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웰컴2라이프 23,24회 줄거리뷰, 지선우=윤필우 엄마 지양희 끔찍낳은 끔찍, 벽화 재화동 집 비밀과 장도식, 아내 망치 우영애, 박기범 목사 생체실험 본문

기타/tv

웰컴2라이프 23,24회 줄거리뷰, 지선우=윤필우 엄마 지양희 끔찍낳은 끔찍, 벽화 재화동 집 비밀과 장도식, 아내 망치 우영애, 박기범 목사 생체실험

ForReal 2019. 9. 16. 15:59
반응형

웰컴2라이프 23,24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이재상(정지훈 분)이 장도식 아내를 설득했었죠. 

23,24회에서는, 벽화의 집 이야기 주인공이 나오는 스토리였습니다.


극본 유희경

연출 김근홍 심소연


MBC 웰컴2라이프


23-24회

줄거리 리뷰





# 합격자들을 쓰러트려 생체실험하는 박목사?


  합격한 여자들에게 주사를 놓아 쓰러트립니다. 박기범 목사에게서 "끝냈습니다" 전화받는 윤필우. 곧 폐창고에서 실험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 평행세계의 폐가=재화동 집?


  평행세계에서 시온이 잡혔던 재화동 폐가에 가는 재상. 그런데 재화동에서 라형사와 마주칩니다. 벽화있던 그 집이 재화동. 재화동 집 주인 이름은 지양희(윤필우 엄마). 이웃은 지양희가 아이에 대해 "지 새끼가 세경시 쥐고흔드는 집안 핏줄이라고" 했다하죠. 또 일 년에 두어번 밤중에 고급차가 왔다갔다고 해요. 하지만 차가 발길 끊은 뒤부터 애를 때렸고, 망치 사건 이후에 반신불수가 됐다고 합니다. 


아이 괴롭히는 장주원


# 장도식 아내 우영애, 증거인 망치를 갖고 나오지만


  장도식의 아들 장주원이 학교에서 문제를 일으켜 불려가는 장도식의 아내. 괴롭히고자 하는 옆사람을 때리는 주원에 대해 듣습니다. 

  장도식 아내(우영애)는 결국 특본에 찾아옵니다. 이재상은 자신이 다시 변호사가 되어서라도 이혼을 돕겠다 합니다. "대신 확실한 증거를 던져주셔야죠."하면서요. 장도식 아내대표이사실 금고에 피로 얼룩진 망치가 있다 입을 엽니다.


재상-우영애


  장도식 아내가 꽃꽃이 하러 왔다며 대표이사실에 혼자 들어갑니다. 하지만 망치를 갖고 나온 우영애에게 윤필우가 장주원을 납치해서 사진을 보내요. 윤필우는 로펌 강대표가 금고 얘기하는 말을 듣고 상황을 파악하고있던거였어요.


  우영애는 윤필우에게 달려갑니다. 




지양희-지선우-장도식


# 윤필우=지선우, 장도식에게 버림받은 지양희에게 학대당한 아이


  윤필우는 망치를 받아들고 우영애에게 말해요. "장도식씨의 숨겨둔 아들 윤필우. 아니 지선우라고 합니다." "당신 어머니는 누군데요?" "애를 볼모로 애아빠한테 한탕 해먹으려는 꽃뱀? 남자에게 버림받자 자식한테 보복했던 끔찍한엄마." 장도식에게 아이를 보여주며 돈 받아내곤 하다가 발길끊자 아이 지선우를 학대했던 지양희였어요.


  윤필우는 우영애에게 망치를 들고 다가갑니다. 엄마 지양희에게처럼 우영애에게도 망치를 휘두르죠. 


  누군가가 주원이로 협박한걸 알아채는 특본팀. 제 3의 인물의 존재를 알게됩니다. 그리고 우영애의 시신이 발견됩니다. 


  피범벅으로 장도식을 찾아가 웃는 윤필우 "이번에도 제가 아버지를 지켰네요"




+ 뉴스보는 (학생시절) 윤필우 불쌍 ㅠㅠ....했는데.....망치를 들게됐네요. 윤필우는 엄마의 피만 원망했군요. 살인자 윤필우 무서운데 학대당해온 아이생각하면 불쌍.. 끔찍한 엄마와 끔찍한 아빠가 끔찍한 인간을 만들어버렸군요. 윤필우도 장주원도 ..

+ 지양희는 병원에 누워있던게 나왔었죠. 


+ 장도식도 끔찍했는데 윤필우가 더 이상한 놈이었군요


+ "너와 나의 연결고리 이건 우리만의 점괘" ㅋㅋㅋㅋㅋ




+  라형사 테러를 알고 달려온 구형사가 라시온과 재상이 같이 있는걸 봅니다. 왜 시온이 근처에서 얼쩡대냐하는 구형사. 사건 끝나면 꺼져주겠다는 재상. 또 라형사 아픈 무릎이 왼쪽인걸 알고있는 재상인데 그걸 듣느 구형사죠. 


+ 지양희 역에 배우 최우리. 우영애 역에 배우 서혜린. 어린 지선우 역에 조이현.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놀러와주세요!



#웰컴2라이프23회24회줄거리 #드라마 #웰컴투라이프23회24회리뷰 #임지연 #정지훈 #곽시양 #평행세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