 말에, 서이도(신성록 분)는 밥 셔틀 시험이라면서 자신의 각종 포비아(공포증)와 35종 알레르기 다 외우라 시켜요. 결국 음식 맛에 반하는 서이도는 자신이 '민예린'이란 여자를 집에 있게 합니다.



KBS 퍼퓸 방송화면_민재희(고원희 분)=민예린


   민재희는 모습이 변하는게 잠때문이 아니고, 향수의 잔향이 지속되는 12시간임을 알아냅니다. 타이머를 맞춰두며 날씬한 모습을 유지합니다. 



KBS 퍼퓸 방송화면_민에린-서이도


# 강간범이 된, 급키스 민재희


  민재희는 마트에 가서 남편을 보고, 숨으려고 서이도에게 입맞춥니다. 그러자 "강간범이야!" ㅋㅋㅋㅋㅋ소리치는 서이도. 이후 서이도는 재희를 쫓아내지만, 키스하던 것만 떠오르기도 하죠. 


  결국 집안일때문에 민재희를 다시 들이는 서이도. 키스한 이유에 대해 남편 말 못해서 대충 욕정이 끓어서 키스했다고 하는 민재희.


KBS 퍼퓸 방송화면_윤민석(김민규 분)


# 서이도를 협박하는 윤민석, 두 얼굴? # 추악한 과거?


  이도 옴므 뮤즈로 윤민석(김민규 분)이 결정되고 반기지않는 서이도. 팬들 앞에선 선한 얼굴이지만 서이도앞에서 윤민석은"내가 가진게 꽤 되잖아. 당신의 추악한 과거라든가? 공개되면 너 아마 자살하고 싶을걸?"하며 협박합니다.


 또 윤민석은 한지나(차예련)에게 누나하며 서글서글 다가가기도 하죠. 한지나가 스타일링해주는 게 보였고요. (+ 윤민석은 한지나를 좋아하는 거 아닐까요? 그런데 한지나는 서이도를 좋아하고?)


  민예린 얼굴을 보면 나쁜 기억이 떠오른다는 서이도였죠. 서이도의 추악한과거와 관계있을까요? 


# 뒷조사를 하는 비서 


  남편을 동거했다는 놈이라고 대충 둘러대는 민예린. 하지만 서이도의 비서가 민예린 주민번호로 뒷조사를 하니 어젯밤 세상을 떠났다고.


KBS 퍼퓸 방송화면_재희-민석


# 최애 윤민석과 마주치는 민재희


  좋아하는 아이돌 민석과 마주치는 민재희ㅋㅋㅋ 보자마자 말놓다니ㅋㅋㅋ 그걸 또 받아주는 아이돌ㅋㅋㅋ (일대일 팬미팅)


  사생들에게 벤에 놓은 대본이 털렸다는 소리를 듣는 민예린은. 원래 모습으로 변신해서 걸레봉풍으로 ㅋㅋㅋㅋㅋ 사생들을 혼내주고 대본을 뺐어다가 돌려줍니다. 고맙다고 손에 뽀뽀해주던 윤민석은 서이도와 무슨 관계인지 물어봐요.


KBS 퍼퓸 방송화면_과거 모델 착장확인중


# 꿈을 이루려는 민재희, 모델 오디션에서 딸을 만나는데


  남은 향수 양을 계산하니 1년. 죽을지라도 남은 1년 잘 쓰려는 민재희. 과거에 장광효 컬렉션 모델로 발탁됐지만 임신으로 결혼하며 꿈을 포기했던 민재희는 "이번엔 내가 꿈꾸던 생을 살아보고싶어!"합니다. 


  민재희는 한지나에게 말해 모델 에이전시 오디션을 보는데 오디션 보러온 딸 진경이 엄마를 알아봐요. (민재희의 딸 진경은 친구때문에 윤민석 팬미팅에 끌려갔다가 그에게 "모델해도 될 것 같은데?"들었었죠.)


  딸과 서이도가 함께 민재희에게 다가오면서 4회에 끝났어요. ㅋㅋ


KBS 퍼퓸 방송화면_민재희(고원희 분)




+ 고딩 과외오빠? 현재 민재희의 나쁜 남편이 과외오빠였을까요?


+ 화면도 세트도 예쁘고 세련됐죠. 눈이 편안해요ㅋㅋ 연출 안정적.

+ 모델드라마와 어울리는 힙함이 bgm에 조금 들렸죠. '퍼퓸'가사 들리는 bgm 나왔죠. 


+ 서이도 표정 코믹ㅋㅋ 

+ 윤민석 팬들 비명소리를 듣고 "호모사피엔스는 끝났어!"ㅋㅋㅋㅋ

+ 그래도 강간범이야 장면이 제일 임팩트가 컸죠ㅋㅋㅋㅋㅋ 생각할 수록 표정 웃기고ㅋㅋㅋ 


+"도대체 누가 나한테 왜 이걸 보내준걸까?"한 민재희였는데요. 정말 천국에서 보낸걸까요? ㅋㅋ 

기적의 향수를 모두 쓰면 어떻게 되는지 설명은 찢겨있었죠. 다 쓰면 정말 죽을까요? 

+ 그런데 향수병이 깨지는 티져를 본것 같은데 가벼움이 편한걸 알게되어 각성한 민재희가 실제로 살을 빼는거 아닐까요? 헐 그래서 첫방송에 골드버그 머신이 나온걸까요? 그냥 살을 빼면 되는거였는데 돌아돌아와서...?ㅋㅋㅋ


+ 이번 회에 나온 대사 중에  "두부니 도토리묵이니 만들어 식구들 먹였어요. 매사를 완벽하게 해내는 슈퍼우먼이 되고싶었어요. 그러면 나의 가치를 인정받을까 해서." "그래서 인정받았어 너의 가치?" "그러게요. 종년 취급이나 당하다 이렇게 분리수거가 됐네요."


+ 그런데 많은 알러지와 공포증이 있는 서이도에게 민재희는 정말 슈퍼우먼이었죠? 강아지 에피소드도 그랬고요. 잘 어울리는 한쌍이기도? ㅋㅋ


+ 비만인들이 두려워하는 것 : 만원 엘레베이터+계단 나왔죠. 


+ 촬영지 추가 : 파로그랜드, 홈플러스 의정부점, 윤중중, 송도 트라이볼, 카루소 등 


+ 출연모델 : 이선정, 김예림 표희선 등

+ 장광효 디자이너 특별출연. 


+ 월화 밤 10시 KBS 드라마 <퍼퓸>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퍼퓸줄거리 #퍼퓸3회4회줄거리뷰 #퍼퓸촬영지 #신성록고원희 #하재숙 #드라마 #김민규 #차예련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