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웰컴2라이프 27,28회 줄거리뷰, 장도식-선우캐피탈-라스트라다 퍼즐! 지선우와 트록세로틴 관계? 고재만 증언, 납치 정지훈, 박기범 목사의 정체 본문

기타/tv

웰컴2라이프 27,28회 줄거리뷰, 장도식-선우캐피탈-라스트라다 퍼즐! 지선우와 트록세로틴 관계? 고재만 증언, 납치 정지훈, 박기범 목사의 정체

ForReal 2019. 9. 18. 07:19
반응형

웰컴2라이프 27,28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최면수사를 한 재상(정지훈 분)을 본 시온(임지연 분)


27,28회에서는, 특본이 '지선우'의 정체에 더 다가가며 시작합니다. 


극본 유희경

연출 김근홍 심소연


MBC 웰컴2라이프


27,28회

줄거리 리뷰




# 평행세계를 믿어가는 시온


  재상이 하는 평행세계의 이야기를 듣지만 안믿는 시온. 하지만 재상의 태도들을 떠올리며 혼란스러워합니다. 재상은  평행세계의 사건을 정리한 자료를 주고, 그 자료대로 진짜 범인이 검거되어 시온은 놀랍니다.



# 지선우 아버지=장도식, 퍼즐 맞추는 특본


  특본이 지양희는 백금-바벨 후원 의료대상자인걸 확인합니다. 그리고 폐업된 '선우'캐피탈이라는 사주가 장도식이었어요. 지양희가 흥얼거리던 노래는 재상이 꿈에서 들은 범인의 콧노래였어요. 젤소미나가 나오는 1957년도 영화 라스트라다(길)의 주제가였고요. 장도식이 가장 감명깊게 본 영화가 그것이었어요. 모든게 퍼즐이 맞아요.



# 보육원 당시의 지선우와 트록세로틴


  세경보육원에서 근무했던 고재에 대해 찾아냅니다. 고재만은 지선우에 대해 말해요. 엄마 사고나고 제 발로 보육원 입소신청했던 '소름끼치는 우등생'이라 해요. 지선우가 오고나서부터 안수호네 농장에서 머리깨진 가축들 시체가 발견됐다고 해요. 그리고 애들을 때리기도 하고 자해도 했다합니다. 그래서 안원장이 이후에 지선우에 대해 조사하러 다녔다고도 하고요.



  또 정신과 다니면서 약을 처방받던 지선우였고요. 그 신경안정제는 죽은 사람들 몸에서 검출됐다고 해요. 또 지선우가 눈을 다쳤던 일을 들은 시온은 범인이 흘리고 간 점안제 트록세로틴이 떠오릅니다.


  특본은 지선우의 동기에 대해 추리합니다. 아들로 인정받기 위해 아버지의 골칫거리를 직접 해결한거라고요. 



# 정체들킨 윤필우, 시온 노리고


  지양희 병실 VIP 방문객을 캐는 재상. 그런데 병원에서 들리는 그 콧노래. 재상은 윤필우에게 "선우야 엄마보러왔니"부릅니다. 윤필우는 "사람이 뒤통수를 맞고 죽으면 어떻게 되는지 알아요?"하면서 재상의 뒤에서 경고하듯 말하기도 합니다. 


  윤필우는 특본 멤버 중 라시온이 있는걸 보고 보육원일을 기억합니다. 재상이 지켜야하는 사람이 시온이라는 것도요. 




# 위험을 느끼고 걱정하던 재상, 납치당하는데


  정의로운 경찰상을 받게되는 시온. 재상은 평행세계에서 상받은 후 안좋은 일이 일어났던 것을 봐서 걱정합니다. 재상은 시온에게 내일 쉬라고 설득하고, 구형사에게 시온을 지켜달라 부탁해요. 


  윤필우 신분세탁 증거를 빨리 찾으려하는 재상과 지호. "오늘 무조건 잡아야 돼" 

  그런데 우영애가 출국하기로 한 날 가방수선맡긴걸 의심하고 재상이 알아보니 가방 속엔 USB가 들어있다고 해요. 하지만 찾으러 갔다가 납치당하는 재상. 




# 박목사의 정체?

# 장도식을 협박하는 윤필우


  시온은 죽은 여자들이 일했던 불법 업소들의 접점을 찾아냅니다. 실제 사장은 소나무복지재단 박기범 목사였어요. 


  박목사를 시켜 윤필우의 자살을 꾸미는 장도식. 그런데 그 녹취를 듣는 윤필우. "아버지께 한번 더 가르쳐드려야겠네요. 누가 지금의 아버지를 만들었는지."하는 윤필우. 


  박목사는 무관산 이벤트를 한다고 말하는걸 확인하고, 윤필우는 대표이사 후보들을 한번에 처리할 생각을 합니다. 윤필우는 이재상을 장도식 선거사무소로 납치한 사진을 장도식에게 보내며 이사회를 그만두게 합니다. 재상을 따라 엘레베이터에 타는 박쥐문신남자가 재상얼굴에 비닐을 씌워 죽이려합니다. 


  한편 지호가 박쥐문신의 남자가 재상을 납치하는 cctv를 확인하고 전화해요, 그 전화를 받고 놀라는 시온. 



+ 예고편에 장도식은 윤필우 장례를 준비하는데, 윤필우는 모두의 운명은 자신이 결정한다고 하는게 보였어요. 


+ 재상과 시온의 모습을 확인한 구형사도 있었죠 ㅠㅠ


+ 문지호가 "그리워요" 팔 흔드는 춤추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


+ 영화 라스트라다 내용은 젤소미나를 폭력적으로 통제하다가 버리는데 젤소미나는 그걸 사랑으로 기억하는 거라고 합니다. 으엑...


+  생체실험장. 윤필우는 무작용으로 울부짖는 사람을 무시하고, 죽는 사람을 지켜봤죠. 감정없이요. 확실히 싸이코패쓰였죠?

+ 목사는 재단에서 쓰는 직위만 목사이지 전혀 목사가 아니었네요 무섭..


+ 우영애가 맡긴 USB에는 그동안 가정폭력 당한 증거가 들어있을까요?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놀러와주세요!



#웰컴2라이프27회28회줄거리 #드라마 #웰컴투라이프27회28회리뷰 #임지연 #정지훈 #곽시양 #평행세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