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지창욱 철벽치고 끼부리기? 날녹여주오 9회 줄거리뷰, 이형두와 제보자=이석두 아내, 윤세아에 최초여사장 회유+완벽 선긋기, 원진아 비밀 게시판 폭로 범인찾기? 황박사 쌍절곤 본문

기타/tv

지창욱 철벽치고 끼부리기? 날녹여주오 9회 줄거리뷰, 이형두와 제보자=이석두 아내, 윤세아에 최초여사장 회유+완벽 선긋기, 원진아 비밀 게시판 폭로 범인찾기? 황박사 쌍절곤

ForReal 2019. 10. 26. 22:23
반응형

날 녹여주오 9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하며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까불면 좋아해버린다 말한 동찬(지창욱 분)


9회에서는, 동찬이 미란에게 거리를 두면서 여지가 있는 모습으로 시작했죠.


극본 백미경

연출 신우철 최지영


tvN 날 녹여주오


9회

줄거리 리뷰


냉동과 열정사이


미란-동찬


# 거리두는 동찬, 헷갈리는 미란


  그 말 이후 어색하게 걷는 동찬과 미란. 서로 먹던 아이스크림 먹기도 해요.

  미란은 동찬에게 보도국장(하영)이랑 지금도 사귀냐 물어요. "안사겨"하니까 웃는 미란. 하지만 동찬은 "우리 관계가 변화될 가능성이 있는 말 하지말라고. 우리는 더 가까워지면 안돼. 다가가면 위험해."말하죠. 0.5m를 유지하자고 해요.


  폰번호 외우면서 원래 다 외운다 거리두는 동찬을 보면서, 철벽치는건지 끼부리는건지 헷갈리는 미란.


  방송회의에 메인 작가는 인턴 미란에게 인사도 안온다 한마디합니다. 동찬은 작가가 팬인 방탄소년단을 미란은 누군지 모르고 프로그램에 부르자고 말하고ㅋㅋ 동찬은 그만하라고 미란손을 잡아요. 떨리는 미란. 미란은 계속 헷갈리죠.


하영


# '최초 여사장' 타이틀로 하영 회유하는 사장

  

  방송국 사장은 냉동실험을 자신이 한 일로 하려해요. 과거에 마동찬 찾으려고, 취재하려고 기자 시험도 다시 봤던 하영. 하영은 과거에 자신의 취재도 은폐하려고 산처럼 막아섰던 사장의 돌변에 어이없어요. 하지만 사장은 회유합니다. "내가 태풍도 미풍도 다 막아줄거야. 그럼 방송사 최초 여사장이라는 미풍도 니가 몰고올 수 있겠지"


이형두 - 이석두의 아내


# 제보자는 이석두의 아내, 가짜이석두=동생 이형두


  하영은 이석두에 대한 정보를 동찬에게 알립니다. 성운그룹 이회장의 혼외자 이석두. 일리노이공대 출신 아내?는 외국 있다고 해요. 98년 집단린치 당해서 혼수상태에서 극적으로 깨어났다고합니다. 그런데 냉동 시작된 날짜 98년 10월임을 봤던 동찬.


  제보자의 전화. 하영은 방송국에서 만나기로 해요. 하지만 제보자의 차를 막아 납치하는 검은 차들. 납치한건 가짜이석두. "이석두 어딨습니까"물어요. 부인은 "(남편을) 냉동캡슐에서 꺼내줘요" 가짜이석두는 형수라하며 "나에게 돈과 권력의 맛을 보여주지말았어야 했어..... 이석두를 깨어나게 하는 사람은 누가됐든 개죽음을 당할거에요. 난 이석두지 이형두가 아닙니다. 혼선주는 사람은 다 죽입니다."


동찬

# 하영에게 "우린 이미 어긋났어" 확실히 선긋는 동찬


  하영은 동찬에게 그 날 호텔방에 왜 안왔냐 묻죠. 동찬은 아직 여자로 보이고 다시 시작할 생각은 없고 호텔룸이란 곳이라 안갔다하죠. "내 맘이랑 다르니까"하면서요.  


  차 안가져왔다고 태워달라는 하영에게 동찬은 말하죠. "하영아 미안해. 너의 20년을 함께 지켜봐주지 못해서. 니가 혼자 보낸 20년을 내가 보상해줄 수가 없어. 우린 이미 타이밍이 어긋났어. 난 너를 보면 더 이상 가슴이 뛰지않아. 우린 여기까지인것같아." 




# 미란의 마음 아는 동찬 "다른 사람을 좋아하니까"


  동찬에게 할 얘기 있으면 메모장에 적으라 하는 미란. 편집실로 오라 쓴 동찬. 동찬은 미란에게 전쟁보다 빌딩보다 사람들을 행복하게 하는 일이 가치있다고 경건한 밥벌이라 말하면서 미란에게 고구고구프로젝트 잘해보라 해주죠. 미란은 감격하고요.


  앞에 동찬이 앉아있으면 집중못해서 책을 쌓아놓은 미란. 무너뜨리는 동찬. 미란은 자꾸 신경쓰이게 하는 동찬때문에 고민하죠. 


  방송국 인턴 합격한 지훈이 "누나 보고싶어요"전화하미란이 "나도 보고싶어"하는걸 동찬이 듣습니다. 동찬은 미란이 지훈 안좋아하는거 알고 있다며 "다른 사람을 좋아하니까."말하곤 더 말 안하죠.




# 게시판에 폭로한건 누구? 


  고미란의 실체를 고발한다는 글이 방송국 게시판에 올라옵니다. 냉동실험한 76년생인데 부정이익을 취한다고요.

  미란은 병심이 잘 숨었지만 결국 옥탑방 세 든 사람에 대해서 가족에게 듣게 되고 영선에게 이 일을 전화했었죠. 또 미란과 동찬의 다정한 모습을 본 하영도 있었고. 또 기자도 있었죠. 혹은 배신감 느낀 황교수?? 이들이 용의자(?)처럼 나왔죠.


  게시판의 글을 본 마동찬이 미란을 찾아가 "내가 너 지켜줄게"합니다. 



+ 예고편에 가까워진 두 사람이 보였죠. 지훈을 질투하는 동찬도 보이고요. "우리가 더 갈 곳이 없어" 장면도 보였고요. 왜그런걸까요?


+ 게시판에 폭로한거 누굴까요ㅋㅋㅋ 부정이익이란 단어는 왠지 하영이나 황교수가 쓸것같죠 ㅋㅋㅋ 아, 기자도 있네요!


+ 이형두는 숨겨진 혼외자?...?


+ 지훈의 폰에서 미란이와 지훈이의 사진을 보게된 영선. 


+  집을 꾸며놓은 황교수. 집에 온 남태와 황박사. (이 세사람 덤앤더머들이 모인 기분 ㅋㅋ)

 (+ 심리교수인 황병심이 황박사 기억을 찾아줄까요?ㅋㅋㅋㅋ영상찍다가 쌍절곤에 맞은 황박사. 하지만 기억은 돌아오지않았죠ㅋㅋ)

+ 미용실에 가서 변신하는 황박사. ㅋㅋㅋ 그리고 연구실로 돌아가겠다는 황박사가 나왔죠. 혹시 머리맞고 기억이 확실히 돌아온거 아닐까요? 그런데 이형두때문에 동찬에게 잘못한거 있어서 해결책 알때까지 모르는척하는거 아닐까요? ㅋㅋ 


+  동찬은 사장에게 정치스폰서가 이석두 회장이냐 묻고 자신도 데려가달라했죠. 곧 대면할것같죠?


+  황교수는 동찬과 미란이 같이 있는걸 보고 화내더니 동영상 촬영해서 방송국 공개메일로 보내죠ㅋㅋ 이걸 보고 PD들은 황교수 부인이랑 동찬이랑 바람났는줄알죠. 영상을 본 동찬은 방송한번 출연해보라 섭외하죠 ㅋㅋㅋㅋㅋ


+  동찬 여동생 동주가 가출합니다. 50이 된 여자는 뭘하고 돌아다니는지 모르겠는 동찬. 갱년기 여자에 관심 가지라는 현기 ㅋㅋ 그러다가 동주가 남자와 만나는걸 봤다는 동생. 20년 동안 무슨 일 있었냐 묻는 동찬. 이 때 서연이 거짓말로 상처받은 친구들 애기를 하죠. (동주는 상처때문?) 


+ ost : 박재정 - 얼음인형 27일 18시 공개


+ 토일 밤 9시10분 tvN 날녹여주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놀러와주세요!



#날녹여주오9회줄거리 #날녹여주오리뷰 #지창욱 #원진아 #드라마 #윤세아 #김원해 #김법래 #오아린 #심형탁 #냉동인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