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저스티스 25,26회 줄거리뷰, 막다른 조현우 이태경(최진혁) 손을? 폰넣어 장영미 구출 성공 나나! 탁수호 새손님 끔찍, 집 촬영지? 본문

기타/tv

저스티스 25,26회 줄거리뷰, 막다른 조현우 이태경(최진혁) 손을? 폰넣어 장영미 구출 성공 나나! 탁수호 새손님 끔찍, 집 촬영지?

ForReal 2019. 8. 28. 23:12
반응형

저스티스 25,26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하며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서연아(나나 분)가 탁수호(박성훈 분) 집 지하에 잠입하려다가 들켰죠. 

25-26회에서는, 장영미를 구출하려는 작전이 한 발 더 나갔죠.


극본 정찬미

연출 조웅 황승기


KBS 저스티스


25-26회

줄거리 리뷰



KBS 저스티스 방송화면



# 감금된 서연아를 구하는 태경, 즐거워하는 탁수호


  서연아 내보내라고 손대지말라 전화하는 송회장


  연아는 방에서 탁수호에게 들킨 뒤 취한 척하고 탁수호는 설명해요. "여기는 저만의 공간이에요. 세상과 단절돼서 혼자만 있고싶을 때 오는" (무서워 ㅠㅠ) 곧 탁수호는 연아를 두고 나가 문을 닫습니다. 감금되는 서연아.


  태경은 서연아가 있는 방을 찾아냅니다. 탁수호는 장난이었을뿐이라하며 둘을 보냅니다. 


  "그 도도하던 서연아의 영혼을 꺾어가는 과정이 너무 재밌을 것 같지않아요?"하며 서연아를 장영미 대신으로 하자는 탁수호. (웃음 소름...)


KBS 저스티스 방송화면



# 장영미 살리라한 송회장, 장영미 빼내오는 태경


  한편 장영미는 사진이 가득한 다른 방에 감금됐습니다. 많은 여자 뒷모습들의 모습의 사진들 (+ 다 죽은거겠죠? 끔찍)

  장영미는 감금방으로 돌아와서 서연아가 베개속에 숨겨놓은 폰을 발견합니다.


  철수하는 척하는 태경-연아. 장영미를 집에서 데리고 나올것이라 생각하고 도로를 지킵니다.


  고민하던 송회장은 장과장에게 "장영미를 살리고 조현우를 처리해" 시킵니다. 이후 장영미에게 준 핸드폰 위치추적이 움직여 태경-연아-사무장-마형사가 뒤를 쫓아요. 태경은 자신이 걸었던 산장 근처의 길임을 알아채고 산장으로 향합니다.


  산장에선 장과장이 조현우를 죽이려하다 몸싸움이 일어납니다. 몸싸움이 일어난 사이에 도착해서 장영미를 구해내는 태경. 하지만 장과장-조현우는 도망갔어요. 


  산장에서 과거 자신이 벌였던 일을 떠올리는 태경.


KBS 저스티스 방송화면



# 장영미 탈출 후 각자의 방어방법?


  병실에 입원하게 된 장영미. 태경은 오히려 알리는게 좋다며 기자들에게 실종된 여배우들 미스테리에 대해 소문냅니다. 


  차검사는 찾아온 연아에게 아현동 수사했던 일을 말해요. 서동석 검사와 약속했고, 수사하면 뒷 일은 자신이 책임지겠다고 해요.


  자신의 얼굴을 본 장영미부터 죽이자고 하는 탁수호. 송회장은 탁수호 앞에서도 이제 태도가 바뀝니다. "머리 좀 쓰지이?"

  탁수호는 조현우에게 복수하려면 장영미를 죽이라합니다. 하지만 이를 예측하고 탁수호의 사주라는걸 세상에 알릴 생각하는 송회장. 권력층 소시오패스 기획기사 생각합니다.


KBS 저스티스 방송화면



# 새로운 손님 맞이하려는 탁수호


  정진 메탄올사건 피해자는 위독해졌다고 해요. 정진피해자와 장영미가 같은 병원인걸 알고 찾아가는 탁수호. 기자인줄 할머니에게 장영미를 자신이 보겠다고 합니다. 대진과 태경이 장영미 병실에 왔다가 탁수호를 봅니다. 탁수호는 "조만간 새로운 손님을 맞이할 준비를 해야돼서요"하고 갑니다. 


KBS 저스티스 방송화면



# 송회장-탁수호의 자백녹취 받아 넘기는 조현우?


  장영미의 병원에 가는 조현우. 칼을 꺼내는데 병실 이불 안에는 서연아가 있어요. 형사들이 들어오자 서연아를 인질로 잡는 조현우.


  조현우는 송회장에게 "안만나주시면 경찰서로 갈까 하는데?" 전화해서 불렀습니다. 그리고 폐건물에서 조현우-송회장-탁수호 세 사람이 만났습니다. 조현우는 여자들 데려온건 송회장, 죽이라 시킨건 탁수호라는 얘기하며 이를 녹음했고요. 태경에게 녹취를 넘깁니다.

  곧 검사들이 와서 조현우를 체포합니다. (안전?)



+ 예고편에 목을 매단 사람이 보였죠. 그리고 탁수호가 꽃 사가는데 알고보니 흰국화...


+ 이번 회에 주인공 4명이 대면했네요. 


+ "치외법권 지대라고요. 우리 집은. ... 탁수호한테 유죄를 판결한다고요?"


+ 태주와 장영미 수사파일을 보게되는 대진. 대진은 정진사건 피해자와 장영미를 보고 반드시 이겨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아버지에게 말해요. "짓밟으려고 한 것들에게 정의가 뭔지 보여줘야죠. ... 누가 그랬을까요?" (+과연 대진은 아빠라는걸 안뒤에 정의의 기준 바꿀까요?) 


+ 조현우와 딜하는 장면은 다음 회에 나오겠죠ㅋㅋ


+ 이번 회에 드디어 사이다의 기분이 들었죠ㅋㅋ


+ 저스티스 촬영지 : 신림현대맨션, 부천원미경찰서, 아라엔터, 서울파트너스하우스, ODE, 용문고바우설렁탕, 헤이리예술마을

+ 탁수호 집 촬영지 : 아난티 펜트하우스 서울


+ 수목 밤 10시 KBS 드라마 < 저스티스 >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놀러와주세요!



#저스티스리뷰 #저스티스25회26회줄거리 #손현주 #최진혁 #나나 #박성훈 #드라마 #KBS드라마저스티스 #장영미 #조현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