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나혼자산다 홍현희 키 얼마길래, 포켓걸 뜻? 동기부여 러블리즈 미주 날씬+자신감? 본문

기타/tv

나혼자산다 홍현희 키 얼마길래, 포켓걸 뜻? 동기부여 러블리즈 미주 날씬+자신감?

ForReal 2019. 8. 2. 18:45
반응형



나혼자 산다 2일방송에선 개그우먼 홍현희가 박나래의 '다이어트 파티원'으로 출연하는 모습이 예고됐습니다.




MBC 나혼자산다


홍현희 키 얼마길래?

홍현희x제이쓴?





# 다이어트 파티원 홍현희&미주 출연


  '미녀 개그우먼'의 리즈 시절을 되찾는다며 305회에선 박나래가 다이어트를 하는 모습이 예고됐습니다.


  개그우먼 홍현희와 아이돌 러블리즈의 미주와 함께 운동하고, 걷기하는 게 보였죠.



# 홍현희-박나래 포켓걸, 무슨 뜻?


  특히 개그우먼 홍현희는 나혼자산다 스튜디오 중간에 들어오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집에서 관찰쇼모습이 아닌튜디오에서 꾸민 모습을 보니 귀쁨(?)을 뽐내면서 등장했죠.


  개그우먼 홍현희는 박나래의 절친으로 포켓걸 모임이라며 나왔습니다. 포켓걸에서 포켓pocket의 뜻은 '주머니'로 주머니에 넣을 수 있을만큼 작은 걸girl을 의미한다고 했죠. 



# 개그우먼 홍현희 누구? 홍현희x제이쓴?


  개그루먼 홍현희는 웃찾사(2007데뷔), 희극지왕, 개그투나잇, 아내의 맛 등의 예능에 출연했고요. 2011, 2012 SBS 연예대상 코미디부문 우수상-최우수상 수상한 개그우먼.


  홍현희-제이쓴 부부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는데요. 두 부부의 만남에 대해선 프로그램 '헌집줄게 새집다오' 인테리어 디자이너로 출연 중이던 제이쓴은 의뢰인으로 출연한 개그우먼 김영희와 인테리어 미팅을 했어야하는데 당시 김영희-홍현희가 함께 세를 얻은 집이라서 홍현희와 미팅을 하던 중 눈이 맞았다고 하는 재밌는 얘기도 있네요.


  나혼자 산다에도 전에 출연했습니다. 박나래가 홍현희의 신혼집에 방문하던 내용이 있었죠. (2018년 10월)


  또 홍현희는남편과 홍쓴TV 유투브 채널도 운영한다고 해요. 



# 박나래 - 홍현희, 키가 몇이 길래?


  박나래와 비슷한 쉐입으로 화면에 보인 홍현희였는데요. 기안-성훈이 의자를 신경써주는 친절배틀을 해주며 바닥까지 의자를 내린 방송을 예고하기도 했는데요. 그만큼 체구가 작아서 의자를 내려야했겠죠? 홍현희의 키가 얼마일지 궁금해졌는데요.

  홍현희는 152cm에 68kg이라는 프로필이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박나래의 키는 더 작네요. 149cm라는 프로필이 있어요. 포켓걸 인정할 수 밖에 없었죠.



# '동기부여' 롤? 러블리즈 미주 나혼산출연


  또 함께 걸으며 만보기를 박살내는 멤버로 걸그룹 러블리즈의 미주가 출연했습니다. 러블리즈 미주는 타이트한 의상과 과감한 포즈를 통해 '화제의 출근길' 사진들로 유명하죠. 나혼자산다에는 '동기부여' 역할로 출연했다고 해요. 시청자들도 동기부여 시킬것 같은 남다른 길이감(?)과 비율(?)을 보여줬죠. 미주의 키는 165cm.



# 미주, 자신감으로 열대야 해방할까?


  그뿐만 아니라 러블리즈 미주의 자신감넘치는 포즈와 행동들도 시선을 잡을 것이 예상됩니다. 

  어깨선과 함께 예쁜 모습이네요.  또 그런 포즈의 러블리즈 미주가 여름의 시청자들에게 어떤 해방감-시원함을 줄 것 같기도 합니다.

  걸그룹 최고의 비율이라 할 수 있는 미주의 출연도 기대되네요.







+ 나혼자 산다는 금요일 밤 11시 10분 MBC 방송합니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놀러와주세요!



#나혼자산다홍현희 #나혼산러블리즈미주 #나혼산미주 #홍현희키 #홍현희제이쓴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