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말단경리 혜리, 주식샀다가? <청일전자 미쓰리> 등장인물 배우소개! 김상경vs차서원? 정할머니 비밀? TM전자 하청 오사장 실종이유? : 수목 공단 드라마 기대 본문

기타/tv

말단경리 혜리, 주식샀다가? <청일전자 미쓰리> 등장인물 배우소개! 김상경vs차서원? 정할머니 비밀? TM전자 하청 오사장 실종이유? : 수목 공단 드라마 기대

ForReal 2019. 9. 25. 13:12
반응형



  <청일전자 미쓰리> 새 tvN 수목드라마가 시작해요 !

  예고편에서는 잡일 하던 듯한 주인공 미쓰리(이혜리 분)가 갑자기 사장님이 되는 모습이 언뜻 보였죠 !


  청일전자 미쓰리, 드라마 줄거리는 어느 날 갑자기 사장님이 사라지고, 회사가 빚더미에 나앉고, 회사엔 오합지졸만 남아 회사를 살려보겠다고 하는 중 미쓰리(이혜리)와 유진욱부장(김상경)이 멘토와 멘티로 서로를 성장시킨다고 합니다. 팍팍한 현실 속에서 유쾌하고 진솔한 이야기를 볼 수 있다고 해요. <공단 밀착 휴먼 오피스> 드라마.로 소개됩니다.


  아래 등장인물 - 몇부작 - 작가감독 등의 정보 정리했어요.


tvN 청일전자 미쓰리


등장인물소개

몇부작

작가-감독-원작




# <청일전자 미쓰리> 등장인물 소개?



이선심

말단경리 -> 하루아침 대표이사


스펙없는 극한청춘

회사 부도에도 살리겠다는 마음 절박

하지만 해결할 능력는 전혀없다


배우 이혜리는 응답하라 1988 덕선이. 출연



유진욱

츤데레 영업부장


직원들 닦달하고 협력업체들 쥐어짰던 부장이

불꽃같고 감동적인 선심의 멘토가 되는데


배우 김상경은 최근 <왕이 된 남자> 출연



구지나

욕망의 화신_경리팀장


회사 위기 미리 알고

선심 뒤통수 쳐 주식팔고

회사 자금 탈탈 털어 사라졌지만

그 돈으로 산 주식이 폭망하자,

잔괴를 짜내 다시 선심앞에 나타나는데?


배우 엄현경은 최근 숨바꼭질 출연



박도준

TM전자 동반성장팀장


대기업 입사했지만 내부고발자로 대기발령.

협력업체 청일전자에 파견되어 회생시키려하지만

유진욱 부장과 갈등.

진실을 마주한 후 고민한다고.


배우 차서원은 ('이창엽'이름으로) <왜그래 풍상씨> 막내로 출연했었죠.




# 청일전자 직원들

  위에 청일전자 직원들이 보이는데요. 


  가장 왼쪽 사진, 오필립(김도연 분)은 오만복 사장의 아들로. 연구실의 히키코모리. 청일전자에서 청소기를 개발하고 떠나려하지만 과거 이해할 수 없던 아버지의 삶을 보기 시작한다고 해요. 


  줌마크러쉬 최영자(백지원 분)는 작업반장. 자식같은 생산직 직원들 때문에 극강의 생활력으로 회사를 살리려한다고. (배우 백지원은 최근 열혈사제 출연)


  워킹대디 송영(이화룡 분)은 품질관리부 차장. 하청업체로부터 뇌물 챙기고, 사무실에서는 일하기 싫어하는데 알고보면 이혼하고 혼 딸 키우는 눈물 겨운 사람. (배우 이화룡은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출연)


  젊은 꼰대 하은우(현봉식 분)는 영업부 과장. 실력 없으면서 허세-과시욕. 회사사람들에게 비난-독설로 사기 저하시키는 인물. TM 황차장의 사주로 스파이 행각하는데...? (배우 현봉식은 최근 타인은 지옥이다 건달, 영화 양자물리학, 타짜, 마녀, 1987, 강철비 등 출연)


  명인호(김기남 분)는 나보다 남을 걱정하는 호구직원. 영업부 대리. 재촉하러갔다 같이 작업한느 스타일. 거절감에 대한 상처가 있다. (배우 김기남은 최근 드라마 보이스2,3, 우리가 만난 기적 무당, 슬감빵, 도깨비 등 출연)


  김하나(박경혜 분)는 까칠한 기회주의자인 기획개발부 대리. 아이돌 덕질 중독. 명대리를 구박하다가......( 배우 박경혜는 최근 국민 여러분, 진심이 닿다, 복수가 돌아왔다, 흉부외과 등 출연)


  정할머니(박혜진 분)는 말수적은 주방 할머니인데 혼자 남아서 일을하는 미스터리한 인물. 그 이유가 궁금해지겠지요? (배우 박혜진은 다수 영화 출연. 국제시장, 도가니 등과, 드라마 자백 오작두, 슬감빵, 월계수 양복점 등 출연)


  소심왕 노재란(이초아 분)은 어려운 가정형편-낮은 학력으로 자존감이 낮은 생산부 사원이지만 최반장이 롤모델 (배우 이초아는 연극활동, 38사기동대 출연 등) 

  생산부 사원 중 필리핀 외국인 노동자 키산도 있어요. (배우명 크리스찬)



# TM전자 

위에 청일전자를 하청으로 둔(?) TM전자의 인물 셋이 보여요. 


상무 문형석(김형묵 분)은 라이벌 교묘히 좌초시킨 능력자. 유진욱을 증오. 청일전자가 성가시게 하는데...(배우 김형묵은 최근 열혈사제 출연)


황지상(정희태 분)은 라인타기 귀재. 생활가전부 구매팀 차장. 하청업체에 단가 후려치고 부하들에게 불법 종용. 증거인멸도 철저. 기회주의자. (최근 자백, 조들호2, 흉부외과 등 영화 힘을내요 미스터리 등 출연.)


전무 조동진(김홍파 분)은 정의롭게 올라간 실력파. 욕심없는 선비같은 사람. 어떻게 임원이 됐는지 의문이라는데.. (배우 김홍파는 최근 영화 사바하 말모이 출연. 드라마 보좌관 열혈사제 조장풍 출연 등)


# <청일전자 미쓰리> 몇부작?


  청일전자 미쓰리 몇부작 드라마인가하면요. 9월 25일에 첫방송해서 11월 중순까지 방영예정이고요. 총 16부작 드라마라고 합니다. 두 달동안 시청할 수 있겠죠? 


# <청일전자 미쓰리> 작가-감독-원작?


  드라마 <청일전자 미쓰리>는 극본 박정화, 연출 한동화.


  한동화 감독은 38사기동대, 나쁜 녀석들 :악의 도시 등 연출 했다고해요.


  박정화 작가의 시나리오를 찾아보니 어쩌면 좋아, 천상의 화원 곰배령, 사춘기 등이 나오네요. 


  청일전자 미쓰리 원작은 따로 없이 극본이 오리지널이라고 합니다.  




  드라마 <청일전자 미쓰리>에서는 우리 주변 사람들의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예고에서 공장 작업복을 입은 인물들의 모습이 나와서 공단이 중심이 되는 얘기일것같아서 차별화될 것 같았죠. 그래서 사람의 이야기라고 하지만 개인적으로 공단이라는 배경이 다른 드라마와 어떻게 다르게 나올지 궁금하더라고요. 전자 공장이고 생산부도 나온다하니 어떻게 재현됐을까 하면서요. 



  청일전자 1회 줄거리는 대기업에 청소기 부품을 납품하던 청일전자가 자체 브랜드 청소기를 생산해 중국 수출에 성공한다고 해요. 그리고 미쓰리는 선배 구지나에게 속아서 대출 받아 청일전자 주식을 사고요. 이후 사장님이 사라지고 회사 폭망 위기. 술자리에서 새로운 사장을 뽑기 위해 술병을 돌린다고 합니다. ㅋㅋㅋㅋ

  미쓰리가 회사 주식 산것때문에 사장이 되는걸까요? ㅋㅋㅋㅋ 술병 돌려서 사장이 되는걸까요? ㅋㅋ 

  결말에는 청일전자가 살아나서 주식 산 미쓰리가 진짜 부자가 되는거 아닐까 상상하게도 되죠ㅋㅋ

+ 한편 대기업 전자업체와 하청업체 이야기를 보면서 약간의 블랙코미디(?)도 있을까 기대하는 분들도 없지않겠지요?


+ 수목 밤 9시30분 tvN 드라마 <청일전자 미쓰리>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놀러와주세요!


[링크] 


#청일전자미쓰리등장인물 #이혜리 #김상경 #엄현경 #차서원 #드라마청일전자미쓰리몇부작 #TM전자하청 #정할머니비밀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