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이승기 소년만화 럽라시선, 배가본드 11회 줄거리뷰, 닭뜯는 적토마 해커 암호잼, 컨테이너 추격전 예고, 5% 수수료 윤수석, 강주철 강국장 살아났던 이유 CPK3, 마이클 여자친구? 본문

기타/tv

이승기 소년만화 럽라시선, 배가본드 11회 줄거리뷰, 닭뜯는 적토마 해커 암호잼, 컨테이너 추격전 예고, 5% 수수료 윤수석, 강주철 강국장 살아났던 이유 CPK3, 마이클 여자친구?

ForReal 2019. 10. 25. 23:19
반응형

배가본드 11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하며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강국장이 죽었다 살아났죠.


11회에서는, 어떻게 강주철이 살아날 수 있었는지 먼저 보여줬고요. 이후 민국장팀을 속이며 한국으로 들어오려는 강국장 라인의 위기까지 있었습니다. 재밌는 점은 소년만화 러브라인과 닭뜯는 해커 장면이었죠ㅋㅋ


극본 장영철 정경순

연출 유인식


배가본드


11회

줄거리 리뷰





# 강국장이 죽었다 살아난 것은, 태웅의 작전?


  정부에 반대하는 자들은 사찰당하는 중. 기태웅은 몰래 공화숙에게 "강국장 살아있다"하고 알립니다.


  일주일 전, 지나가던 남자가 기태웅에게 몰래 건넨 폰을 통해 에드워드박이 연락해 기태웅에게 '국정원 커버' 부탁했었어요.

  이후 태웅은 민국장이 독극물 넣을 것이란 정보를 듣고 총알통닭에 연락했고요. 총알통닭 요원은 '암살' 쪽지와 함께 CPK3라는 약을 넣어보냈어요. 약을 먹고 쓰러졌다가 5분만에 해독제를 먹어야 깨어날 수 있는 약이었어요. 강국장은 약을 먹은 후 응급실에서 간호사에게 해독제를 맞아서 살아난 것




# 교란작전, 풀려나는 에드워드박


  민국장은 "김우기 못들어와" 장담했지만, 강국장쪽은 교란작전을 합니다. 국정원은 달건이 보낸 영상을 ip추적하려 하지만 통닭집해커가 ip를 43국 경유해서 들어와서 못잡죠.


  영상으로 신경전하면서 "니 위에 대통령도 있는거냐?"질문하는 달건에 아무 말도 못하는 윤민정수석.(아니라면 반역. 맞으면 대통령 책임이 되니) 긴장감이 컸어요. 또 달건은 기태웅이 의심안받도록 기태웅과도 신경전하죠. 


  국정원이 증거를 잡지 못해서 결국 에드워드박이 풀려나게됩니다. 에드워드박은 취조실 유리 위로 "fx사업 문제가 아니라 진실과 거짓의 대결. 선과 악의 싸움이에요. 왜 권력만 잡으면 그게 안보일까요? 윤한기 민정수석님?"말하고 나가죠. 




# 존앤마크사와 계약하는 정부, 5% 수수료 받는 대통령


  국회에서 추가 경정 예산안이 통과합니다. 대통령 정국표는 당장 존앤마크사와 계약을 추진해요. 제시카리와 국방장관이 싸인합니다. 계약 후 윤수석은 싱가폴 한 무역회사(페이퍼컴퍼니)로 입찰금의 5% 보내라합니다. 

  윤수석에게 "VIP랑 식사 자리 한번 마련해주세요. VIP구미와 딱 맞는 사업건이 있거든요"하는 제시카리.


  계약 이후라 조금 더 확실한 물적 증거가 필요한 강국장. 김우기는 마이클과 거래하는 장면 영상이 있다고 해요. 




# 국정원 속이고 한국에 도착한 컨테이너, 하지만 따라온 민국장


  강국장은 내일 인천항 도착 정보를 해커통해 기태웅에게 암호로 보내게합니다.


  해리는 국정원 TF팀에 연락해서 자수할테니 복직시켜달라, 인도 뉴델리에서 만나자해요. 그런데 민국장은 고해리의 시계속 시차를 계산해서 그 위치의 밀항하는 배를 쫓아요. 민국장-윤민수석은 중국 북극성 조직에게 김우기 사살하게 하지만 강국장이 북극성이라 통하지않죠(?)


  민국장게 도수는 기태웅을 추적하는데요, 태웅은 퀵에게 위치추적기 넣어서 광양가는 척 속이죠. 하지만 기태웅에게 당한걸 안 민국장은 역추척해서 입국한 컨테이너에 총을 쏘며 나타나요. 그렇게 컨테이너에 갇힌 달건, 해리, 김우기, 기태웅. 재판으로 가야하는 상황. 위기 속에서 11회가 끝나고요.




+ 예고편에 다이나믹사 손해배상 공판이 열리네요. 공판장에 달건-김우기가 나타나는 것 같죠? 벌써 수수료5%를 받아버린 윤수석이 보였는데 그 돈은 대통령에게 갔겠죠? 그래서 대통령이 경찰권력까지 써서 막는것같고요. 엄청난 첩보전이 예고되는 것 같더라고요. 예고편 긴장감 엄청 났죠.


+ 닭집에 있는 것은 닭뜯는 해커.ㅋㅋ 통닭집에 말 제대로 못하던 남자는 정체가 뭘까했는데 적토마 빠르기의 천재해커였죠ㅋㅋㅋㅋ 암호문 보내는 것도 재밌는 장면으로 나왔죠ㅋㅋ

+ 통닭집 여자 남편은 국정원에서 일하다 죽었다고 하죠. (설마 이 남편도 민국장에게 당한걸까요?)


+ 오늘은 해리x달건의 3개의 러브라인이 보였죠ㅋㅋㅋ 배 안에서 김우기는 손을 풀고 해리를 인질 잡습니다. 해리가 금방 김우기를 제압하지만 해리 목엔 상처가 나죠. 해리 목 상처를 소독해주다가 얼굴 빨개지는 달건 장면이 나왓죠ㅋㅋ 또 해리가 옆에서 자서 달건은 이불 덮어주다가 티격태격했죠ㅋㅋ 달건에게 자다가 붙어있는 해리고요ㅋㅋ 컨테이너 내릴때도 해리 보호해주느라 껴안는 달건인데요. 이 때 웃긴건 김우기가 쳐다보는 표정ㅋㅋㅋ

+ 달건의 모습이 90년대 소년 만화 시선 느낌이었죠? 소년만화 주인공들의 설레는 순간들과 닮은 듯 느껴지기도 했어요.


+김우기는 어깨에 문신이 있는 동양여자를 봤다며 마이클 부사장의 여자친구 얘길해요. 마이클 여자친구가 제롬에게 마이클을 소개시켜줬다고 해요.

+ 설마 이 동양여자가 고해리는 아니겠죠...? 아니면 미키라든가?


+  에드워드박 비서 미키에게도 비밀로 작전하는 해리-달건이었죠. 또 미키는 배에서 중간에 내려서 따로 들어간다했고요. 그런데 걱정스러운 점은 미키가 로비스트 교육받는 중이라고 했죠. 미키가 나중에 커서 제시카 되는걸까하고 좀 무섭ㅋㅋ


+ 건배제의할 때 미래! 사랑! 일! 미사일 발사! ㅋㅋㅋㅋㅋㅋㅋ 실제 있을 것 같은 아재스타일 건배사ㅋㅋ


+ 제시카리는 의원들에게 작품설명하고 경매하는게 나왔죠. 로비의 일환??


+ 금토 밤 10시 드라마 <배가본드>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놀러와주세요!



#배가본드11회줄거리 #드라마 #이승기 #수지 #신성록 #배가본드리뷰 #베가본드 #이경영 #문정희 #김민종 #황보라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