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웰컴2라이프 21,22회 줄거리뷰, 금발 몸팔던 여자=윤필우 엄마? 피망치범인은 손병호vs신재하? 정지훈 숙제=임지연, 장도식 아내 설득 본문

기타/tv

웰컴2라이프 21,22회 줄거리뷰, 금발 몸팔던 여자=윤필우 엄마? 피망치범인은 손병호vs신재하? 정지훈 숙제=임지연, 장도식 아내 설득

ForReal 2019. 9. 10. 04:50
반응형

웰컴2라이프 21,22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하며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특수본 담당검사라고 이재상(정지훈 분)이 들어왔죠


21,22회에서는, 망치에 당한 시체들에 대해 조사하기 시작하면서 과거도 보였어요.


극본 유희경

연출 김근홍 심소연


MBC 웰컴2라이프


21-22회

줄거리 리뷰





# 시온 옆집으로 이사간 재상, 평행세계의 가족 그리워하고 


  경력 검사에 지원한 이재상이었어요. (수사관으로 함께 온 밥풀떼기와요) 형사들은 분위가 안좋아요. 라형사는 이상한 모습의 이재상이 신경쓰여요.  


  실무관은 카드 뽑으며 특수본에 커플이 생긴다는 걸 추측합니다.ㅋㅋ 그리고 라형사 협박전화를 받아주는 구동택형사. 부장 다칠까봐 걱정하는 실무관도 나오는데요. 

  라형사x이재상의 이야기도 나왔죠. 라형사 집앞에 젤리들을 놓고간 옆집 이웃인데 시온이 빈대떡 부쳐가보니 이재상이죠 ㅋㅋ 이재상 집엔 이웃들 다 모여있고요 ㅋㅋ 골치아픈 라시온과 딸 보나가 그리운 재상도 나오고요.

  또 재상은 라형사 뒤에서 달려오다가 발차기에 맞고 쓰러져 라시온 집에 가게 되죠. 집을 보고 가족이 그리워지는 재상이고요.



# 장도식 조사하는 이재상


  장도식 소환한 이재상. 무관산이 백금건설 산하의 땅이라는 이유로 조사합니다.

  재상은 안수호에게 줬다는 돈이 어딨냐 묻고, 장도식은 15억을 줬다며 안수호가 죽으면서 이득 본 사람은 혈육이 아니겠나 합니다. 이재상은 15억 계약서 가짜아니냐 묻고요. 


  장도식 지지율이 떨어집니다. 라이벌 정미희 후보가 공격하는 중. 



# '망치' 첫 사건은 윤필우 엄마?

# 합격시킨 여자들을 납치하는 윤필우?


  시체의 공통점은 마이킹을 땡기고 음지에서 일하다가 도망친 여성들입니다.


  무관산 아래 도축장에 대해 의심을 하는 특본. 형사들은 시장에서 가장 오래된 가게에 가봅니다. 네모난 망치를 발견하는 라형사. "(보육원)이 왜 첫 사건이야? 예전에도 똑같이 죽은 사람있는데? 예전에 몸팔던 여자도..."하면서 아이가 있지만 금발 가발쓰고 손님 받던 여자 이야기를 합니다. 그리고 엄마가 죽은 날 아이가 학교에서 늦게 오는 바람에 목숨을 건졌던 이야기도 하죠. 

  (윤필우와 엄마인듯하죠?)


  "그때 제대로 수사했더라면 다른 비극은 안벌어졌을까요?" 시온이 생각하죠. 



  윤필우가 합격시킨 건 업소에서 도망쳐서 숨어다니는 신세라는 여자들입니다. 새로 뽑은 여자들을 데려가 기절시키는 건달들. 윤필우가 "바로 작업하죠"합니다. 콧노래하면서요. 





# 장도식 아내 설득하는 이재상

# 윤필우 질투와, 장도식 폭행계속


  피묻은 망치를 발견한 장도식의 아내. tv에서 무관산 연쇄살인사건 내용을 보고 눈치챈거였어요. 변호사는 장도식 아내가 금고를 뒤진걸 눈치채고 흘린 파일을 주워주죠.


  장도식 와이프가 수시로 병원 다니는 걸 알아낸 이재상. 장도식 아들 주원의 학원으로 이재상이 몰래 찾아와서 장도식 부인을 설득합니다. "아드님도 폭력에 노출되어있을텐데요? 시장당선되면 빠져나오기 더 힘드실겁니다."하면서요. 


  윤필우는 장도식 아들 주원이를 질투하듯 보고 상대 당 색깔이라 넥타이 색깔을 짚죠. 장도식은 집에 가서 폭행을 하고요. 




# 혼란스러운 시온에게 '널 지키는 것'이 숙제라하는 재상


  율객 대표 강홍기(한상진 분)가 당시 사건 조사 검사였다고 합니다. 형사들은 율객 다니던 이재상이 특본에 온걸 걱정합니다. 라형사도 혼란스럽고요.


  시온을 테러하는 괴한을 잡는 이재상. 병원에서 재상에게 "왜자꾸 나타나서 날 아프게 하냐"묻는 시온. 이재상은 자신의 숙제가 '널 지키는 것'이란 얘길 해요. 



+ 예고편에 재상이 다시 검사 관두고 장도식와이프 변호하겠다 하네요 ㅋㅋㅋㅋ 피로 얼룩진 망치를 듣게되는것도 보였죠. 


+ 문지호와 양고운(?) 평행세계에서 친했는데 특본에서 다시 만난 두 사람 소름돋아하고 ㅋㅋ 


+ 망치는 장도식 금고에 있지만 범인은 윤필우 일까요? 엄마도 본인이 죽인걸까요? 아님 장도식이? 아니고 알고보니 장도식의 비서가 범인? 


+ 윤필우가 엄마때문에 퇴폐업소 여성에 대한 혐오가 있는것같죠? 잡아와서 신약 실험에 쓰고 그냥 시체 묻는것같고요. 백금건설 땅이자, 자신이 살던 동네 근처인거죠..? 


+ 촬영지 : 인천 가좌 출산협회, 미트피아, 은평경찰서, 카페 스케네 등 


+ 월화 밤 9시 드라마 <웰컴2라이프>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놀러와주세요!



#웰컴2라이프21회22회줄거리 #드라마 #웰컴투라이프21회22회리뷰 #임지연 #정지훈 #곽시양 #평행세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