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언니네쌀롱 1회 : 민낯 충격 손연재 운동화? 한혜연 스타일링5 프렌치시크, 이사배 눈썹 왁스 제품? 페이크 언더 아이라인, 한예슬대표와 인턴 이준영-이진혁? 차홍 힐링헤어 본문

기타/tv

언니네쌀롱 1회 : 민낯 충격 손연재 운동화? 한혜연 스타일링5 프렌치시크, 이사배 눈썹 왁스 제품? 페이크 언더 아이라인, 한예슬대표와 인턴 이준영-이진혁? 차홍 힐링헤어

ForReal 2019. 9. 6. 06:05
반응형

언니네 쌀롱 1화 방송 시청 후기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언니네 쌀롱 첫방송에서는, 프로그램의 시작 이야기가 나오고, 손연재가 출연해서 메이크오버 갈증을 풀었습니다. 



언니네쌀롱


1회

시청후기





# 언니네 쌀롱 출연자 누구? 


  언니네 쌀롱에 한예슬이 들어가면서 직원들을 하나하나 소개하는 모습으로 프로그램이 시작했어요. 대표 한예슬 인사하며 매니저 조세호-홍현희. 헤어 차홍. 메이크업 이사배.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차례로 등장했고요. "당신을 위한 메이크오버가 이루어지는 곳"이라 언니네쌀롱 설명이 나왔습니다. 





# 출연자들의 첫만남, 라인업은?


  오픈 10일전. 예능 첫 도전하는 한예슬과 출연자들이 첫만남 갖는 모습도 나왔습니다. 슈스스(슈퍼스타의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뷰티크리에이터 이사배, 차홍 실장. 그리고 머뭇거리며 들어오는 홍현희-조세호도. 들어오자마자 터뜨려주는 홍현희 재밌었죠ㅋㅋ(ex 뒤통수) 


  프로그램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출연자들. 스타를 메이크오버하는 프로그램이 된다 예고했죠. "사람을 케어" "고객의 새로운 면을 발견하고 위로"하는 살롱이 되고싶단 이야기와 함께 방향성도 얘기됐죠. 손님에게 "실용적인 솔루션이 될 수 있기를"하면서요.


이준영(미스터기간제 출연, 유키스)

이진혁(프로듀스x101 출연, 업텐션) 


# 아이돌 인턴들 훈훈


  인턴인 아이돌 이준영-이진혁은 오픈날 공개된다고 했는데요. 1회에는 아이돌 겸 배우 활동한 ‘인턴 이준영’이 첫 출근하면서 물, 사탕 심부름 등과 에어컨 틀기, 헤어 보조 등 여러 역할을 했습니다. 눈이 훈훈한 컷들도 남겼고요. 2회부터는 이진혁의 모습이 보이는데 교체인지?_? 교차인지?_? 뭘까요.



# 언니네 쌀롱 첫 손님 손연재, 원하는 스타일링은?


  아직 본인의 스타일을 가지지 못한 손님 누군가가 온다고 하고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손연재가 등장했어요. 리오올림픽 후 은퇴하고 리듬체조 스튜디오 운영중이라는 손연재였고요. 운동복만 입다가 스타일링 하려니 갓 스물처럼 어려웠다는 고민을 말하며 실제나이 26세인데 나이에 맞는 스타일링을 원한다고 했습니다.

  살롱에 손님이 오면 1. 한혜연의 스타일링 상담 2. 이사배와 메이크업 완성 3. 차홍과 헤어 완성 4. 의상 체인지 순서로 된다고 했죠. 




  먼저 한혜연과 함께 손연재만의 스타일을 찾아봤죠. 그 영상을 1층에서 보며 리액션했고요. 


손연재에게 제안한 5개의 스타일링


  1. 스포티함 첨가한 데일리룩

  먼저 롱 트렌치 베스트를 원피스처럼 연출하고 운동화 매치했는데 특히 운동화가 예뻤죠. 

(+한혜연이 손연재에게 처음 신겨준 스니커즈제품은 굽을 보고 프라다나 발렌티노제품인가했는데 지방시 19FW제품. 80만원후반대. 굽이 엄청나요.)


  그리고 치어리더스러운 룩에 수술이 달린 특이한 신발을 매치시킨게 눈에 띄기도 했고요. 두번째 룩은 모두 오프화이트 제품이라고 해요. 


  2. 프렌치 시크 룩

  샤스커트에 니트상의, 부츠-모자 매치한 룩도 있었고요. 패턴원피스와 가죽베스트와 귀여운 가방 매치한 룩도 나왔죠. 


  또 체크 재킷과 화이트원피스-롱부츠 룩도 (슬라우치룩) 보여줬습니다. 체크 재킷은 엣지 제품. 화이트원피스는  베니포 제품. 


손연재 하얀 그 운동화?


이거맞죠? 지방시19fw로우탑


# 민낯도 예쁜 손연재에게, 이사배의 메이크업 팁?


  이후 이사배 메이크업방에 가는 손연재. 시합때 진한 메이크업만 해와서 화보찍을 때 처럼 음영메이크업을 해보고싶다고 했죠. 이사배는 동안을 없애지않고 약간의 시크함이 있는 메이크업을 해주겠다고 했고요.




  놀라웠던 것은 손연재의 민낯이었어요. 거의 15살같이 피부가 깨끗하고 예쁘더라고요.


손연재 민낯.jpg



  이후 30분동안 베이스 메이크업하자 당황하는 조세호가 나오기도 했죠ㅋㅋㅋ 컨투어링(음영) 설명도 세세하게 나왔고. 콧대와 코끝에만 하이라이트를 넣어주고, 광대-이마 등을 밝혀서 동안을 만든다는 설명도 있었고요.



  이사배는 눈썹 왁스를 발라 세우고, 아이브로우의 비어있는 부분만 채우라고 알려주기도 했어요. (눈썹 왁스 무슨 제품일까요? 아래에 제품들 정리.) 또 글리터 라이너로 포인트를 주기도 했고요. 눈썹 사이사이 아이라이너로 찍어줘서 페이크 언더 아이라인을 그리기도 했습니다. 페이크 언더 라인은 많은 사람이 따라할 것 같았죠. 


Colour pop boss gel

 (#이사배눈썹왁스)


(+ 눈썹 왁스어반디케이-VDL-클리오 브로우키트 중에도 들어있는게 있고요. 펜슬타입의 왁스인 캐트리스 픽싱브로우왁스-아나스타샤 눈썹 왁스 제품도 있고요. 아르데코 눈썹젤.또 눈썹 왁스는 마른 비누를 스크류브러쉬로 문질러서 눈썹에 발라도 된다고도 하네요 ..... (비만 안내리면ㅋㅋ) 또 눈썹 세우시려면 투명 마스카라 사용해도 된다고 해요. + 컬러팝 브로우 보스 젤이 이사배 사용 제품과 가장 흡사하네요. Colourpop 4.88 ~ 6.50달러 8천원안쪽)


컬러팝브로우보스젤 사용 전후 모습


페이크 언더라인이 사알짝 보이죠?


# 차홍의 힐링 헤어샵


  차홍과의 헤어파트. 페이스 라인 커트라면서 얼굴 주변 잔머리를 커트해주는 것부터 시작했죠. 이후 가르마만 바꿔도 예쁜 손연재였고. 단발 가발 써보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자동 컬링 고데기(=컬링 아이언 다이슨 에어랩 30만원대 해외300달러대로봤는데 50~60만원대네요) 와 다른 제품도 등장하기도 했어요. 


  머리를 하면서 힐링해주려는 차홍실장과 손연재의 이야기가 나왔죠. 손연재가 많은 것이 제한돼 있던 삶에서 스트레스 해소방법에 대해 잘 몰랐다고 얘기도, 춤 추며 푼다는 이야기도 했습니다. 또 리듬체조가 스포츠 분야로 자리잡았으면 하는 손연재의 꿈도 이야기 됐고요.




# 완성된 손연재의 모습은? 응?


  그리고 마지막에 의상-헤어 모두 완성된 손연재의 모습이 공개됐습니다. 프렌치 시크룩으로 선택했고. 해보고싶던 히피펌에 음영메이크업으로 성숙한 모습으로 나타났죠. 마지막에 포즈는 한예슬의 시범으로 배웠고(?)요 ㅋㅋㅋㅋ 


  안해본 새로운 룩에 도전하고 나이에 맞는 성숙함을 더했다는 '손연재가 원한 룩'은 맞는것 같았죠. 하지만 스웨터도 부피가있고, 히피펌도 볼륨감이 있어서 마지막 완성된 모습을 볼 때 의상이 화면에 예쁘게 보이지않게 느껴졌어요.....ㅜㅜ..... 메이크오버 프로그램이라면 마지막에 화보촬영을 해서 완성된 모습에 힘을 줘야할까 하는 고정관념도 스치고요.



+ 한국 여성들의 언니하고싶은 '쌤들'이 언니네쌀롱에 다 모여있었죠. 라인업 좋은 언니들과 홍현희 열정개그와 중재하는 조세호 ㅋㅋ 배우 한예슬의 통통튀는 매력은 예상그대로의 느낌이었죠?


+ 시청하면서 작은 팁을 얻어가기 재밌을것같아요.


+ 조세호 아기두더지 vs 차테레사 였죠ㅋㅋ



+ 다음 회 예고엔 개그맨? 정수용. 최현석 셰프. 그리고 인턴 이진혁이 보였죠. ㅋㅋㅋ 


그냥 티셔츠 하나 입은게 더 예뻐서 충격...



+ MBC 목요일 밤 <언니네 쌀롱>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놀러와주세요!


#언니네쌀롱한예슬 #한혜연 #이사배 #차홍 #이진혁이준영 #언니네쌀롱손연재 #손연재운동화 #눈썹왁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