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퍼퓸 5,6회 줄거리뷰, 신성록 공포증의 이유=과거? 비밀의 드레스룸 발견 고원희, 비밀을 안 비서 김기두? AOA혜정, 한지나-윤민석 무슨관계? 본문

기타/tv

퍼퓸 5,6회 줄거리뷰, 신성록 공포증의 이유=과거? 비밀의 드레스룸 발견 고원희, 비밀을 안 비서 김기두? AOA혜정, 한지나-윤민석 무슨관계?

ForReal 2019. 6. 11. 06:43
반응형

퍼퓸 5,6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지난 회, 딸과 서이도(신성록)가 동시에 민재희(고원희)에게 다가왔죠.

5-6회에서는, 모델 오디션을 보는 민재희가 나왔어요. 


극본 최현옥

연출 김상휘 유관모


KBS 퍼퓸


5-6회

줄거리 리뷰





  다행히 민재희 폰에 전화한건 서이도였고, 민재희가 엄마인지 눈치 못챈 딸 진경이었어요.


KBS 퍼퓸 방송화면


# 민재희의 두 얼굴 알게되는 비서


  민재희가 돈을 모아 옷값 갚으러 가자 "어떤 분께서 이미 계산을 하시고 주민등록증을 가져가셨습니다."합니다.

  주민증을 가져간건 서비도의 비서. 그는 재희의 20년전 졸업앨범을 받고 학생때 외모 출중하고 공부도 잘했지만 대학때 임신으로 결혼했고, 출산후 호르몬으로 살이쪄서 고도비만으로 살고있다는 얘기를 들어요. 비서는 앨범-주민증 두 모습 모두 봤기때문에 헐크인가 무서워해요.


KBS 퍼퓸 방송화면


# 서이도 공포증의 이유? 과거의 죽을뻔한 기억


  모델 2차 오디션. 사진을 찍는 테스트. 남편과의 좋았던 날을 떠올리며 사직찍는 민재희. 그런데 그런 서재희의 모습에 빠져들다가, 쓰러져버리는 서이도. 서이도의 기억 속에서 리코더를 부는 소녀를 보다가 물에 빠진 모습이 보여요. 사고로 죽을 뻔한 이 과거 때부터 많은 공포증이 있던 서이도. (리코더를 부는 소녀가 서이도를 구해줬죠?)


  집에 돌아간 서이도는 바이올린을 연주해요. 들어본 노래인 느낌을 받는 민재희.


# 모델 불합격을 줬던 서이도지만


  모델 오디션에서 합격하는 진경, 친구 수연, 그런데 민재희때는 0점을 주는 서이도. 민재희는 탈락해요.

  오디션을 보다가 윤민석은 "왜 못잡아먹어 안달일까?" 궁금해하다가 민재희를 회사에 추천해요. 그런데 회사는 아이돌 데뷔계약하자고 해서 민재희는 안합니다. 아이돌 계약 들은 서이도는 결국 허락합니다.


KBS 퍼퓸 방송화면


# 한지나-윤민석이 만났던 이유? 그리고 스캔들


  윤민석은 한지나에게 우리 다시 시작하자 매달려요. "나 열받게 하려고 결혼한거잖아" "아니 나는 이도 열받게 만들려고 너랑 놀았던거야. 너도 이도 미치게하려고 나랑 만난거잖아?"

  한편 한지나는 서이도한테 구여친 대접 안해주냐 묻고, 서이도는 어장관리라 알고있어요.


  그런데 한지나-윤민석 모습을 파파라치해서 김기자가 기획사에 가져와요. 다른 '고대 떡밥' 주겠다는 기획사대표.(+ 뭘까요? 서이도의 과거?)


KBS 퍼퓸 방송화면


  모델 수업에서 혼나는 진경. 맘 아픈 재희. 진경을 데려가 감자탕 먹여요. "우리 전에 만난적있어요?"묻는 진경. 그런데 진경은 엄마 간이 딱 맞는걸 먹어보고 엄마가 잘지낼거라 생각한다는 얘기도 해요. 

  남편 외박 얘기에 화나서 수성전자에 꽃들고 가는 민재희. 향수 안바르고 한복에 족두리 입고 와서 사람들 앞에서 일부러 망신줘요. 


KBS 퍼퓸 방송화면


# 서이도의 숨겨진 방

# 비서에게 민재희 모습 딱 걸리는데


  디자인하다 화난 서이도는 재희에게 "언제부터 내가만든 옷을 입는게 의미있는 일이 된거야?"물어요. 동네의 이도숍에 걸린 드레스를 보면서 입을 수 있으면 아름다운 세상으로 들어갈 수 있을거같아서 좋았다는 민재희. 그러면서 재희는 "날위해 만들어진 옷같았다"해요. 좋은 소리에 괜히 틱틱대는 서이도. 



  민재희는 이도의 방을 청소하다가 숨겨진 버튼을 발견해요. 책장뒤에 숨겨진 드레스룸이 있습니다. 입어보는 재희. 그런데 서이도에게 딱 걸리죠. 화나는 서이도. 실랑이를 하다가 옷이 찢어져요.

  민재희는 외박한다며 집 앞 복도에서 침낭펴고 잡니다. 끌고 침대까지 데려다주는 서이도. 입맞추려다 정신차리기도 해요.


  서이도는 맥주 한병 먹고 쓰러져서 잠들어요. 다음날 향수 바르기전에 큰 몸으로 서이도를 안아서 옮기는 민재희. 그 때 비서한테 딱걸려요. 


KBS 퍼퓸 방송화면


+ 예고에 향수 바르는 진경, 향수병 놓치는 민재희가 보였죠. ㅋㅋ


+ 청춘의 비주얼에 중년여인의 심상이 블렌딩된 느낌ㅋㅋㅋ이라는 심사평ㅋㅋㅋ


+ 방송물 먹은 모델로 등장. AOA 혜정?


+연기하며 아이돌 민석을 떠올리는 진경이었죠. ㅋㅋ 나중에 위험해질것같은데요?


+ 오디오PPL


+ 한편 모델 오디션 프로를 보고 와이프 과거모습이 나와서 놀라는 민재희남편이었죠. 


+ 포트폴리오만 통과하면 월드 패션위크 한자리 차지할 수 있는 서이도. 


+ 월화 밤 10시 KBS 퍼퓸.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퍼퓸 #퍼퓸줄거리 #퍼퓸5회6회줄거리뷰 #퍼퓸촬영지 #신성록고원희 #하재숙 #드라마 #김민규 #차예련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