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언니네쌀롱 2회 : 김수용 다크써클 가린 이사배 주황색 컬러코렉터 무엇-얼마? 한혜연 빅백크로스? 차홍 두피모발 체크기계? PPL요정 이진혁 패드-아이마스크? 한예슬의 뷰티팁 4가지? 본문

기타/tv

언니네쌀롱 2회 : 김수용 다크써클 가린 이사배 주황색 컬러코렉터 무엇-얼마? 한혜연 빅백크로스? 차홍 두피모발 체크기계? PPL요정 이진혁 패드-아이마스크? 한예슬의 뷰티팁 4가지?

ForReal 2019. 9. 13. 06:46
반응형

언니네 쌀롱 2화 시청후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2회에서는, 최현석-김수용의 메이크오버가 있었죠!



MBC 언니네 쌀롱


2회

시청후기




이진혁


# PPL요정(?) 인턴 이진혁과 2회


  언니네 쌀롱 두번째 화에선 새 인턴 이진혁이 등장하며 시작했어요. 아이돌그룹 업텐션 소속이었던 가수 이진혁. 최근 프로듀스x101에 출연했었죠. 인턴 이진혁은 손님 안내, 그리고 스타일링 피팅하고 미리보기도, 포즈강의(?)도, 손님 마사지, 스킨케어 패드-와 팩을 해주는 모습(aka PPL 요정)도, 샌드위치 보조를, 그리고 딸 눈을 가리는 센스도 방송중에 보여줬어요.


한예슬


# 2일의 손님 최현석-김수용, 의뢰내용은?


  개그맨 김수용, 요리사 최현석 두 사람이 2일차의 손님이었습니다.

  아이에게 10살 어려 보이는 젊은 아빠가 되고싶다는 김수용의 의뢰. 그리고 멋진 프로필 사진이 필요하다는 최현석 셰프의 의뢰가 있었습니다. 못생김을 감추려고 앞머리를 내린다던 최현석 셰프였죠.



# 최현석에게 추천하는 슈스스 스타일링 6가지?


  먼저 한혜연의 스타일링 룸에서, 최현석셰프가 스타일을 찾는데, 잠깐씩 나오는 코믹한 포즈가 재밌었고요 해보지 못한 스타일링을 받아들이는 최현석이 나왔습니다. 


  1. 세미포멀룩 : 준정장

  먼저 버건디(와인색) 아우터와 네이비셔츠로 조금 더 영하고 캐쥬얼하면서 갖춘느낌을 냈죠. 하지만 카라 위에 카라를 멘 스타일을 낯설어하는 최현석. 이후 톤온톤 뉴트로 세미포멀룩도 나왔죠.


  2. 유틸리티 룩 : 큰 포켓 등의 특징이 있는 실용적인 스타일.


저는 핑크-스킨톤이

최현석 셰프에게 못보던것같아

신선해서 좋더라고요ㅋㅋ


  3. 로맨틱가이룩 : 올 핑크의 화사한 수트. 새롭고 예뻤죠.


  4. 클래식댄디룩 : 체크쟈켓, 안경, 스웨터도 얹어줬죠. 이 룩도 깔끔했죠.

  그리고 올 스킨 톤의 니트와 팬츠, 컬러티셔츠 레이어드. 스타일이 있었죠. 이 룩도 영하고 프레시 했어요.




# 최현석을 위한 음영메이크업 & 입술포인트 


  이후 이사배 메이크업 방에 간 최현석 셰프. (앞머리를 여니 배우 양택조가 들어있던 장면도 나왔죠. ㅋㅋ)


  먼저 최현석에게 이진혁이 스킨케어하던 패드벨라몬스터 스트레스아웃 솔루션 당근패드입니다.(만오천원대)


  이사배는 그림그리듯이 음영을 넣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한다고 설명했습니다. 쉐딩하며 헬쓱한 볼부분은 밝은 색으로 채웠습니다.

  또 눈 위아래 쉐딩. 입술을 번진듯이 연출해 더 두툼해 보이게 하기도 했죠ㅋㅋ 


포즈를 취하는 중인 & 거울에 빠져든 최현석 셰프ㅋㅋ


# 최현석의 뉴트로 스타일 헤어


  차홍샵에 간 최현석. 손님에게 M자 이마 컴플렉스가 있었는데 오히려 자신감을 주려는 차홍이 나왔습니다. 나무빗으로 빗고 두들기면서 탈모 방지 마사지를 가르쳐주기도 했고요. 

  스타일링은 5:5 하트머리, 베이비컬 헤어, 포마드헤어 셋을 미리 느낌만 봐봤죠. 부분 가발 넣고, 볼륨 직접 만지는 것도 알려주고. 베이비컬넣어보고, 이후 클래식 포마드에 엣지를 잡은 뉴트로 스타일 설명도 해줬죠.


이마를 당당하게 오픈한 최현석



# 컴플렉스 M자 연 최현석 


  결국 포마드+클래식포멀룩으로 완성되어 나온 최현석 셰프. 프로필 촬영을 하는 결과가 나왔죠.


  최현석셰프는 요리분야의 전문가 역할로 여러 프로그램을 하면서 손님을 챙기던 입장이라 그런지(?) 슈스스-이사배-차홍의 조언을 받아들이는 모습에서 존중이 보이는 듯 느껴져서 편안하세 볼 수 있던 것 같아요.


40대아빠들이 시도하면 좋을 듯한 룩이 여럿같죠?_?


# 김수용에게 한혜연의 제안


  이후 김수용의 스타일링이 시작됐는데요. 배가 나온게 고민이라 숨기고싶다 털어놨죠. 그리고 한혜연이 준비한 옷들을 입어봤는데요. 


  1. 클래식 캐주얼룩 : 슬랙스+스니커즈+피케셔츠+보스턴백

  2. 아메리칸 캐주얼 룩 : 심플, 개방적인 캐주얼. 색감을 넣은. 컬러 티셔츠+ 배를 가리는 베스트 빅백 크로스. 이 때 가방 귀여웠죠. 김수용은 서당가던 보따리 느낌이라고 멘트했지만요ㅋㅋㅋ 이 룩 예쁘더라고요. 저 베스트는.....


  + 김수용에게 입혀준 한혜연의 빅백 크로스(가방)는 colville 제품. 가격 할인하는 해외사이트있는데 12만원대. 캔버스 제품+가죽 스트랩과디테일.


콜빌 속을 빵빵하게 채워놓은 화보사진...?


  3. 아메리칸 캐주얼2 : 격식추가. 스킨톤 카디건

  4. 유니크룩 : 과감한 패턴. 번개 무늬 셔츠. 

  5. 스포티한 고스룩 : 어둡고 신비로운 분위기의 스타일. + 스포티한 힙색. 



# 김수용 다크써클 없애버린 이사배의 메이크업?


  이사배 메이크업룸에서 다크써클 이야기가 시작됐죠. 20대 후반부터 생겼고, 피로가 원인이 아닌 색소침착이라 했죠. 이후 이사배는 보색 효과를 이용해 다크써클을 가린다며 주황색 컬러 코렉터를 발랐죠. (주황색이 된 눈때문에 패왕별희 효과음이 나왔고요.ㅋㅋㅋ) 코렉터 이후 베이스를 덧바르니 결과적으로 김수용의 눈가가 굉장히 밝아졌죠. 피부톤이 맑아졌고요.



+ 이사배가 사용한 주황색 컬러 코렉터가 들어있는 제품은 '스틸라 올인원 컬러 코렉팅팔레트'입니다. 정가 58000원, 세일가 3만원대로 판매도 해요. 다른 색깔 코렉터들도 들어있는게 위에 보이죠. 



  그리고 PPL요정 이진혁인턴이(?) 스팀베이스 데일리 아이마스크를 김수용에게 채워주는것도 나왔죠ㅋㅋ 눈이 따뜻해지고 편안해진다면서요. 인터넷에서 구입하기 쉬운 제품.



# 두피체크-티격태격 차홍-김수용


  이후 김수용의 헤어시간. 두피체크부터했어요. 차홍아르더에 가면 저 기계로 체크해준다고 해요. ㅋㅋ 현존하는 제품중 가장 작은 모바일 타입의 두피모발 진단기라고 하는 아람휴비스 ASN2 203제품 사용. 두비상태, 모발두께 등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데이터는 모바일로 공유가 가능하고요. 


차홍이 사용하던 두피측정기의 모습


  차홍의 아기새같은 가는 머리카락이란 말 웃겼죠. 티격태격하면서 결국 헤어피스꽂기도 해서 헤어 완성됐죠.


젊어진 김수용 고스


# 변신한 김수용


  결국 고스룩 선택하고, 긴 앞머리로 돌아온 김수용. (+ 개인적으로 아메리칸룩이 예뻤는데ㅠㅠ....하면서 아쉬웠어요ㅋㅋ) 그리고 딸이 아빠의 변신 모습을 보는 장면도 나왔죠. 딴 사람같아서 놀란듯? 긴장한듯? 말을 잃은 딸이 나왔죠ㅋㅋ



프로그램 중간중간에 한예슬의 뷰티팁 시간도 있었죠 ㅋㅋ

+ 한예슬의 다이어트 팁 : 욕이 생길 때 자기가 좋아하는 일을 한다. "거기에 빠져있는 시간때문에 자동 식욕 억제" 팁도 있었죠ㅋㅋ 

+ 한예슬의 화보촬영 팁 : 00을 하다가 누가 부른다해서 쳐다보는 상상을 한다고 알려줬죠 ㅋㅋㅋ

+ 한예슬의 리액션 팁 : 누군가가 나에 대해 관심을 가져줄때 "나~~?"하는 리액션을 가르쳐줬죠ㅋㅋ

+ 한예슬의 동안 팁 : 목을 뒤로 펴면서 목주름 방지 ㅋㅋ


+ 오늘 슈스스 스타일링 다 너무 예뻤죠ㅠㅠ


+ 정식 방송은 아닌가 봐요ㅋㅋ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놀러와주세요!



#언니네쌀롱2회 #최현석 #김수용 #한혜연 #이사배 #차홍 #한혜연 #이진혁 #언니네살롱 #다크써클코렉터 #주황색화장품 #colville #아람휴비스 #스틸라파렛트 #한예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