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날녹여주오 10회 줄거리뷰, 샤워기 필수 키스 지창욱x원진아, 기억 돌아온 황박사 냉동캡슐 끄다? 폭로글은 중학생 ID ? 심형탁 유사유부남 본문

기타/tv

날녹여주오 10회 줄거리뷰, 샤워기 필수 키스 지창욱x원진아, 기억 돌아온 황박사 냉동캡슐 끄다? 폭로글은 중학생 ID ? 심형탁 유사유부남

ForReal 2019. 10. 27. 22:22
반응형

날녹여주오 10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하며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고미란의 실체를 게시판에 폭로하는 일이 벌어졌죠.


10회에서는, 폭로 일을 수습하면서 더 애틋해진 동찬-미란으로 시작했어요. 


극본 백미경

연출 신우철 최지영


tvN 날 녹여주오


10회

줄거리 리뷰


후회하지 않아



# 폭로글에 수습하는 동찬-미란


  미안하다고 미란을 안는 동찬. 미안해하지말라는 미란. 그리고 동찬은 용기를 줘요. "니가 잘못한거 하나도 없어. 우리 둘 다 우리답게 본연의 자세로 살아가자"


  스탭들은 냉동실험에 참여했단 이유로 미란을 조연출로 쓴거냐 따져물어요. 그에 동찬은 미란이 20년 전 프로그램에 모든 실험을 했고, 냉동실험 참여할 정도의 '도전정신'가졌다 말해요. 모든 스텝을 말로 눌러주는 동찬. 

  미란도 마음을 잡고 일해요. 애틋해지는 미란과 동찬. 


  미란은 SNS에 심경글 올립니다. 20년동안 실험을 해서 취직할 수 없었고, 방송국에 보상으로 기회를 얻은것이고, 지켜봐달라 호소해요. 사람들이 좋아요를 누릅니다. 이 일로 스텝들의 시선도 변합니다.




# 폭로글을 쓴 ID는 중딩?


  국장은 미란 폭로 일때문에 난감. 현기가 폭로글 쓴 id찾아보니 중학생으로 나왔는데, 욕쟁이 중딩이 자기 아이디 쓴 놈한테 화나서 직접 찾을것같다고 하죠ㅋㅋ



# 제보자 목소리 뉴스에 공개 


  이석두 부인의 심장마비 사망 기사가 뜹니다. 동찬은 제보자의 목소리를 뉴스에 내보내자 해요. 하영의 뉴스라인에선 고미란폭로 이후, 조기범 박사 폭발 영상과 제보자의 목소리를 공개합니다. 이후 목소리가 운성그룹 이석두 회장 부인 박효은?이라는 제보들이 들어옵니다.



# 부분 기억 돌아온 황박사, 이형두에게 협박당하고


  황박사는 연구실의 금고 속 체온? fomula 적힌 노트를 뒤집니다. 그러자가 조교에게 들켜요. 황박사는 기억이 부분적으로만 떠올랐다고 합니다. 그리고 노트를 조교에게 맡깁니다.

  황박사는 잠들어있는 이석두를 보다가 차폭발 때를 떠올려요. 


  고미란도 냉동인간이었단걸 안 이형두. 황박사가 살아있고, 고미란 집에서 은신 중이었다는것도 듣게됩니다.

  이후 황박사는 밤길을 걷다가 납치됩니다. 이형두가 황박사에게 말해요. "연구소에 있는 냉동캡슐 전원 다 차단해. 냉동인간실험은 실패한 실험으로 만들어야 해." 이형두는 황박사-동찬-미란의 목숨으로 협박하죠. 


  이후 이형두 부하가 폰을 쥐어주고 황박사를 다시 내려주죠. 황박사는 조교에게 다신 랩실에 오지말라해요. 




# 체온에 갈곳없는 동찬-미란


  일하다가 어지러운 미란. 자는 중에 체온이 32도 가까워지죠. 동찬은 감기걸렸다는 메모를 보고 놀라서 수면실에 찾아가요. 

  미란을 찾은 뒤 지켜보는 동찬에게 미란이 눈떠서 말해요. "50센치 떨어져야 하는거 아니에요? 지금 너무 바짝 붙어있잖아요" "내가 더 갈 곳이 없어. 우리 그냥 이대로 가보자. 딴청하지 말고." 동찬이 미란의 볼을 쓰다듬자 올라가는 두 사람의 체온시계. 경보가 울리자 결국 손을 떼는 동찬.





# 기능&분위기 일석이조, 미란-동찬의 찬물키스


  동찬은 황박사의 이상행동을 조교에게 듣고 실험실로 갑니다. 황박사는 전원차단중. "당신들 정상인으로 살 수 없다고! 다 끝났어!"하는 황박사에게 동찬은 "그 여자랑 저 살려주세요. 평범한 사람처럼 살게 해 주세요" 눈물로 부탁합니다. (+ 과연 황박사는 어떻게 했을까요? 전원차단을 멈췄겠죠?)


  감정이 격해진채 미란이 기다리는 방에 돌아간 동찬은 미란에게 입맞춰버립니다. 울리는 경보음. 곧 샤워기 아래에서 키스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보여요. 


(+ 갑자기 샤워기 아래에서 키스한 이유는 두 사람이 냉동인간이라서 체온이 오르면 위험해지기때문에 물맞아서 체온 내리려는 것입니다)



+ ㅋㅋㅋ 다음엔 냉동탑차 키스신 나오는거 아닐까하는 생각이 ~_~ 하지만 비오고 샤워기 내리는 것보다는 분위기가 별로일것같아서 안나올것같죠?ㅋㅋㅋ


+  고구고구 심리학 자문이 황병심.ㅋㅋ 동찬이 황병심의 영상을 보고 '독특한 생물체'를 '컬렉팅'한거였죠ㅋㅋ 


+ 마동찬의 조연출이 솔직하지말아야 할 타이밍 :  "너힘들지"에 대한 답. "시청률 몇프로 예상해?"에 대한 답. ㅋㅋ


+  병심은 미란 부모에게 "제가 미란이 첫사랑입니다. 전 유사유부남입니다. 이혼 준비중이고"하고 미란이 찾고싶다하다가 맞죠. 유사유부남ㅋㅋㅋㅋㅋ 바람둥이 풍자하는것 같아서 재밌었어요ㅋㅋ


+  문화 커뮤니케이션 교수가 미란에게 에세이집에 미란의 레포트를 싣는다 전화해요. 그 얘기를 듣다가 동찬이 "니가 사랑을? 키스조차 못해봤으면서"얘기하죠. 저번에 한거는 키스로 안치는 듯이 말했던 동찬이 결국 엔딩에 그리하였습니다.


+  하영은 미란의 기사를 내보내냐는 질문에 "고민 좀 해보자"했죠. 하영이 게시판에 올린건 아닐것같았죠. 하지만기사를 보는 표정은 뭔가 생각하는 듯 했죠? 폭로한 사람이 하영같은 표정이었고요. ㅋㅋ 하지만 ID주인인 중딩의 아빠인 기자가 범인이고 그럴것같죠ㅋㅋ 

 

+  지훈은 미란이 엄마친구라는걸 알고 이야기하죠. 미란은 황병심 아들이란걸 알고 놀라고요ㅋㅋㅋ 그런데 지훈과 미란이 만나는걸 보고 질투하는 동찬이었죠. 한편 영선과 아들 지훈도 이 일로 갈등하고요. 


+  동창은 냉동실험 카메라맨했던(?) 김지훈에게 찾아갑니다. 지금 포토그래퍼가 된 김지훈. 동찬은 "그 때 촬영했던 테잎 따로 가지고 있니?"물어요. 포토그래퍼가 가진 테이프에 뭔가 비밀이 녹화되어있겠죠? 조교가 배신자이거나? 아님 황박사의 나쁜짓이 담겼거나?


+ 토일 밤 9시10분 tvN 날 녹여주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놀러와주세요!



#날녹여주오10회줄거리 #날녹여주오리뷰 #지창욱 #원진아 #드라마 #윤세아 #김원해 #김법래 #오아린 #심형탁 #냉동인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