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썸바디2 4회 BGM-썸뮤비 촬영장소-영화관 정리 : 베댄 강정무 1박2일 반전선택! 이예나-윤혜수 연습갈등 눈물의 이유? 본문

기타/tv

썸바디2 4회 BGM-썸뮤비 촬영장소-영화관 정리 : 베댄 강정무 1박2일 반전선택! 이예나-윤혜수 연습갈등 눈물의 이유?

ForReal 2019. 11. 9. 03:51
반응형

썸바디2 4화 방송 시청 후기와 BGM 촬영장소 등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4회에서는, 썸뮤비를 위한 연습을 시작하면서 몇가지 갈등이 보였고, 커플 썸뮤비 촬영하고 베스트 댄서를 뽑는 모습이 나왔습니다. 



Mnet 썸바디2


4회

BGM-촬영지?

강정무발 소용돌이?

예나-혜수 눈물의 이유?




예림-준혁-예나



# 예나의 눈물 : 부상때문 ?


  지난 예고에서 예나가 정색하다가 눈물 흘리고 못하겠다는 장면이 나왔었는데요. 감정이 격해져서 그런가 생각하게 하는 예고였죠. 게다가 이번회 썸뮤비 연습에서도 예림이 연습리드하고 준혁과 호흡이 좋았죠. 예나는 두 사람을 말없이 떨어져서 바라보는 것이 나왔고요.


  그러다가 정말 썸뮤비 못찍었다하는 예나의 장면이 나왔는데요. 하지만 예고와는 다른, 리프트하다가 부상을 입은 내용이 나왔습니다. 그래서 예나의 마지막 뒷부분 파트를 예림이 하게 됐죠.

  예림-준혁의 썸뮤비가 가장 몰입도 있고 아름다웠어요. 


세영


# 혜수의 눈물 : 커뮤니케이션 문제 ?


  한 남자댄서와 두 여자댄서 상황인 다른 팀. 우태와 혜수-세영도 갈등과 눈물이 있었죠. 


  연습때 먼저 짜는 우태-혜수 시간이 길어지고, 기다리면서 오랜시간 소외되는 세영의 장면이 나왔습니다. (+ 그 와중에 춤추는 세영 이쁘더라고ㅋㅋㅋ 첫 회때 춤추는게 제대로 안나왔었죠.) 


  이후에 우태-세영은 파트때문에 오해했다가 따로만나 서운함을 풀고 혜수에게 갔는데, 한편 2시간반 기다리다가 둘이 상의하고 파트 바꾸자는 얘기를 자신에게 하니 혜수가 서운함에 눈물 흘리게 됐습니다. 지난 예고편 눈물의 이유였어요. 세 사람의 갈등은 커뮤니케이션의 문제처럼 보였죠?


  세 사람의 썸뮤비는 지난 회에 미리 공개된 라스트 부분이 가장 극적이고 멋있었어요. 


우태-혜수


# 썸뮤비의 내용들 


  썸뮤비 룰 라스트씬은 여자가 창작하고, 남자가 선택이었는데 우태는 혜수를, 준혁은 예림을 선택(?)했죠?


  Die For You 우태-혜수-새영 썸뮤비 내용 : 사랑하는 여자를 두고 다른 여자에게 빠졌던 남자가 다시 돌아가지만 거절당하는 애절함 표현. 


  without me 정무-소리 썸뮤비 내용 : 사랑했던 커플이 이별 후 느끼게 되는 남녀의 서로 다른 감정을 표현. 


  예림-준혁 썸뮤비 내용 : 현실의 연인이 있음에도 꿈에 그리던 여인을 갈망하는 남자의 감정을 표현. 


  여성댄서가 두명이니 약간의 치정의 내용(?)이 자연적으로 그려졌죠ㅋㅋㅋ



<준혁-예림-예나 썸뮤비 영상>


혜수-정무


# 베댄 강정무, 1박2일 상대 선택으로 파란?


  첫 썸뮤비 베스트 댄서로 선정된 강정무였습니다. 강정무는 "누나가 예뻐보여야 돼"하면서 소리를 배려하는 연습과정과, 소리의 스킨쉽은 '팔베개'를 이용해 첫동작과 마지막 동작을 세심하게 디자인하는 모습이 나왔었죠. 


  그런데 베스트 댄서로 선정된 사람은 호감가는 이성과 제주도 1박2일 여행을 갈 수 있었고. 정무의 예상을 벗어난 선택으로 인해 5회 예고편이 재밌게 나왔죠.


  정무는 이제까지 함께했던 소리가 아닌 혜수를 선택습니다. 예고속 정무의 선택 변화로 썸스테이에 파란 인다는게 보였어요. 우태의 정색도, 혜수-정무 손잡고 물놀이 하는 모습도 보였습니다. 어떻게 될지 궁금했어요. 또 정무가 혜수를 선택한 이유가 역시 가장 궁금했고요.



재엽-도윤


# 한 텀 쉰 재엽x도윤, 다음 기회 오고


  이번회에 재엽x도윤이 짠한 맥주병을 부딪히는 모습이 나왔었죠ㅋㅋ

  하지만 다행히도 두번째 썸뮤비는 단체뮤이고, 주인공은 재엽과 도윤이라는 말이 나왔죠. 첫 썸뮤비에서 춤 못춘 두 사람이었는데 다행이었죠. 또 주인공은 커플안무 부분이 있다고했습니다. 상대를 꼽을 수 있는걸까요? 두번째 단체 뮤비가 어떨지 궁금해졌어요.





# 4회 BGM 조금정리


  정무가 소리에게 도시락 내밀 때BGM :

If you're over me-Palo Santo


  준혁-예림-예나 셋이 썸뮤비 노래 정할 때 :

Castle - Halsey


  입맞춤 카드를 본 우태 장면 :

Bright Blue Skies - Mitch James 


  아침 준비할 때 지친 얼굴의 세영 :

7rings - 아리아나그란데


  재엽-도윤의 취중진담 장면 : 

뉴이스트-있다면 / 황인욱 - 취하고싶다

  




+ 오늘도 도윤은 허당으로 웃겼죠ㅋㅋㅋ (2층침대에서 천장에 부딪히고 눈 튀어나왔죠ㅋㅋ


+ 또 웃긴 부분 : 자신의 키스신보는 이우태의 오그라드는 손가락ㅋㅋㅋ 



+ 또 그와중에 라인하나로 모여있는 스메그 PPL 예뻤죠ㅋㅋㅋ


+그리고 4회 중에 혜수가 연습실에서 몰래 운 뒤에 준혁에게 이런 일이 있어서 울었다는 얘기 꺼내는 장면 있었죠. 현재 혜수x준혁 이야기가 실검에....?


# 썸바디2 4회 촬영지 정리



+ 연습실 = 반포동 썸스튜디오 :  프랑스학교 옆. (서래로1길 8 트윈빌)

+ 세영-우태-혜수 썸뮤비 촬영지 : 안산 단원구 탄도항. 풍차가 있는 항구

+ 정무-소리 썸뮤비 촬영장소 : 정동진 하슬라 아트월드

+ 예림-준혁-예나 썸뮤비 촬영지 : 을지로1가 아크앤북 서점


+ 썸뮤비 시사회 한 영화관 : 왕십리역CGV 거실형 극장 씨네&리빙룸 관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검색결과창에서 간판을 빼앗겼지만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놀러와주세요!



#썸바디2 #Mnet썸바디2 #썸뮤직 #썸바디배경음악 #BGM #이우태 #윤혜수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