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욕망 3녀에 3남과,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몇부작-작가감독-원작-무슨 내용? (임수정-이다희-전혜진-장기용) + 장희은-정다인 누구? 본문

기타/tv

욕망 3녀에 3남과,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몇부작-작가감독-원작-무슨 내용? (임수정-이다희-전혜진-장기용) + 장희은-정다인 누구?

ForReal 2019. 6. 6. 15:42
반응형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 www> 의 작가감독, 몇부작, 내용 등 정보를 정리한 포스트에요.


  배우 임수정-이다희-전혜진, 그리고 장기용이 출연하는 새로운 드라마가 보였는데요. 포털사이트 회사의 여자들의 일과 사랑을 담았다고 하더라고요. 1회를 시청하니 '네이버' '다음' '구글' 등에 검색어를 입력하던. 또 실시간 검색어를 클릭하던 그 순간들이 떠오르는 드라마였어요.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몇부작

작가-감독-원작

줄거리

?




#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 www' 작가-감독 누구? 원작은?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의 극본은 권도은, 연출은 정지현-권영일이라고 합니다.


  권도은 작가는 '김은숙 작가'(최근 태양의 후예, 도깨비, 미스터션샤인......등 집필한 작가)의 보조작가였다고 소개되고있어요. 그리고 이번 작품이 권도은 작가의 입봉작이라고 하네요. 첫 회에서 옹골찬(?) 대사와 함께 흥미로운 소재와 전개 보여줬죠.


  정지현 감독 미스터션샤인을 공동연출한 감독이라고 해요. 권영일 감독은 드라마 슈츠, 일억개의별 등을 공동연출한 감독.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드라마의 원작은 이 드라마의 극본이라고 합니다. 



# '검블류' 몇부작?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몇부작이냐하면 일반 미니시리즈 길이와 같아요. 16부작으로 8주간 방영합니다.



# '검블유' 무슨 내용?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세 여자의 리얼 로맨스'가 담길거라고 해요. 그 세여자는 배우 임수정-이다희-전혜진이겠죠. 세여자는 모두 '성공에 대한 욕망으로 똘똘 뭉쳐 몸을 불사'른다고 합니다.



  임수정은 입 바른 소리로 판 엎는 '프로깽판러' , 이다희는 분노조절장애의 폭력전과범, 전혜진은 성공 앞에 가차없는 청순 냉미녀를 연기한다고 해요 ㅋㅋ



  그리고 세명의 남자 주인공 배우 장기용-이재욱-지승현이 출연하는데요. 각자의 방식으로 여자들을 사랑하고있다고 하는데, 

  장기용(박모건)은 자발적 어장 속 물고기로, 타미(임수정)의 멘탈을 쥐락펴락한다고 하고요. 설지환(이재욱)은 팬서비스인지 애정공세인지 애매모호함으로 차현(이다희) 속을 뒤집는 사랑스러운 사람이라고 해요. 또 오진우(지승현)는 나쁜 남자 중에 가장 착한 남자라고 하네요.

+ 기타 인물, KU 그룹회장 장희은(예수정 분)은 명문가의 외동딸로, 막내아들 진우를 낳았지만 바람대로 크지않았고, 이후 자신이 남편보다 월등한 경영실력으로 기업을 키웠다고 합니다. 정재계 전반으로 손을 뻗는 사람. 그런데 며느리 송가경이 반항을 해서 어떤 처지인지 알려주려한다고 해요. 


+ 피아노 선생님 정다인은 유학마치고 돌아와서 레슨 중 타미를 가르치게 됐다고 해요. 중학교 동창회에서 첫사랑이었던 모건을 만나게 된다고...



  첫 회에선 포털 <유니콘>이 검색어를 조작해서 본부장 배타미(임수정)가 청문회에 가는 에피소드가 있었죠. 또 배타미와 박모건이 우연인지 운명인지 모를 첫만남을 하기도 했고요.


  첫 회에서 포털 회사 에피소드x로맨스가 잘 섞여있어 재밌게 시청했는데요. 계속 이 비율 유지되는 걸지 궁금하고 기대하게 됩니다.



+ 수목 밤 9시30분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검블류, 검블유) 방송합니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드라마www #검색어를입력하세요www #임수정장기용 #이다희 #전혜진 #이재욱 #지승현 #드라마 #tvN #검블유 #검블류 #www원작 #www작가감독내용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