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후회를 보고말겠다, 구해줘2 9회 줄거리뷰, 이솜 서울 룸싸롱으로 천호진, 사탄 김민철 칠성 팩폭, 오연아 시할머니에게 본색, 병률 과거 한선화 본문

기타/tv

후회를 보고말겠다, 구해줘2 9회 줄거리뷰, 이솜 서울 룸싸롱으로 천호진, 사탄 김민철 칠성 팩폭, 오연아 시할머니에게 본색, 병률 과거 한선화

ForReal 2019. 6. 6. 02:49
반응형

구해줘2 9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지난 회, 진숙(오연아 분)이 최장로(천호진 분)에게 화나서 성목사(김영민 분)를 찾아가며 끝났죠

9회에서는, 사라진 병률을 쫓는 민철이 나왔어요.


원작 연상호

극본 서주연

연출 이권 이승훈


OCN 구해줘 시즌2


9회

줄거리 리뷰



.


# 민철은 사탄이라며 쫓아내자하는 최장로


  지난 회 엔딩에서 성목사와 진숙은 최장로의 집 앞에 갔다가 우연히 만났던 거였어요.


  성목사-진숙 모습에 위기감을 느끼는 듯한 최경석이지만. 민철의 전과를 얘기해 성목사를 현혹시킵니다. 그러면서 마을로 부터 사탄=민철을 막아내자합니다

  이후 예배에서 최장로는 민철이 사탄이라고 말해요. 민철이 쫓아내자고 하는 마을 사람들. 



# 병률이를 찾기 시작한 민철


  카페에 온 민철. 장로를 처음 소개시켜준게 병률인데 병률이의 가출을 듣게되고 병률이를 찾자고 합니다


   여자 혼자 두고 가출할 타입이 아닌 병률이라고 했는데요. 과거에 병률이 은아에게만 순정파였던 이야기도 나왔죠. 수술비 빌려준다 물불 안가렸던 병률이 보였어요.



# 건수 잡아 민철을 쫓는 경찰


  경찰에게 환희가 민철과 나갔다며 찾아달라고 울고 난리난 환희엄마 대구댁. 경찰은 무조건 민철부터 의심하고 오토바이 강탈-허위신고-난동협박으로 찾으러 다닙니다. 녹음하는 은아.




# 의지했던 칠성의 팩폭


  목사님께서 안수하신 물이라며 칠성에게 갖다주는 최장로. 조폭이 갖다준 약을 탄 것. 몸이 멀쩡해진 칠성댁. 더욱 최장로를 맹신하게되는 칠성이에요.


  민철이 유일하게 믿고 의지했던 칠성이에요. 민철 출소때 두부 사갖고 오던 과거의 모습도. 과거에 이장이 민철네 쫓아낼때도 칠성은 민철편을 들었었는데 ㅠㅠ... 지금은 멍든 자국을 보여줘도 믿지않는 칠성. 칠성의 "미친놈 나쁜놈" 팩폭에 두번 충격받고 가버리는 민철. 혼란스러워합니다. 



# 최장로의 제안, "영선을 서울로" 


  복잡한 영선의 손을 잡고 위로하는 성목사를 무섭게 쳐다보는 최장로.

  최장로는 영선엄마에게 "영선 자매님 서울로 보내십시오" (.....하... 무섭) (+서울에 있는 복지재단으로 보내라는게 예고에서 들렸는데... 룸싸롱에서 약에 취한듯? 쓰러진 영선처럼 예고에 보였죠ㅠㅠ)




# 도망치는 진숙, 그를 잡은 민철이지만


  민철이가 병률에 대해 물어보러 갔다가 진숙이 이상한걸 느끼고 신경전을 하지만, 시할머니에게 민철만 내쫓깁니다.


  한편 돈 받은 진숙은 몰래 나가려다가 붙잡는 시할머니를 뿌리치고 가는데요. 할머니는 스카프를 잡고 쓰러지며 머리를 부딪혀 피가 흘러요. 가버리는 진숙.


  은아가 김민철 폰에 전화하고, 그걸 듣는 조폭들. 병률처과 터미널에서 마주친 김민철. 병률처가 비명을 지릅니다.



+ 이번 회에 민철 넘 불쌍ㅠ... 저 많은 오해들을 나중에 어떻게 풀 수 있을까요. ㅠㅠ....

+ 5년 전에 여자때리던 놈을, 때렸던 민철이었군요... ㅠㅠ.. 아빠 생각나서 끝까지 쫓아갔던거겠죠?


+ 칠성슈퍼의 충격 장면 속 감정이랑 햇빛에 눈물장면, 뒷모습 떠올리는 칠성장면 좋더라고요. 


+ 다음 회 예고를 보니 영선이 걱정돼서 무섭


+ 보고 든 생각 : 결말을 보고말겠다 최장로 굴욕을 보고말겠다 월추리 후회를 보고말겠다 (의지)


+ 영선이 서울로 갈 때까지 성목사는 가만히 있을까요? 성목사 언제 각성할까요? 

+ 민철에게 "영선이 남친 생긴것같드라." 얘기해주는 은아인데요. 민철이 그에 대해 이후에 찾아보겠죠? 그래도 성목사랑 언젠가는 공조(?)하겠죠? 성목사 끝까지 어리석게 남지않겠죠? 고민을 하는걸 보면?


+ 술취한 붕어는 마을사람들에게 신앙공동체 이야기를 떠벌립니다. "키야~ 좋드라. 월추리 사람들 고대로 이사만 가면돼" 했죠. 

시청하면서 전엔 월추리 사람들 좀 걱정했는데, 민철 말 안믿었던 사람들까지 다 돈 날리면 좋겠다는 생각까지.... (악마다) 절박한 사람들 이용하는 사기꾼이 나쁜 놈인데 말이에요. 


+ 민철이 진짜 법대 최현수 교수 사진 찾으라 시켰죠. 곧 나오겠죠?


+ 대학생인척하는 최경석의 여자 수하를 "물장사가 물장사를 몰라?"하며 알아봤죠. 어떤 부분에서 알아봤는지 궁금ㅋㅋㅋ


+ 펜잘PPL이 자연스럽게 나와서ㅋㅋㅋㅋㅋㅋ


+ 수목 밤 11시 OCN <구해줘 시즌2>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구해줘2 #드라마 #구해줘2줄거리 #구해줘시즌2 #구해줘29회 #이솜 #천호진 #김영민 #엄태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