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웰컴2라이프 25,26회 줄거리뷰, 최면수사하는 정지훈, 망치살인마 신재하 보육원테러 끔직, 콧노래 젤소미나-선우 힌트 본문

기타/tv

웰컴2라이프 25,26회 줄거리뷰, 최면수사하는 정지훈, 망치살인마 신재하 보육원테러 끔직, 콧노래 젤소미나-선우 힌트

ForReal 2019. 9. 17. 12:34
반응형

웰컴2라이프 25,26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우영애를 죽인 윤필우(신재하 분)였죠.

25-26회에서는, 다시 후회하는 이재상. 그리고 윤필우의 망치 과거가 나왔습니다. 


극본 유희경

연출 김근홍 심소연


MBC 웰컴2라이프


25-26회

줄거리 리뷰




# 가짜 살인범의 자백, 여론 좋지않는 특본


  장주원 납치범들은 우영애 살인도, 무관산 일도 자신들이 한 일이라 거짓자백합니다. 거짓 자백한 사람들은 도박으로 장기까지 담보잡힌 사람들이에요. 


  망치 일을 밀어부친 재상은 죄책감에 괴로워합니다. 


  특수본에 대한 비판 여론이 커진다는 뉴스가 나옵니다. 장도식은 검사장에게 이재상을 직무정지시키도록 만듭니다. 시위까지 열리죠. 평행세계에서 고맙다고 하던 오영식은 이재상에게 달려들고요. 과거를 후회하며 고개 숙이는 이재상. 



# 세경시장이 되는 장도식


  정책회의 중에 부인을 잃고 쓰러지는 연기를 하는 장도식. 결국 세경시장에 당선됩니다. 


  아들 장주원은 함묵증으로 입을 열지않아요. 



# 윤필우의 살인과거, 피망치가 장도식에게 있는 이유?


  망치질하는 사람을 보고 과거를 떠올리는 윤필우. 과거에 윤필우가 라시온의 오빠를 쳤었던게 보여요. 그리고 보육원에도 망치를 들고 갔고 아이들을.... (헐.....끔찍) 또 폭발까지 만들었고요.


  살인 후에 장도식을 찾아갔던 윤필우. 장도식이 지양희 사건을 강도 소행으로 덮은걸 알고, 자신이 안수호와 보육원 사람들을 제거해서 보답했다고 말합니다. 안수호 서류를 가져와 토지매매하라고도 했고요. 그리고 피망치를 계약서로 하라고, 범인으로 몰리면 망치를 제출하라며 넘긴거였어요. 



# 최면수사하는 이재상, 꿈에서 본것?


  자신의 기억속에도 숨겨진 1프레임이 있을지 몰라서 최면수사 해보겠다는 이재상. 최면을 걸러 간 재상을 지켜보는 시온. 와이프 시온이 재화동에 묶여있던 얘기를 하는 재상. 그리고 이재상은 망치 살인마의 콧노래와 그와 부하들을 봅니다. 부하 중 한명이 박쥐문신. 또 살인마가 "세바퀴"(?)속삭이는걸 들어요. 

  시온은 재상이 어떻게 된건지 이해하지못합니다. 



# 지양희 후원자 장도식-윤필우 알게되는 구형사


  지양희의 병실에 찾아가는 구형사. 윤필우와 같은 콧노래를 부르는 중이에요. 사장님이 지양희를 부르던 "젤소미나"라고 부르니 지양희가 말을 하죠. 또 회사 이름 본따서 지은 선우라는 이름이라 말을 해죠. 지양희 병원비에 대해 쫓으려던 구형사는 병원에 장도식-윤필우가 후원하는 사진을 보게됩니다.

  



+ 예고편에 윤필우=지선우 인걸 알게되나봐요 ! 


+  백금건설 대표이사 자리에 대한 이야기를 꺼내는 윤필우도 나왔죠. 


+  생체 실험 중인 공장. 피 실험자 중 한명이 부작용을 보이지않는다는걸 듣는 윤필우는 "증량해서 투여"하게 했죠. 설마 실험에 성공할까요? 아니면 그 사람이 살아나서 증인이 될까요? 


+ 백금건설 과거 회사명이 선우겠죠? 


+ 젤소미나는 영화 길의 여주인공으로 실제 있는 영화의 배역인가봐요. 


+ 월화 밤 9시 MBC 드라마 웰컴2라이프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놀러와주세요!



#웰컴2라이프25회26회줄거리 #드라마 #웰컴투라이프25회26회리뷰 #임지연 #정지훈 #곽시양 #평행세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