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위대한쇼 2회 줄거리뷰, 송승헌 친아빠 아님 누구? 친자확인결과, 아빠선언 위대한, 옹도 추억, 강준호 대리기사 대면, 다정(노정의) 엄마 거짓말 이유? 본문

기타/tv

위대한쇼 2회 줄거리뷰, 송승헌 친아빠 아님 누구? 친자확인결과, 아빠선언 위대한, 옹도 추억, 강준호 대리기사 대면, 다정(노정의) 엄마 거짓말 이유?

ForReal 2019. 8. 27. 23:00
반응형

위대한쇼 2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하며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위대한(송승헌 분)의 집에 찾아온 다정(노정의 분)과 동생들

2회에서는, 그런 다정남매와 친자확인검사를 해보는게 나왓죠.


극본 설준석

연출 신용휘 김정욱


tvN 위대한 쇼


2회

줄거리 리뷰


선택의 무게

tvN 위대한 쇼 방송화면_위대한과 옹도 여자


# 위대한이 옹도가는 배에서 만났던 여자


  소녀가장 다정이 위대한에게 물어요. "김선미씨 기억하시죠? 대학생 때 옹도가셨죠?" 위대한은 옹도 가는 배에서 만난 여자를 기억해내요. 섬에서 하룻동안만 연인이었다고 해요.

  위대한은 믿지 못하고, 소녀가장은 친자확인검사하고 받아달라 해요. 


  그런데 마침 집에 찾아오는 정수현. 숨어있다가 의전대상 상패에 오줌싸는 태풍이. 그걸 모르고 뺐다가 오줌 뒤집어 쓰는 위대한. (으악..)


tvN 위대한 쇼 방송화면


# 보육원 팜플렛 보여주자 집을 나가는 다정


  대리기사 하러나가는데 쌍둥이가 "다녀오세요"인사합니다. 그 모습이 낯선 위대한.


  낮에 자던 위대한은 애들 소리에 일어나요. 밥먹다 방귀끼는 애들. 방귀끼지마를 영어로 하면 돈까스라고 좋아합니다. 애들 얘기에 위대한은 폭발해요. "내 집에선 내 룰을 따라!"


  위대한은 외삼촌이 있다는걸 듣고, 만나서 얘기합니다. 다정이 양아빠는 전직 형사인데 카지노에서 재산 거덜냈고, 외삼촌도 빚만 6천에 고시원 산다고 하고요. 

  결국 위대한은 보육원 팜플렛을 다정에게 줍니다. 위대한은 물어요. "생물학적 아빠가 맡다고 해도 동생들이랑 상관없지않나?" 다정은 울지만 곧 4남매 데리고 나갑니다


tvN 위대한 쇼 방송화면



# 집으로 돌아간 4남매


  하지만 집 나가고 있는 4남매를 정수현이 길가다가 봅니다. "아빠 사는데 어디야! 같이가!"하며 위대한의 차에 모두 타버립니다. 4남매의 집에 데려다주는 위대한과 정수현.


  정수현은 "성질같아서는 신고해버리고싶네. 명백히 아동유기라고."하면서 내쫓은 아빠를 욕하죠. 찔리는 위대한.


  잡애 돌아온 위대한은 조용한 집이 뭔가 허전합니다.


tvN 위대한 쇼 방송화면



# 유전자 검사 결과는? 그럼 친아빠는?


  친자확인 검사 맡기는 위대한. 친부 관계가 성립하지않는다는 결과가 나와요. 


  보좌관은 애엄마가 왜 그런 거짓말을 했을까 궁금해합니다. "친아빠 애들한테 말할 수 없는 인물이든지" 의심하기도 해요. 


tvN 위대한 쇼 방송화면


# 학창시절 라이벌 강준호에게 대리기사 들키는데


  대리기사 콜에 갔다가 강준호와 마주치는 위대한. 대리기사 아닌척하다가 딱 들키죠. 게다가 강준호와 대한의 전 여친 혜진이 함께 타고요. 혜진과 강준호는 같은 교회 다니는 사이라고 해요.


  운전하면서 위대한은 1등한다음에 장사 쫓겨날뻔한 일 이야기를 하는데, "개인적인 한풀이 때문에 정치하는건 아니지않나?"하는 강준호. 위대한은 운전하다가 교통사고가 나요. 정치하지말란 위대한과 기싸움하는 강준호. (+ 위대한은 강의원 지역구에 강준호가 출마한다는 소문을 들었죠.)



# 패륜아라는 주홍글씨


  위대한의 선배는 근사해보이는 가족때문에 강변호사 부자가 인기 있다면서 국민 패륜아라는 주홍글씨 달고 정치하는거 불가능하다 해요. 


tvN 위대한 쇼 방송화면


# "오늘부터 내가 아빠야"


  주유소 알바하는 다정이. 집에는 연락끊긴 양아빠 빚갚으라고, 사채업자들이 와있어요. 같이 고스톱 치는 다정. 치킨 시키는 척 정수현에게 알려요. 치킨 안오냐며 화를내는 사채업자들. 남매는 방문을 잠그고 버텨요. 


  방문이 열렸을 때 위대한이 도착합니다. 불법추심을 짚자 뭐라 못하는 사채업자들. 위대한은 4남매 나오라고 불러 데려가요. "애들하고 어떤 사이인데요?"하는 말에 손수건 돌려주고 위대한은 말해요. "송이. 태풍이. 탁이. 다정이. 오늘부터 내가 얘들 아빠야."




+ 예고편에 태풍이 잃어버리는 사고 나는 것 같죠. 위대한은 사람들 앞에서 또 쇼하고? 정수현이 이미지때문이란걸 눈치채고?


+ 소파뒤에 있는 어항이 불안하죠 ㅋㅋ 


+ 다정엄마 김선미 역 배우? 배우 김태금


+ 다정이 친아빠가 설마 강경훈이나 강변호사 아니겠죠? ㅋㅋ 말못할사람이라면 입막음한건 강경훈인데 애아빠는 강변호사?


+ 설마 정수현 동생은... 죽은 여동생 아니겠죠? 항상 갑자기 나타나는 것 같아서ㅋㅋ 이 여동생 드라마 <www>에서 주인공들 과거역할 중 한명이었죠?


+ '정치인에게 가장 위험한 사람은 물귀신처럼 매달리는 사람이다' 


+  아이들이 사는 집은 아랫집 부부싸움 소리가 잘들리는 곳. 넷째동생이 손수건을 아저씨 집에 두고왔다며 가자고 해요. 엄마가 쓰던 손수건이라서 옆에 있어야한다고 생각하는 송이. 소파 사이에서 손수건을 찾아내요.


+  아버지를 보며 정치판에 안들어 갈 생각이란 강변호사.  


+ 옹도 바닷가 촬영지 진주인것같죠? 


+ 월화 밤 9시30분 tvN 드라마 <위대한 쇼>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위대한쇼2회줄거리 #송승헌 #이선빈 #노정의 #임주환 #드라마 #위대한쇼리뷰 #국회의원드라마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