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나혼자산다 박나래 다이어트편 서울걷기 홍현희 탈출? 러블리즈 미주 운동화? 만보기 사건, 패드민턴, 헨리-캐서린 용문사 비하인드, 임수향 예고 본문

기타/tv

나혼자산다 박나래 다이어트편 서울걷기 홍현희 탈출? 러블리즈 미주 운동화? 만보기 사건, 패드민턴, 헨리-캐서린 용문사 비하인드, 임수향 예고

ForReal 2019. 8. 3. 00:50
반응형

나혼자산다 305화 

방송 시청후기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이번 회에서는, 서울 걷기를 하는 박나래 파티원과 헨리-캐서린 프레스콧 2탄이 방송했어요.



MBC 나혼자산다



박나래 걷기편

헨리x캐서린 2편

시청후기





# 움직이기 시작한 박나래, 홍현희와 살 빼기로


  "그녀가 움직이기 시작한다"편. 박나래가 움직이는 모습으로 시작했어요. 곧 네온연두 깔맞춤한 개그우먼 홍현희 등장했고요.

  한창 뺐을 때 사진과 비교하는 장면이 지나갔고, "아름다운 기준이 어딨어" "안뺄거야 그래서?" "조금만 뺄거야"하면서 다이어트 편이 시작됐어요.


  탁구채(?)같이 생긴 짧은 채로 배드민턴공을 치는 운동"패드민턴"부터 하는 박나래-홍현희. 재밌어 보이는 공돌이여서 따라해보고싶어서 찾아보니 '패드민턴' 치면 2만원대로 채를 판매하네요.

  박-홍의 티격태격하는 모습이 재밌고, 서로 멘트 던지고 받는거 지지않는 티키타카가 재밌었어요ㅋㅋ 목이 안보인다니 "목이 내장형이에요"ㅋㅋㅋ도 있었죠.



# 자극 미주, 만보기 열정과


  그리고 저세상 텐션 러블리즈 미주가 등장했어요. 박나래는 미주와 뷰티 프로그램에서 인연을 갖고 연락하며 지낸다고 했죠. 또 미주의 근육을 보며 매순간 자극이 됐었다하는 홍현희. 


  이후 걷기하러 가려는 세 사람인데 만보기 장착하고 걸으며 가장 많이 걸은사람 소원들어주기, 2,3등은 운동 더하기 내기도 했어요. 중간중간 몸 흔드는 미주의 모습이 계속 보였죠ㅋㅋㅋ 쉬지않는 털기. 하지만 가다가 리셋 된 만보기로 웃겼고요ㅋㅋ 


미주운동화는




# 가이드와 함께하는 서울걷기


  이후 걷기 가이드와 참가자들과 모두 모였어요. 마포에서 시작해 3시간 정도 걷는다고 코스를 먼저 설명해줬죠. 도심을 지나는 코스. 

  먼저 간 곳은 과거 전차종점이었던 마포종점 자리. 그리고 서강대교를 지났고, 퇴적돼 커진 밤섬이야기, 광흥창(관리들에 녹봉 지급하던 곳), 공민왕 사당(고려31대왕,신격화됨.220년된 나무 출연) 등을 지났죠. 이후 상수동-양화대교-망원정을 지나 월드컵경기장이 목표라 했고요.

  역사와 함께 설명을 들으면서 걷는 프로그램 재밌어 보이기도 하더라고요. "이야기가 있는 걷기 프로그램"같은걸까요?


  걸으면서 처음엔 앞서는 미주와 먼저 뒤쳐지는 홍현희였는데 여러번 순서가 바뀌어가는 모습도 보였죠. 

  맛집거리에서 냄새를 맡고 고통스러워하며 지나가기도 했고요.ㅋㅋ 맛집거리 반응이 가장 재밌던것같아요. 


  그리고 중간에 탈출하는 홍현희처럼 나오고 끝났죠ㅋㅋㅋㅋㅋ 스케쥴있어서 말하고 가는 거겠죠?




# 용문사에 간 헨리-캐서린


  이후 채식주의자를 위한 식당에 간 헨리와 캐서린으로 넘어갔어요. 비빔밥을 알려주는 헨리.


  그리고 첫인상을 물어보는 헨리. 뮤지션이라 궁금했는데 괜찮은 사람이었다 느꼈다는 캐서린. 헨리도 반대로 예쁘다고.

  기안84와의 전화연결도 했어요. 보이프렌드냐고 좋아하냐 묻는 기안84ㅋㅋㅋ 그렇게 러브라인 편집이 이어지다가 결국 캐서린에게 남자친구 있는걸 알게됐죠ㅋㅋㅋ 당황하는 헨리 장면 웃겼고요ㅋㅋㅋ 이후 헨리가 차인 것처럼 이어지는 분위기였죠ㅋㅋ 


  절에 가서 기도도하고. 기념품도 사고, 용문산의 천왕목, 용문사를 봣죠. 


  헨리는 비하인드도 핸드폰으로 찍어 보여줬죠. ㅋㅋㅋ 택시 보내준다고 하고 대신 데리러 간 헨리. 그리고 비즈니스 티켓으로 새로 끊어주기도 했다고. 캐서린 부러웠는데 사실 영화찍을 때 도와준걸 돌려주고싶었다는 헨리였죠. 




+ 다음 주 예고엔 경로 이탈 황현희 아닌 맛있게 먹는 세 여자.


+ 그리고 배우 임수향의 강아지 세마리 집사 모습도 예고했어요. 


+ 홍현희-이시언은 같은 나이라고.


+ 힘들어서 황태개구리 수컷(트) 나오는 나래.


+ BGM : Me Against the Music - Britney Spears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놀러와주세요!



#나혼자산다 #박나래다이어트 #홍현희 #미주 #만보기 #헨리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