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0번 힌트? 미스터기간제 8회 줄거리뷰, 유범진x한태라 키스신 목적은? 호텔간 아빠 이도진 본 최규진, 폰해킹 윤균상 이준영 대립, 유양기 의원 무시, 최유화-금새록-권소현도 공조시작? 본문

기타/tv

0번 힌트? 미스터기간제 8회 줄거리뷰, 유범진x한태라 키스신 목적은? 호텔간 아빠 이도진 본 최규진, 폰해킹 윤균상 이준영 대립, 유양기 의원 무시, 최유화-금새록-권소현도 공조시작?

ForReal 2019. 8. 9. 00:42
반응형

미스터기간제 8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하며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연주회장에서 검사가 와서 막으려던 기강제(윤균상 분)였죠.

8회에서는, 기강제-하소현-차검사가 공조를 시작했어요.


극본 장홍철

연출 성용일 박지현


OCN 미스터 기간제


8회

줄거리 리뷰




OCN 미스터기간제 방송화면

_기강제=기무혁 (윤균상 분)


# 차검사 설득하는 하소현, 세 사람의 공조시작!


  차검사는 요정집에서 운암대 총장이 찍힌 사진을 내밀며, 이태석 우선협상자 취소하고 털어놓으라 설득해서 운암대 인수 관련자들이 모두 연주회에 온다는 걸 알고 호텔에 체포하러 갔던 것. 


  원석이 질문하는 하소현에게 '이태석 체포'에 대해 설명을 해줬고, 하소현이 검사를 설득합니다. 자신에게 이태석 비리 증거가 있다면서 자신의 말을 들어달라하고요.


  검사-하소현-기강제 세 사람이 천명고의 일들을 공유게됩니다. 이태석이 여자애들은 접대로 이용한다는 것도, 운암대 인수 결정자들이 연주회에 참석했다는 것도요. 기강제는 0번은 운암대 인수해주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했을거라 짐작하게 됩니다. 

  검사는 하소현에게 USB 갖고있다 준비해달라합니다.


OCN 미스터기간제 방송화면


# 이태석과 다시 손잡은 태라엄마, 조작역할 기강제가?


  이태석은 태라엄마와 다시 대화하죠. 남은 성적을 볼거고 일단 운암대 공탁금 절반만 보내겠다는 태라엄마


  태라엄마는 조선생(생기부 조작역할) 후임자로 기강제를 정했어요. 교무부장은 다음 날 기강제에게 태라 성적을 전과목 1등급에 맞추라 합니다.


OCN 미스터기간제 방송화면

_예리(김명지 분)


# 범진에게 기강제 일 모두 얘기하는 예리


  기강제에게 "2반 담임 기선생이 맡아봐"하는 이태석.  

  담임이 되자 불안한 예리범진에게 기강제와의 일을 털어놔요. "이기훈이 다 알면서 모르는 척 하는거야" 그 말에 범진은 불안한 얼굴이 스쳐요. 범진은 "내가 알아보고 해결할테니 아무한테도 얘기하지마."합니다. 기강제에게 가서 더 알려고 하지말라는 범진. 


OCN 미스터기간제 방송화면

_기훈(최규진 분)


# 수아를 접대에 데려가던 날, 아빠를 봤던 기훈


  사진 속 수영장의 그 날. 이집사가 정수아를 찾아와 말했었던 것은 "걱정하지마. 너가 어떤 아인지 살짝만 보여주는거니까. 너도 내가 원하는걸 해줘야지. 약속대로."였어요.


  이집사와 정수아가 간 호텔로 들어가던 아빠를 봤던 기훈


OCN 미스터기간제 방송화면

_해킹중


# 폰 해킹하는 기강제, 눈치챈 유범진 대립


  학생들이 핸드폰을 야자시간에 냈다가 받아가는걸 보고, 기강제는 핸드폰 도청할까 생각합니다. 기강제는법은 말리는 원석게 그동안 의뢰인들의 복수심들을 이해하지 못했지만, 이제 알 것 같다고 합니다. "알아야겠어. 이 빌어먹을 학교로 기어들어오게 만든 이 놈들이 대체 어떤 비밀을 숨기고 있는지"


  기강제의 핸드폰과 학생 핸드폰에 연결하면, 원석이 컴퓨터에서 보안을 뚫으려는 계획. 중간고사 날. 학생들이 시험볼 때, 이기훈의 폰을 연결하는 기강제. 이기훈 해킹이 끝나고 기강제는 안병호의 폰을 해킹해요. 


  세번재로 범진의 폰을 해킹하고 있는 중, 범진은 뭔가 이상한걸 눈치챕니다. "문제 다 풀었는데 먼저 나가도 될까요? 휴대폰이라도 먼저 주시면 안될까요?"하는 유범진. 하지만 범진의 폰에서 정수아의 프로필 사진이 나와요. 시간을 끄는 기강제. 책상 아래로 폰을 숨겼는데 폰 달라 손을 내미는 범진.   


OCN 미스터기간제 방송화면

_범진(이준영 분) vs 기강제



+ 예고편에 범진 폰에 수상한 어플이 있다고. 기훈은 미쳐가네요. 그리고 행정실에 들어간 기강제와 원석?


OCN 미스터기간제 방송화면_행정실장실


+  이태석은 추적방지장치 차에 달고, 행정실에 도청 차단기 설치하고있었죠. 또 기강제는 이태석의 금고안에서 금괴와 폰이 나오는걸 봤고요. 다음 회에 그 폰 해킹하러 행정실 잠입하는걸까요?


OCN 미스터기간제 방송화면

_무섭자나


+ 2번타자 병호폰 집어넣을 때 '유범진꺼 먼저 봐야되는데' ㅋㅋㅋ한 모든 시청자들 이겠죠?ㅋㅋㅋ


+ 세 주인공이 강가에서 천명고 비밀얘기과 0번 할 때 국회의사당 모습 비췄죠. 힌트 아니었을까요ㅋㅋㅋㅋ ?_? 역시 유양기 의원이 0번이겠죠? 

+ 아니면...  수영장에서 수아가 끌려가다시피 한 자리는 의원들이 많은 접대 자리...? 아닐까요? 이태석의 말을 떠올리면 한 사람과만 만난듯한 뉘앙스일까요?


+ 이태석 따라다니다 얼굴익힌 사무장에게 친목하는 원석ㅋㅋ 해킹할때도 원석 감초 재밌죠ㅋㅋㅋㅋ


OCN 미스터기간제 방송화면

범진이 아빠(우)


범진 부모 모두 사람 다루는게 보통이 아닌거같죠ㅋㅋ 우선 범진 부모는 이태석의 인사를 아는 척도 안했죠. 그리고 기훈아빠에게 무슨 일인지 물어보는 범진아빠는 말하죠. "문제를 일으킬 애같으면 아예 상종을 하지마."하고요. ㅋㅋㅋ 

+  또 사교육 단속적발 부당하다는 태라엄마에게 범진아빠 유의원은 학원 뺑뺑이 돌다 자살한 이야기를 하며 뜻을 거절하고요.


+ 범진 부모와 이태석-이도진과의 모습이 뭔가 간지철철로 보였어요.ㅋㅋㅋ 학교안에서도 통하는 권력을 아들이 만들어준것 같은 생각때문일까요. '그 손 안빌려도 범진이는 잘된다 이건가'하면서요. ㅋㅋ


+ 교무부장이 "사람 가려서 사겨"하는거 소름... ㅋㅋㅋ 왕따주도라니~_~


+ 양차장은 검사한테 와서 운암대-천명재단 못 건들이게 했죠. 


OCN 미스터기간제 방송화면

범진-태라(한소은 분)


+ 연주회에서 화가 나서 대기실 다 부숴버리는 태라와 범진. 엄마가 이런 일을 시키는게 답답한 태라였죠. "여자는 사람을 옷에 맞추는거야. 엄마한테 난 인형이잖아. 준비한 옷이 맞아야 만족하는."


+ 또 오늘은 키스신 있었습니다. 매일 손만 잡다가 태라에게 입을 맞추는 범진이라고 했죠. 하지만 다른 생각 중인듯 했고요. 태라 기분을 정말 풀어주려고 그런걸까요? 혹시 범진이 준비한 계획에 맞게 태라가 움직여야하니까?일까요? 인형처럼. 


+ 그런데 범진이와 수아가 이복남매같은거였다고 가정하면요. 범진이가 학교에서 하는 일들이 이해되기도 하더라고요. 사실 범진은 실제로도 착한 애인데 수아에 대한 나쁜 소문 나는게 싫어서 언급 못하게 하는거고. (?) 기강제가 수업에서 불법촬영에 대해 떠볼때 범진은 피해자는 언급되는게 더 고통이라는 뉘앙스 말을 했었잖아요. 그렇다면 태라에게 마음없어도 저렇게 하는 이유는 태라가 무슨 일 저지를까봐 맞춰주는것? ....하지만 유범진의 서늘한 얼굴이 너무 많이보였죠ㅋㅋㅋ 그리고 수아 죽던 날에도 영화관에서 나가서 (살인자일지 아닐지 모르지만) 왠지 그 장소에 있었거나 보게되어 진실 알거같고요.


+ 그나저나 키스신 그림은 결혼식의 예쁜 모습같은데 말이에요ㅋㅋㅋㅠㅠ


+  VIP 생기부를 함께 보는 하소현과 기강제. 학생대표(?)처럼 서윤아도 함께 했죠. 윤아는 생기부 탐지기였나요ㅋㅋ 또 병호 챙겨주려는 윤아도 보였고요.


+ 수목 밤 11시 OCN 미스터기간제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놀러와주세요!



#미스터기간제8회줄거리 #미스터기간제리뷰 #드라마 #윤균상 #금새록 #이준영 #OCN #최규진 #한소은 #김명지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