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날녹여주오 11회 줄거리 리뷰, 지창욱 저온활성단백질 변이 위기? 이석두 미스테리의 진실? 오빠 마동찬으로, 여동생 남친 추방남, 새럽라 경자x현기, 고고구구 촬영시작! 절벽 촬영지? 본문

기타/tv

날녹여주오 11회 줄거리 리뷰, 지창욱 저온활성단백질 변이 위기? 이석두 미스테리의 진실? 오빠 마동찬으로, 여동생 남친 추방남, 새럽라 경자x현기, 고고구구 촬영시작! 절벽 촬영지?

ForReal 2019. 11. 2. 22:27
반응형

날녹여주오 11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하며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황박사(서현철 분)의 이상행동을 본 동찬(지창욱 분)


11회에서는, 이형두의 진실을 알고있던 하영(윤세아 분)이 나왔고, 하영에게 이석두가 접근하죠. 한편 동찬과 미란은 연인같은 모습이고요.


극본 백미경

연출 신우철 최지영


tvN 날 녹여주오


11회

줄거리 리뷰


가족의 증명




# 홀로 짐을 지려는 동찬


  어려운걸 같이 나누자는 미란. "넌 어려운거 하나도 몰랐으면 좋겠어." 말하는 동찬. 다시 뛰는 두 사람의 심장소리에, 동찬은 각자의 방으로 가기로 하죠.



# 보도 덮게 하는 이형두, 고민하는 하영


  동찬이 황박사에게서 초소형 몰카를 발견하자 황박사는 이형두에 대해 털어놓았죠. "사고나기 전에 전화했던 목소리"가 납치했었다고요. 


  동찬은 이형두가 이석두의 쌍둥이라고 추측하고, 하영에게 제보자=이석두 부인 사망을 보도해달라고 합니다. 

  하지만 이형두는 방송국 사장과 만나서 망자가 된 아내 얘기가 나오지않았으면 좋겠다며 "사건 덮으세요"해요. 이후 사장은 하영에게 이석두 와이프라는 제보를 못받은걸로 하자해요. 하영은 "저한테 뭘 해주실겁니까?"묻고 고민합니다.



# '가족'을 우선하는걸 본 황박사


  황박사는 똑똑해진다면 미래를 위해 냉동캡슐에 들어갈 수 있냐 남태에게 물어봅니다. "안돼요. 우리 엄마. 아빠. 누나 못보잖아요. 난 안똑똑하고 놀림당해도 같이 사는게 백배 좋아요" 남태는 그를 모르는 황박사에게 가족해주겠다고 해요. 


  동찬은 황박사를 노출이 됐다면서 사람많은 고깃집으로 다시 보내요. 동찬엄마는 갑수씨(=황박사)에게 "임상시험 대상이 필요하면 나한테 해요. 아들한텐 하지말아요"합니다. 



# 집나간 동주, 남자생겼는데 그 남자는.....?


  집나간 여동생 동주를 찾으러 가는 동찬과 동식이ㅋㅋ 고속도로에서 공산품 팔고있다는 남자 추방남와 살고있죠ㅋㅋ 한국 토종인데, 가리봉동에서 식당9년하며 주변 사람들때문에 연변말 쓰죠ㅋㅋㅋ 연변말과 강원도 말이 섞였죠ㅋㅋ (+ 실제로 이런 사람 존재하는것같은데요ㅋㅋ) 추방남은 "우리이 엔조입네다"당당히 말해서ㅋㅋㅋㅋㅋ 동찬 폭발하죠 ㅋㅋ 결국 방남씨 힘좋아서 결혼할거라하는 동주ㅋㅋㅋ


  동찬은 혼자 소주 먹는 동주에게 "넌 나한테 정말 귀한 동생이었어"하면서 자신이 얼마나 사랑하고 아끼는지 표현하며 다시 설득하죠. "그 추방남은 절대 안돼. 넌 소중하니까." 이제 듣는 동주. 


  오빠의 말 이후에 '세상이 날 막대하지않는 스타일'로 머리하는 동주. 이제 청소도하고 소주도 안마시죠. 



# 인턴된 지훈, 견제하는 동찬 


  방송국에 인턴 황지훈이 도착합니다. 괜히 견제되는 동찬. 여자선배들이랑 친하지말고 촬영장에도 가지말라하죠 ㅋㅋ 하지만 동찬 존경한다고 하는 지훈에 동찬은 머쓱. 


  황병심은 아들이 인턴하게 됐다 듣고 마주치죠. 미란이 첫사랑이였다하는 병심. 원망하는 지훈. 지훈을 본 병심은 (드디어) 자신을 돌아보는 듯 하죠. (ㅋㅋㅋㅋㅋ 미란 양귀비됐죠ㅋㅋ)




# 청춘 돌아온 고고구구 촬영장, 경자x현기?

  

  동찬은 팔목아픈 동생 동식을 고고구구에 데려갑니다. 기타치며 노래하는 동식 보였죠. (+이러다가 가수데뷔하는거 아니에요?ㅋㅋ)

  미란이 불러서 고고구구에 경자도 옵니다. 경자의 스카프에 맞는 현기. 현기는 경자 옆자리로 가죠 ㅋㅋㅋ 밧줄로 꽁꽁 부르면서 현기잡는 경자 ㅋㅋ 현기x경자 둘이 몰래 만나는걸 동찬이 보고 질겁하죠ㅋㅋㅋ 


  고고구구는 나이를 잊고 청춘으로 돌아가는 프로그램. 촬영중엔 옛날 게임들을 해요. (불타는 청춘 프로가 떠올랐죠) 그리고 촬영 후에 출연진들의 신체나이를 잰다고 해요. 친구들이 촬영하는걸 보며 옛날 모습들이 떠오르는 미란-동찬. 99년과 2019과 한 시간에 있다 느꼈다고 했죠. 



# 이석두-이형두의 진실? 

# 이석두를 깨운 황박사?


  하영은 이석두가 린치당하고, 운성그룹에선 대신할 사람이 필요해서 이형두를 세운걸 눈치챘어요. 이형두는 이석두가 깨어나는게 두려워 황박사를 죽이려 했고, 아내 박효우??도 죽인것도요. 하영이 진실을 안다고 하자 이형두가 물어요. "원하는거 말해." "마동찬."하영이 대답합니다.


 이후 황박사의 실험실에 총을 쏘면서 들어오는 이형두와 부하. 그를 막아서는 황박사. 그런데 사라진 이석두의 냉동캡슐. 이석두는 캡슐에서 나와 병원침대에서 치료중이에요.




# 저온활성 단백질 변이 위기!


  과거. 냉동실험 찍은 테이프를 찾아낸 카메라맨. 동찬이 그 필름을 보고 충격받죠. (뭘 봤을까요?)


  31.5도의 체온인데 동찬의 몸에 이상이 생깁니다. 저온 활성 단백질에 변이가 생긴거에요. 하지만 총 앞의 황박사는 "자네만 믿네. M34"하고 전화를 끊어요.






+ 예고편에 변이가 시작됐다하죠. 


+ M34라는 말의 의미를 대해서 조교가 찾아내서 고칠 수 있겠죠? 


+ 동찬-미란의 관계에 대해 최초의 냉동인류냐 묻는 황박사.ㅋㅋ 진짜 그렇게 될까요? 


+ 동찬이 쥔 큰 텀블러 탐났죠ㅋㅋ 설마 이것도 메가커피.,,,?


+  아이스링크. 미란과 남태를 본 동찬. (아이스링크에선 또 미란-동찬이 데이트해도 괜찮겠군요ㅋㅋ) 


+  현기에게 아이디 도용한 범인 찾으라 한번 더 말햇는데 과연


+  동찬-미란이 책상 아래로 몰래 손잡고 있는데 여자 소피디가 보죠. 소피디는 이후 고고구구 프로젝트 빠진다고 했다가 동찬이 위로하자 다시 넘어오는 일이 있죠.


+ 고속버스 짝꿍된 동식과 현기 ㅋㅋ 방송국에 갔을 때도 동찬동생과 현기가 마주치고 낯익어했죠 ㅋㅋㅋ 설마 경자랑 삼각관계 되나 했는데 ㅋㅋㅋ 완벽한 현기x경자였죠ㅋㅋ 


+  편지쓰고 사라진 황병심. 그리고 인터뷰 방송하죠. "삶을 바라보는 관점과 태도가 중요하다. 근데 인생사 다 숫자입니다. ....... 나이 맞춰 산다고 행복하겠습니까?" 이말했다 저말했다(?) ㅋㅋ 말이 많아요 ㅋㅋㅋㅋ 근데 그걸 보면서 예능에 딱이라고 감탄하는 동찬ㅋㅋㅋ(피디관점)


+  미란은 하영에게 자신의 입장을 보도해줘서 고맙다고 인사하는데 "동찬씨 잘 대해줘요. 누구라도 뺐고싶은 남자잖아요" 의미심장한 말을 던지는 하영.




+ 절벽 촬영지? 포천아트밸리 (화유기 촬영지이기도 했죠)


+ 토일 밤 9시10분 tvN 방송하는 드라마 <날녹여주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놀러와주세요!


#날녹여주오11줄거리 #날녹여주오리뷰 #지창욱 #원진아 #드라마 #윤세아 #김원해 #김법래 #오아린 #심형탁 #냉동인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