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날녹여주오 3회 줄거리뷰, 20년만 윤세아-지창욱 재회, 유투브 트렌드 조카 오아린 등장! 저체온 부작용 치료제? 원진아-심형탁 bgm? 인물관계도 본문

기타/tv

날녹여주오 3회 줄거리뷰, 20년만 윤세아-지창욱 재회, 유투브 트렌드 조카 오아린 등장! 저체온 부작용 치료제? 원진아-심형탁 bgm? 인물관계도

ForReal 2019. 10. 5. 22:22
반응형

 

날 녹여주오 3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하며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냉동실험에서 깨어란 동찬-미란(지창욱-원진아 분) 2019년임을 알게됐죠.


3회에서는, 부자였던 동찬-미란 두 집의 운명이 뒤바뀐 모습부터 시작했죠. 그리고 20년 전의 인연을 만나는 각 주인공들이 보였고요. 


극본 백미경

연출 신우철 최지영


tvN 날 녹여주오


3회

줄거리 리뷰


우리가 잃어버린 시간들


tvN 날녹여주오

동찬가족의 집



# 망한 동찬의 집, 아버지 죽음 알게되는 동찬


  현기와 국장의 설득에 그제야 믿는 동찬. 


  동찬의 집은 동생들이 말아먹고 망해서, 명륜진사갈비 집을 합니다. 집에는 꽥꽥이같은 소리내는 조카(오아린 분)가 있어요.

  동찬은 아버지가 돌아가신걸 알게되죠. (밤에 돌아다니는 동생보고 감동에 젖어 아버지인가하다가 반전도ㅋㅋㅋ)


  동찬의 가족들은 얼굴이 어린 동찬의 정체를 의심하고, 문자 속의 '실험'이 복제인간실험한거라고 의심하기도 하죠ㅋㅋㅋ


tvN 날녹여주오

부자된 미란의 집


# 부자된 가족과 재회하는 미란


  캠퍼스에서 호루라기를 부르며 누나 미란을 찾아내는 남태. 단번에 알아보고 눈물 흘리는 남매.


  동찬은 냉동같이했던 고미란 걱정에, 집주소로 가지만 비어있어요. 미란은 그 골목 아래에 있는 집으로 이사했죠. 미란은 냉동하기전에 조수에게 남태이름으로 된 통장을 맡겼고, 그 돈으로 사업해 돈 벌었다고 하는 엄마아빠에요. 미란의 방엔 옛날 물건을 그대로 갖다놓은 가족들. 


tvN 날녹여주오


# 저체온 부작용, 치료제는 황박사만이 안다?


  동찬은 실험실을 찾아갑니다. 나이먹은 조수(이무생 분)가 황박사가 사고를 당했고, 코마상태에서 수면 각성 장애처럼 20년 만에 일어나 무의식적 집념으로 몸이 반응해 두 사람을 깨웠다고 해요. 누군가를 죽이려고 해서 황박사를 죽은걸로 처리했고요.


  더위를 느끼는 마동찬이 보였죠. 한편 "깨어난 두 사람 저체온 문제"를 이야기하는 연구실. 체온을 정상으로 바꾸는 부작용 치료제를 개발했던 황박사가 깨어나지 못하면 동찬과 미란은 위험합니다.


  그런데 눈을 뜨는 황박사.


tvN 날녹여주오

동찬과 하영


# 하영과 재회하는 동찬


  "하영이 보도국장이야"듣고, 하영이 남겼던 문자메시지도 봤던 동찬이죠. 동찬은 방송국에 가 현기에게 하영을 만나게 해달라합니다. 카페 멀리서 서로를 발견하는 동찬과 하영.

  동찬을 보고 동요하는 하영. "이미 지난 일이야. 나 다 잊었어"하다가 결국 눈물 흘리죠. "살아있어서 다행이야"하고 일어나는 하영.


  하영은 동찬이 만나자는 말에 "없어졌어 그 레스토랑."하고 선을 긋습니다. (+ 죄책감때문같죠?)


tvN 날녹여주오


# 동찬에게 따지는 미란 "20년 돌려내"


  미란은 방송국에 찾아와 동찬을 보고 "내 20년 돌려내!" 따집니다. 한 기자가 마동찬이 돌아온걸 보고 사진 찍다 봐요. 현기도 이것때문에 비상. 하영도 동찬과 미란을 보죠. 

  동찬에게 따지던 미란인데 결국 둘은 같이 웁니다. 


  동찬은 사장-국장에게 찾아와서 방송국에 복귀하겠다고 합니다. 20년 전 마무리 못한 무한실험천국 마무리해야겠다면서요. 결국 동찬에게 명찰 걸어주죠. ㅋㅋ


tvN 날녹여주오



# 복학하는 미란을 보는 황교수


  '중문학과 고미란 학생' 찾는 학교 방송에 휘청하는 심리학과 교수 황동혁. 이름바꾼 병심이죠. (차선우->심형탁) 병심은 각 침대를 쓰는 아내 영선(서정연 분)이 있어요. (영선=미란절친) 미란이 때문에 죽는다고 사고쳐서 결혼한 부부. ㅋㅋㅋ 


  매번 미란이가 돌아올거라 믿으면서 휴학신청 해왔던 엄마. 96학번 미란의 복학신청에 당황하는 직원. 


  학교에 온 미란을 보고 경악하고 쫓는 황교수. (bgm : god-관찰ㅋㅋㅋㅋㅋ) 




+  황교수-미란의 재회, 하영의 데이트 신청으로 3회가 끝났죠. 또 cant take my eyes off you : bgm 들리면서요. 예고편에 미란이 취업시켜달라하는 거 보였죠. 


+ 마지막 엔딩 곡이 흐르는 장면이 되게 기분이 좋아지죠.ㅋㅋ 


+ 옛날 핸드폰 어떻게 구한건지 가짜인지 어째서 작동하는지 CG인지 궁금하기도ㅋㅋㅋ


+ 동찬이 동생에게 아부지하는것만봐도 웃겨서ㅋㅋ

+ 배우 김원해, 전수경 나올때마다 웃기죠 ㅋㅋㅋ

+ 외박하고 취해서 오더니 알콜중독센터에서 회식하고 오는길이라고ㅋㅋㅋ동찬 여동생은 남편과 이혼했다고 했죠. 


+ 황박사, 마이클잭슨, 김정일도 죽었단 얘기하죠ㅋㅋㅋ 간통죄 폐지 20일전에 이혼당했다고ㅋㅋㅋ 장국영 죽은걸 알고 우울해지는 미란ㅋㅋㅋ


+ ost 유연정 - 꼭 말해줘 


+ 날녹여주오 2019년 인물관계도는 아래에!



+

동찬조카 역애 아역배우 오아린ㅋㅋ


  유투브에서 뱀파이어 본 조카는 삼촌이 뱀파이어냐면서 "방송국 그만두고 유투브해"하죠. ㅋㅋㅋ 조카는 드라마로 인생공부했다고ㅋㅋ 트렌드세터였죠ㅋㅋㅋ 앞으로 트렌드 모르는 피디인 삼촌에게 거꾸로 방송을 가르쳐줄것같죠ㅋㅋㅋ아닐까요? 기대해봅니다. 


+ 토일 밤 9시10분 tvN 드라마 <날 녹여주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놀러와주세요!



#날녹여주오3회줄거리 #날녹여주오리뷰 #지창욱 #원진아 #드라마 #윤세아 #김원해 #냉동인간 #날녹여줘요아님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