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퍼퓸 9,10회 줄거리뷰, 반해도 돼 츤츤 신성록의 진심? 케첩-물공포증 촬영, 고원희 천문대 유성 응원, 차예련 본격 검열! 김민규 스캔들 시작? 본문

기타/tv

퍼퓸 9,10회 줄거리뷰, 반해도 돼 츤츤 신성록의 진심? 케첩-물공포증 촬영, 고원희 천문대 유성 응원, 차예련 본격 검열! 김민규 스캔들 시작?

ForReal 2019. 6. 18. 11:02
반응형

퍼퓸 9,10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산에서 향수를 떨어트린 민재희(고원희-하재숙 분)였죠.

9-10회에서는, 민예린이 다치게 되면서 서이도(신성록 분)와 더 가까워진 것 같았죠!


극본 최현옥

연출 김상휘 유관모


KBS 퍼퓸


9-10회

줄거리 리뷰




# 추락 후 이도에게 안들킨 예린, 예린의 피하지방율은 들키고?


  몸이 불어난 민재희(=민예린)은 향수를 쥔채 추락했어요. 다행히 서이도(신성록 분) 앞에선 민예린(고원희 분)의 모습으로 발견됩니다. 


  의사는 양쪽 손목 인대만 늘어났다고 해요. 의사들은 외모는 20대인데 60대의 피하지방율인게 걸린다며 정밀검사를 해봅니다.


  이후 서이도는 민예린을 운동시키죠. ㅋㅋ 체지방이 9.7%가 나오는 서이도는 자신이 다비드 조각상이라 자랑하죠ㅋㅋ 민예린은 체지방47.8%나오고 ㅋㅋㅋㅋ 



# 두 팔 다친 예린을 싫은 척 챙겨주는 서이도, 반했나?


  민예린이 다치자 서이도가 집안일해주게 되죠. 꽃게 닦지도 못하는 서이도 장면도 있었고요.ㅋㅋ 그렇게 서대표가 양배추와 닭가슴살 챙겨주니 "나 좋아해요?"따지는 민예린. 발끈하는 서대표. 


  서이도는 머리도 감겨줍니다. ㅋㅋ 서이도는 예린한테 "나한테 반하지마! 반하는 순간 쫓겨날줄알아!"하지만 자신과같이 샴푸해주는 영화를 보면서 좋아하죠. ㅋㅋ 


  그런데 침대에서 등긁다가 팔이 걸린 민예린. 팔 빼주던 서이도는 예린과 얼굴을 마주보고 어색해하다가 자제하고 나오죠. ㅋㅋ


# 의문의 사진=엄마 알게된 진경


  민예린 사진을 보고 아빠가 "엄마 사진 보고있었구나"하니 진경은 놀라요. 이후 진경은 이 사진을 민예린에게 보여주죠. 예린은 당황하고요. 진경은 이상한 일들이 있었고 예린이 엄마같다는 망상도 한다 털어놓죠. 



# 수중촬영에 쓰러진 예린, 화내는 이도


  컨셉 '물뱀'인 수중촬영팀으로 들어가게 되는 민예린. 하지만 물을 보며 무서워하죠. 그리고 물 아래에서 정신을 잃고요. 그러자 촬영을 보러 왔던 서이도가 달려옵니다. 깨어나는 예린.

  어릴 때 사고 당해서 물고포증이 있었던 것 같다는 말하는 예린. 걱정하던 서이도는 너 따위 허접한게 내 인생에 왜 끼어드냐 소리치고 가버리죠.



# 술취해 마음 고백한 예린, 천문대 데려간 이도


  술취한 민예린이 이도에게 말해버립니다. "잘해주질 말았어야지. 나는 한평생 천덕꾸러기로 살아서 마음이 텅텅빈 공터가 되어버렸거든. 그런데 니가 내 목숨도 구해주고 ... 머리도 감겨주니까. 자꾸 공터에 들어오잖아 니가. 근데 어떻게 안반하니?"


  이후에 이도는 술주정뱅이 갖다버리러 왔다면서 천문대로 예린을 데려가죠. 커플들이 가득한 관측대. 소원을 안빈다던 서이도는 유성이 떨어지자 소원비는 예린을 보며 웃어요. 그리고 "지쳐서 여행을 포기해버린 그 순간, 따뜻한 대기권과 만나는 유성은 일생에서 가장 찬란한 빛을 내며 타오르게 돼. 사랑도 비슷해. 너도 만날거다. 너를 세상에서 가장 반짝이게 해줄 그런 사람."말해주는 서이도.

  그런 사람 만났냐 묻는 예린. 왜 헤어진지 얘기못하는 이도. 



# 한지나, 예린에게 "이도와 다시 시작할 것" 얘기


  깁스한 민예린이 등을 긁을 수 없자 긁어주는 서이도. 그 때 한지나와 윤민석이 와서 보죠. 또 민예린에게 과일 먹여주려는 윤민석을 질투하는 서이도고요. 그에 화난 한지나. 

  한지나는 이후 서이도에게 "내가 넘을 수 없었던 선. 예린이는 괜찮아?" 묻습니다. 그러자 바람난건 너라며 "이제 와서 니가 무슨 권리로 내 감정을 검열하는 거지?"하는 서이도


  하지만 한지나는 예린을 불러서 자신이 서이도와 다시 시작하고싶다는 얘길 꺼내죠. 


# 포기하려는 예린에게 "나한테 반해도 괜찮아"


  한지나의 얘기에 예린은 '난 민재희니까' 생각하며 포기하려하죠. 한편 서이도는 예린 사진을 보며 좋아하고요.


  떠날 생각을 하는 민예린은 서이도에게 죽지않게 자신을 끌어내준 사람이 이도이고, 고맙다 얘기합니다. 떠나려 얘기하는 예린에게 "너 이제부터 나한테 반해도 괜찮아."하는 서이도. 


+ 예고편에는 스캔들 터지는 듯 했어요. 서이도가 질투하고요. ㅋㅋㅋ 본남편이 민예린이 엄마랑 닮았다고 딸과 싸우고? 서서히 갈등이 커지는 듯 하죠!


+  불륜 막기 위해서 윤민석과 민예린 사진을 기자에게 넘기는 기획사 대표였죠. 기자는 듣보잡을 마음에 안들어했지만요. 또 사진찍힌거 알게된 윤민석인데.... 예고를 보니 윤민석 자신이 터뜨리라고 한걸까요?


+ 케첩 장면 어뜨케 ㅠㅠ...ㅋㅋㅋ 

+ 수중촬영장면도 특이한 그림이었죠ㅋㅋ 시선끄는 장면들이 여럿




+ '유년기의 끝' 책을 보고있는 서이도. 뭘까 했는데 천문대에서 말한 서이도의 말이 이 책에서 나온걸까요?


느린 우체통에 뭔가를 보내는 예린이었죠. 딸에게 보낸 편지일까요? 설마 마지막에 예린이 죽고 딸이 보는거 아니겠죠?ㅠ


+ 모델 이현이 특별출연


+ 촬영지 : 아침고요수목원, 안성 맞춤랜드(안성맞춤 천문과학관), 기흥휴게소, 송도 커널워크, 오션스카이(수중촬영)


+ 중간에 머리감겨주는 영화 : 아웃 오브 아프리카


+ 월화 밤 10시 KBS 퍼퓸 드라마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검색결과창에서 간판을 빼앗겼지만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놀러와주세요!



#퍼퓸 #퍼퓸줄거리 #퍼퓸9회10회줄거리뷰 #퍼퓸촬영지 #신성록고원희 #하재숙 #드라마 #김민규 #차예련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