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동상이몽2 강남x이상화 스파크 튄 순간 언제? 연애썰 공개! 속도위반 결혼no? 빙속여제 미모 충격, 페디큐어 프로포즈, 강아지 강북이 스캔들내다? 이상화 차? 달달해 노래? 본문

기타/tv

동상이몽2 강남x이상화 스파크 튄 순간 언제? 연애썰 공개! 속도위반 결혼no? 빙속여제 미모 충격, 페디큐어 프로포즈, 강아지 강북이 스캔들내다? 이상화 차? 달달해 노래?

ForReal 2019. 10. 1. 01:14
반응형

동상이몽2 너는내운명 강남x이상화 첫편

방송 시청후기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동상이몽2 너는내운명 회에서는, 이상화도 강남을 보면서 귀여워하고, 강남도 모니터 속 이상화를 보면서 귀여워하는 결혼 전의 달달한 정말 '양봉커플'의 모습부터 볼 수 있었어요. 기사를 보며 거짓같이 느껴지는 스캔들이었는데 두 사람이 함께 있는 모습을 보니 정말 신기하더라고요.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강남x이상화 첫방송

시청후기



강남의 검은 머리가 더 멋있는것같죠....?



# 강남x이상화 동상이몽2 나오게 된 이유 ?


  스튜디오에 강남이 나와서 동상이몽2 출연하게 된 이유부터 설명했어요. 동상이몽 PD가 강남x이상화 커플이 사귀게 해줬던 정글의법칙 PD였고, 피디가 몇개월 간 계속 섭외해왔었고 결국 나오게됐다고 해요.


  하지만 강남은 자신의 생활이 나올 동상이몽 출연에 대해 어색해하고 자신의 모습을 보는걸 부끄러워 해서 웃겼죠. 




# 이상화를 좋아하는 점, 의외의 미소?


  또 VCR 속 시점은 강남x이상화 결혼전의 시점에서 시작했어요. '연애부터 결혼까지' 스토리가 먼저 담기는거였어요. 


  먼저 인터뷰할 때 운동선수 아니고 단정한 이상화 선수 모습 새롭고 예뻤죠. 서로 좋아하는 점에 대한 질문에, 이상화가 경기화면에선 웃지않고 냉정한 모습을 보이지만 실제로는 순진한 모습으로 웃는 모습이 좋다는 강남이었는데요. 이해가 됐죠.

  강남의 눈에는 아내 이상화가 쪼끄매 보인다, 귀엽고 애교많고 여리여리하고 사랑스럽다 이야기했고요. 방송중 두 사람이 계속 서로에게 귀엽다고 하는 모습이 나왔습니다. 보기좋았죠ㅋㅋ



# 강남x이상화 스파크 튄 그 순간은? 연애시작썰 잼


  두 사람의 연애 시작 썰도 들을 수 있었습니다. 함께 출연했던 정글팀 모두 친해져 모임을 갖다가 가까워진 얘기. 상화가 호감을 표현하며 직진했다고 해요. 

  강남은 정글에서 동굴에 들어가는 이상화의 뒷모습을 보며 "이 사람과 결혼하겠다"생각이 들었다고 했죠. 또 강남은 정글 버스가 휘청할 때 이상화와 서로 손을 잡게 되며 전기가 통한(?) 이야기도 해줬죠. 또 한강에 라면 끓이러갔다 뽀뽀한 얘기도 털어놨고요.


  남의 썸이야기 듣는건 재밌는데 빙속여제 커플의 썸썰 듣는건 역시 재밌었죠ㅋㅋ


강남x이상화가 즐기는 떡볶이의 모습ㅋㅋㅋㅋ


# 결혼의 이유? 속도위반 아니고


  갑작스런 결혼의 이유에 대해 질문을 하자, 속도위반은 아니고 이상화는 행복하게 살아보고자 결혼을 결심한 이야기를 했죠. 재활하는 중 부상의 불안감을 이해받지 못할까봐 누구에게도 털어놓을 수가 없었을 때, 강남이 옆에 있었고 "다 내려놔"했던 강남으로 인해 자신에게 휴식을 줄 수 있었던 이상화였다고 해요. 


팔꿈치는 저기에 놓아야


# 페디큐어 프로포즈 망하는 다음주 예고? 


  이후 결혼전, D-30일 집의 모습으로 시작했어요. 따로 살던 시점이고. 강남의 집이 나왔어요. 한 상자에서 발모양을 꺼내는 강남. 발모양을 꺼내 페디큐어를 연습하는 강남이었는데요. 꾸밀 수 있는 곳이 손톱밖에 없었고, 올림픽 전에 네일을 받으며 멘탈관리받았다는 이상화라서, 스케이트때문에 발을 꾸미지 못해왔던걸 알고 강남은 페디큐어에 Marry me 써서 프로포즈 하려는 계획이었어요. 


  하지만 프로포즈 모습은 이번회에 나오지않았고, 다음 회에 나올 듯 했죠? 예고편에서 보니 페디큐어 망쳐서 싸울뻔하다가 반지 다이아(?)가 커서 급반전 되는 분위기처럼 보였는데요ㅋㅋㅋㅋ 다음 주 궁금했죠ㅋㅋㅋ


단아~_~



# 선수생활 묻어나는 이상화x강남 커플의 삶얘기 잼


  이상화는 집에 도착해서 강남에게 뷰티케어를 해줬습니다. 강남에게 입술 발라주고, 로션발라주고, 비비도 발라줬죠.(그 와중에도 이상화 선수 미모가.... 거의 황홀

  

  이후 포장떡볶이를 데워주는 강남. 면넣어 먹는데 맛있어 보였죠. 고칼로리를 먹었으니 운동해야한다는 이상화가 식단 강박이 심했고, 그게 여전한 이야기도 나왔죠. 달려나갈 때 몸이 무거운걸 느낀다는 설명과 함께요. 

 선수 생활때 컨디션관리 때문에 25년 깔끔하게 살아온 이상화가 강남의 집에서 이것저것 정리하는 모습도 나왔죠.


  VCR은 12년간 올림픽 최정상위치였고, 금메달 46, 은17, 동12개의 메달 기록을 남겼고, 은퇴선언하는 이상화 선수를 먼저 보여주며 시작했었는데요. 부부의 이야기도 궁금했지만 그 속에서 묻어나는 빙속여제의 사소한 삶 이야기도 듣는 재미가 있었어요. 




+ 또 강남은 귀화결정에 대한 이야기도 했어요. "김치먹고 자랐으니까 계속."하면서 엄마 성을 붙여 '권강남'이란 이름을 생각하고 있다고 하기도 했죠.


+  이상화는 한손으로 걸크러쉬 핸들링하며 등장했죠ㅋㅋㅋㅋ 이상화의 차는....? (모자이크 속 k5같은 느낌이 났는데....?)


강북이 귀엽죠ㅋㅋ 푸들이죠?ㅋㅋ


+  강남의 강아지 강북이 귀여웠죠.ㅋㅋ 자꾸 짖고ㅋㅋ 그리고 이상화가 오자 뽀뽀하고 반겼죠.ㅋㅋ 강남보다 이상화를 더 좋아하는 듯한 강아지 강북이ㅋㅋㅋ 촬영장에서 강북이 이상화에게 달려가서 촬영하다가 태진아가 알아챈 에피소드도 재밌게 나왔죠ㅋㅋ


+ 꿀화면과 "달달해 달달해" bgm도 계속 나왔죠ㅋㅋㅋ "달달해달달해 달달해oh~" 노래는 달달프로젝트의 <달달해 (Feat. 호익)>입니다. 


+ 월요일 밤 11시20분 방송하는 동상이몽2 너는내운명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놀러와주세요!



#동상이몽2 #강남이상화 #동상이몽2너는내운명 #강남프로포즈 #강북이 #이상화차 #속도위반아님 #결혼이유 #페디큐어프로포즈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