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나혼자산다 화사-휘인 성심여중 과거사진? 전주 우정링 공방? 코노 노래 정리, 플렉스 뜻? 돈까스집? 한혜연 나이? 본문

기타/tv

나혼자산다 화사-휘인 성심여중 과거사진? 전주 우정링 공방? 코노 노래 정리, 플렉스 뜻? 돈까스집? 한혜연 나이?

ForReal 2019. 10. 26. 00:15
반응형

나 혼자 산다 317화 방송 시청후기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10월 25일 방송한 317회에서는, 전주친구 화사x휘인이 전주를 찾은 모습이 나왔죠. 95년생의 중딩 추억 찾기와 함께 스튜디오 패널들의 세대 차이 재밌었죠. 



나 혼자 산다


317회

화사x휘인 전주 추억털기





# 화사-휘인의 중딩추억담긴 전주 한옥마을, 먹거리 플렉스부터


  이번 회 화사는 중1 같은반 친구 휘인과 전주에 간 모습이 나왔죠. 중학교 교복을 입은 화사와 휘인은 온갖 추잡-찌질한 추억이 있다는 전주 한옥마을로 향해 중딩 추억을 되새기는 모습이 나왔습니다. 


  먼저 여러가지 전주 먹거리들이 나왔는데요. 

  먼저 '닭꼬치 플렉스'로 시작했죠 ㅋㅋㅋ닭꼬치 집에서 예쁜 슬러시도 먹는데 예뻐서 들고 먹고싶었죠. (+ 플렉스 뜻은 원래 사전적 의미는 '몸을 풀다'인데 힙합에선 '자랑하다 과시하다' 라는 의미로 사용합니다.) 

  그리고 바게트버거도 나눠먹었고요. 신문에 감싸주는 컵 떡볶이. 도 먹었죠.


화사-휘인


휘인-화사



# 화사-휘인 우정링 만든 공방 어디?


  화사와 휘인은 성심여자중학교로 들어가기도 했어요. 전동성당이 있는 건물. 여러가지 화사x휘인의 과거사진도 공개되기도 했죠.


  공방에서 화사와 휘인이 우정링을 만들어 교환하는 모습이 나왔어요.

  먼저 정을 망치로 쳐서 이니셜을 새기고, 반지 크기도 맞추고, 옆도 가는 모습이 나왔죠. 마무리는 선생님이 해주고요. 그 와중에 만짐 당하다 발차기하는 고양이 솜이가 귀여웠고요ㅋㅋ (공방은 '솜씨당'이라고 합니다. 위메프에서 솜씨당 팔찌-반지 만들기 체험이 3만원이라고 하네요.) 




# 화사x휘인의 코노 노래 리스트?


  이후 영혼이 담겨있다는 '코노'(코인노래방)에 간 두 사람. 가수가 꿈이었던 화사와 휘인이 코인노래방에 자주갔다고 하죠. 요즘 신형 코노에 놀라면서 노래를 했죠.

  2NE1 - I Love You 로 시작. 코노인데 너무나 프로같은 목소리 나왔죠ㅋㅋㅋ 그리고 2NE1 - 내가 제일 잘나가 를 불렀죠ㅋㅋ 오디션 곡 1위인 나비 - 길에서 를 휘인이 부르는 것도 나왔고요. 휘인이 한 초콜릿초콜릿 랩과 그르륵 칵칵 추임새 나온 곡은 윤미래 - baby bye bye 노래ㅋㅋㅋ 




# 징글징글한 화사x휘인


  그리고 두 사람은 중딩 추억이 담긴 돈까스 식당에 갔죠. 델리킹 돈까스를 주문하는 화사. 전주 한스델리로 보였죠? 그 때는 비싸서 못먹었던 메뉴들을 이제는 맘껏 먹는 얘기도 나왔죠.

  휘인이 느낀 첫인상이야기도 나왔어요. "널 정말 이상하게 생각했어"하고 갑자기 나타난 화사 얘기를 하기도 했죠. 


  그리고 징글징글한 두 사람의 이야기가 마무리 됐습니다. 중학교 친구부터 시작해서 함께 마마무 활동까지 하는 두 사람의 관계가 특별했죠. 징글징글하다고 말한 두 사람이었지만 많은 추억을 공유한 긴 관계가 부럽기도 했어요. 또 화사-휘인과 비슷한 95년생들도 추억에 젖어서 방송을 봤을 것 같던 편이었습니다.





+ 옛날 이야기하면서 계속 슈스스 다른 세대인거 나와서 웃겼죠ㅋㅋ 교복세대 아니고 한복세대ㅋㅋ웃겼죠ㅋㅋ 83년 교복 자율화 세대라고. 도넛츠가 처음 들어왔을 때였는 얘기도 나왔고요ㅋㅋㅋ 슈스스 한혜연은 72년생이라고 합니다. 


+ 금요일 밤 11시, MBC 나 혼자 산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놀러와주세요!



#나혼자산다 #전주 #화사휘인 #전주한옥마을 #한혜연 #김충재 #여행 #나혼산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