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퍼퓸 11,12회 줄거리뷰, 김민규x고원희 계약커플 진심됐나? 코믹질투 신성록 철벽, 미호혜정 물약-영상 협박까지! 본문

기타/tv

퍼퓸 11,12회 줄거리뷰, 김민규x고원희 계약커플 진심됐나? 코믹질투 신성록 철벽, 미호혜정 물약-영상 협박까지!

ForReal 2019. 6. 19. 06:38
반응형

퍼퓸 11,12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나한테 반해도 괜찮아"한 서이도(신성록 분)였죠.

11-12회에서는, 스캔들이 터지며 이런 저런 에피소드가 나왔어요


극본 최현옥

연출 김상휘 유관모


KBS 퍼퓸


9-10회

줄거리 리뷰




# 스캔들 터져서 서이도 고백 못들은 예린


  예린과 닮은 아이를 사랑했었고 '왜 날 버렸니' 생각하는 서이도였죠.


  '처음에는 이 분 동안 그 사람을 생각하고 세 시간 동안 잊고 있지 하지만 차츰 그 사람에게 익숙해져서 의존하게 되면 세시간 생각하고 이 분 동안 있는거야' 시가 지나가죠.


  서이도가 "반해도 괜찮아"하는데 그 뒤에 윤민석과 민예린의 스캔들이 뜬 전광판이 떠있어요. 서이도의 말을 듣지못한듯 정신없는 예린. 스캔들 본 서이도는 실망한듯 화냅니다. 그런 이도에게 "대표님에게 내가 뭔데 그래요?"화내는 예린.



# '불륜설'얘기에 여친 행세 도와주기로 하는 예린


  기자들에게 시달리는 예린을 구해주는 민석. 민석은 한지나와 불륜설 대신 이게 터진거라 얘기해줘요. 민석은 한지나 결혼 전에 사귄것과 사진 오해였던 것도 얘기하고, 엄마말투로 잔소리해주던 예린은 팬심으로 여친 행세 해주겠다고 합니다. 


  집에서 나갈거라는 예린. 예린은 사실 '비밀 커플활동기간 5개월' 계약해서 서이도한테 진짜로 사귄다고 합니다. 하지만 서이도도 위약금 10억 계약서를 내밀어 예린은 못나가요. 한편 서이도는 뒤통수 맞은 기분에 어찌할 줄 몰라하죠.


  예린은 10억 계약서를 한지나에게 보여주며 사과합니다.



# 민석x예린 모습에 질투하는 서이도 


  공식 열애인정 뉴스를 보고 특별제작 드레스를 던져버리는 서이도. "남자는 어린게 최고지"하면서 싸우는 여자직원 얘기 들으면서 예린을 생각하며  욕하죠ㅋㅋ


  민석과 예린이 벤에서 만나는걸 보고 질투나서 쫓아가는 서이도. 사실 대표가 사람들앞에서 두 사람한테 데이트하는 척하게 시킨건데 이도는 질투나죠.



# 예린 스캔들에 혼란스러운 진경


  SNS에 뜬 민석 예린 목격담에 진경은 복잡해합니다. 민예린 사진을 보면서 민재희의 남편도 혼란스러워하죠. 


  예린을 괴롭히는 팬 친구와 사이가 멀어진 진경. 아빠가 사진을 보고 묻자 진경은 반항하며 부녀 사이도 멀어지죠.




# 서대표를 꼬시려 약을 먹이는 미호이지만


  패션쇼장에도 기자들이 몰리고, 미호는 관심에 질투합니다. 미호는 예린이에게 차에 태워주며 "나는 너 서대표님이랑 사귀는지 알았는데"하고 호텔에서 나오는걸 봤다고 합니다. 미호는 서대표랑 1박2일 지방행사간다면서 정보캐려고 해요. 그 말만 듣고 속으로 "애야 아서라 니가 자빠뜨리실 상대가 아니다"하는 예린.


  차에 같이 타고가는 미호. 서이도에게 조금도 통하지않아요. ㅋㅋ 하지만 미호는 호텔방에 도시락 가져가고 음료에 약도 타죠. 그리고 다음 날 아침에 "어젯밤 일 기억 안나세요?"합니다. 그러자 서이도는 병원가서 검사하자고 잡아갑니다. 

  하지만 약에 쓰러지는 서이도. 서이도는 예린에게 전화하지만 한지나가 와서 이도를 간호합니다. 예린이 지나에게 알려줬어요 ㅠㅠ



# 예린에게 "진짜 애인 할래?" 묻는 민석


  윤민석은 한지나에게 말해요. "아직은 누날 더 사랑해 근데 예린이한테도 끌려. 니가 돌아온다고하면 나 여기서 멈출게." 한지나는 서이도 돌리려고 "예린이는 진심인 것 같던데"말해줍니다. 


  민석은 예린에게 좋은 냄새난다며 "무슨 향수 써?"합니다. 당황하는 예린. 하지만 민석은 처음 만났을 때부터 좋은 향기가 났다 말해줍니다.



  예린에게 커플 팬들이 응원도 오고, ㅋㅋ 커플 호감도가 올라 커플 광고도 들어옵니다.

  커플 광고촬영장. 가까이에서 촬영하던 민석이 카메라가 내려간 이후에 예린의 이마에 뽀뽀합니다. 그리고 데려다주는 길. "진짜 내 애인 안할래?"묻는 민석. 그런데 창가에서 둘의 모습을 봐버리는 서이도.

  

# 호텔 영상 터뜨리려는 미호


  한편 '예민커플'이 인기를 얻자 미호는 질투나서 호텔 영상을 올려버립니다.


+ 예고편에 서이도와 예린이 더 가까워지는 것 같아요. 뭔가 치정의 느낌이 나기도 하죠 가짜연애중이지만?_?ㅋㅋ


+ 향수는 6개월분이 남았었는데 좀 시간이 흘렀죠. 앞으로 가짜연애 5개월 남았는데 앞으로 서이도와 어떻게 되는걸까요...? 계약 연애 + 비밀 연애 콤보일까요?_?


+ 당근 오이 쌓아놓고 야곰야곰 먹는 민재희 장면 귀여웠죠.ㅋㅋㅋ



+ 서이도 코믹으로 풀어낸 질투 장면들 재밌었죠ㅋㅋ


+ 지난 회까지 윤민석이 앞뒤다른 나쁜 놈인가 의심했었는데요. 예린에게 한지나와의 관계에 대해 다 털어놓는 장면이 있었죠. 그냥 서이도를 질투하고, 한지나때문에 어찌할 줄 모르는 거였던 거네요. 점점 예린한테도 진심으로 변할까요? 사귀자는거 한지나 자극하려는 가짜일까요?


+ 특히 촬영이 다 끝나고 민석이 이마 뽀뽀해주는 장면은 좀 설렜죠ㅋㅋ (실제 어느 메이킹 필름에서 본 것 같기도ㅋㅋ)


+ 헐.. 설마 한지나와 서이도 커플 맺어주고 사라지는 예린,.....? 아니겠?ㅠㅠ 했는데 예고를 보니 전혀 아니었네요 ㅋㅋ


+ 서이도가 성추행이야!에 이어서 물약사건 피해자가 되기도 하네요ㅋㅋ


+ 월화 밤 10시 KBS 퍼퓸 드라마!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에 간판 빼앗겼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퍼퓸 #퍼퓸줄거리 #퍼퓸11회12회줄거리뷰 #퍼퓸촬영지 #신성록고원희 #하재숙 #드라마 #김민규 #차예련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