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썸바디2 5회 BGM-썸뮤직-촬영장소 정리 : 맥주공방? 재엽x혜수 키스신 충격, 도윤의 삼각관계, 정무의 제주도 선택 이유? 본문

기타/tv

썸바디2 5회 BGM-썸뮤직-촬영장소 정리 : 맥주공방? 재엽x혜수 키스신 충격, 도윤의 삼각관계, 정무의 제주도 선택 이유?

ForReal 2019. 11. 16. 08:45
반응형

썸바디 5회 방송 시청하고

BGM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썸바디 5회에서는, 정무x혜수의 데이트가 담긴 예쁜 제주도 화면. 썸뮤직. 단체 연습 시작 등이 있었고 관계 속에 얽히는 심리가 나오면서 긴장감있게 이어졌습니다.



Mnet 썸바디2


5회

줄거리 리뷰



정무-혜수


# 정무가 혜수를 선택한 이유? 제주도 다녀온 뒤 변한 마음?


  이번 회에는 지난 회 마지막에 이변처럼 그려진 정무의 혜수 선택, 그 이유가 나왔습니다. 첫 만남에 취미가 같은 등 코드가 맞는 혜수에게 궁금함이 있었는데 만날 기회가 없어서라고 썸마스터에게 고민을 말했고, 마스터의 조언은 시간을 갖지 못한 분과 기회를 가져보란 거였죠.


  이후 정무x혜수의 제주도 데이트의 모습이 나왔습니다. 제주도의 예쁜 화면이 다음 여름의 제주티켓을 사고싶게 했는데요. 두 사람은 협재 해변에 가기도 했고. 제주숙소 애원읍 U호텔 수영장에서 놀고. 샴페인마시며 영화를 보기도 했죠. (장소 정보는 포스팅 맨 아래에)



  한편 두 사람 생각이 많아진 소리과 우태도 보였습니다. "내가 저렇게 못해줬나 싶기도 하고"했죠. 


  결국 정무가 제주도에서 답은 찾은 '소리.'였다 말했죠. 원래 파트너하면서 소리에게 호감갔었고 다른 파트너에 대한 아쉬움이 있어 혜수와 기회를 가져본건데 결국 소리였다는 의미였겠죠? 


예림-도윤



# 새 러브라인? 도윤의 삼각관계 with 예림-세영 


  이번 회엔 도윤의 새로운, 꼬리를 문 삼각관계 이야기가 있었죠.

 

  도윤은 예림에게 커피 마시자 데이트 신청 후 그동안 예림이 눈치 못챈 마음을 다 털어놨죠. 첫만남부터 '아름다워' 마음이 갔다는 고백도, 썸뮤비 파트너 제안도 다이렉트로 해버렸습니다. 멋부리지않고 그냥 말하는 모습처럼 느껴지던 장면.

  감정을 털어놓은 후에 두 사람이 이성으로 보여그런지 예림 리프트 하는 도윤장면을 보니 방송을 볼 때 터치가 부각되어 보이는 시선이 되더라고요. 다시 보니 멋있는 동작이었고, 그들은 프로의 모습이었지만요. 


세영


  한편 그런 도윤을 모른채 세영은 도윤에 대한 마음이 있었다며 준혁에게 도움요청하는 장면이 나왔습니다. 세영이 좋아하는 이유는 도윤의 작은 배려와 유머러스함이라고 화면이 보였고요. 이후에 도윤이 세영에게 첫 썸뮤직을 받고 감격하는 장면 웃겼죠ㅋㅋㅋㅋ

  같이 한국무용하는 도윤과 세영 장면이 잠깐 비췄는데 파트너가 된 모습 보고싶기도 했어요.


  또 도윤-세영-예림 셋이서 카페 가는 것도, 또 아픈 도윤을 챙기는 세영-예림의 장면도, 그리고 썸뮤직 시사회에서도 세사람이 함께 앉은 모습으로도 삼각관계 시선으로 비추는 것이 느껴졌어요.


소리-재엽


# 자신의 감정을 보게 된 소리, 다음 회 재엽과 호텔에?


  재엽이 혜수를 파트너로 지목한 걸 알고 제주도에서 돌아와 당황하는 정무 표정 컷, 직후 속마음을 서로에게 털어놓은 재엽과 소리가 차례대로 미소짓는 컷이 이어지는 장면이 있었는데요. 이 장면이 재밌는 심리로 상상되기도 했어요. 꿀잼편집이었죠?


  그런데 제주도의 여파로 소리는 "내 감정을 보기 시작했어" 헷갈리는 감정을 짚어봤다고 했죠. 그리고 다음 예고에 일탈을 떠난 두 남녀. 호텔에 간 소리와 재엽이라고 나왔고요. 소리 본인의 감정은 재엽에게 여전히 향하는 걸까요?




  한편 소리x재엽 데이트를 거꾸로 본 정무와 혜수의 표정도 예고편에 잡혔는데요. 묘한 기류를 예고하는데 긴장감 있었죠. 단순한 삼각, 사각 아니고 관계 꼬여가는 스토리로 보게되니 굉장히 재밌었고, 기대됐어요. ㅋㅋ


우태-혜수


# 혜수x재엽 쌍방 엔딩 되나?했는데 파국


  한편 혜수에게 '드디어' 데이트 신청하는 재엽도 있었죠. '드디어' 재엽의 꽃단장도 나왔는데 꽃단장하니까 재엽 모습에 훨씬 잘생겨보이더라고요. 맥주마시며 재엽과 혜수의 대화 : "(파트너) 언제 정했어?" "이미. 그 화면이 떴을 때" 하는데 재엽이 드디어 마음을 표현하는건가하고 1회부터 쌍방이었는데 뭔가 결실이 있을까 기대했어요. 재엽의 기분 좋은 표정도 보였죠. 하지만 너무 빠른 기대였죠. 


혜수-재엽


  재엽과 데이트하고 또 저녁엔 우태가 혜수를 데리러 가서 두 사람이 한강에 함께 했는데요. 반면 기다리고 있던 듯한 재엽장면과 기분 안좋은 듯한 연습실의 재엽이 비췄습니다. 뭔가 감정의 골이 생긴듯이 나왔죠. 롤러코스터 탄 감정이 파국같이 느껴졌어요ㅋㅋ



# 단체 썸뮤비 기대! 키스신 입술에 충격받은 시청자1명


  이번 회엔 단체 연습이 시작됐죠. 하휘동 안무디렉도 보였고요. 점점 단체 연습 모습이 완성되어가자 썸뮤비가 기대되어 설레면서 봤는데요. 이번 회에선 단체 연습과 단체촬영날, 루프탑에서 단체 촬영 시사회 모습을 살짝만 보여줬죠. 예림 새로운 메이크업 예쁘고, 혜수의 분장도 예뻐서 기대됐고요.



  특히 미리보는 장면에서 놀란 부분은 키스신이었겠죠? 도윤X예림의 키스신에도 놀랐는데, 혜수X재엽의 모습에 더 놀라움 커졌어요. 키스신이 있는 썸뮤직이라고 했지만 지난 우태-혜수의 모습처럼 흉내만 내고 그림자 뒤로 안보일거라 예상했는데 입술이 움직이는 예고가 보였죠. 진짜 키스신이었다니 충격의 미리보기였어요.


  썸스테이에서 이성의 감정 교류해야하는 상황으로 함께 지내는 모습이 보이니 둘의 관계가 무용수라는 생각을 반쯤 잊어가면서 보게 되어 더 충격인걸까요?



# 5회의 썸뮤직, 듣기-가사?


5회 썸뮤직 노래 정리? 여자가 보낸 썸뮤직만 나왔어요.


단체 썸뮤비 곡 

: Indila - Derniere Danse (몽환적이고 슬픈 목소리가 인상적인 노래. 존재의 고통을 춤으로 이겨내는 스토리)


예나 -> 준혁 : 소유 <좋은 사람>

듣기& 가사보러 바로가기 ■클릭


예림 -> 준혁 : 엘, 박재정 <그녀를 잡아요>

듣기& 가사보러 바로가기 클릭


세영 -> 도윤 : 오존 <우리 사이 은하수를 만들어>

듣기&가사보러 바로가기 클릭


소리 -> 재엽 : Dan&Shay - speechless

듣기&가사보러 바로가기 ■클릭


혜수 -> 정무 :  G.soul - Found You

들으러 바로가기 ■클릭


# 썸바디2 5화의 배경음악 정리


썸바디2 5회 BGM 몇개 정리


썸뮤비 시사회 후 집에 돌아오는 정무 장면

: Dont Check on me - 크리스브라운 저스틴비버. 잉크


제주도에 간 정무x혜수

: what do you mean - 저스틴비버


협재에 간 정무x혜수

: Peder Elias - Bonfire


준혁 예나 발마사지 대화 장면

: Grow Up - Christopher


정무가 준비한 제주도 디너 발견하고 식사 시작

: Like Strangers Do - AJ Mitchell


정무가 혜수와 데이트 해 본 사람 물어보고 회상장면 (밥해주는 재엽)

: Lyin' - Bishop Briggs


단체연습에 돌아온 혜수-정무. 재밌었냐 묻는 소리 장면

: Ariana Grande ft. Big Sean - Best Mistake 


혜수-정무가 온 뒤 정적이 감도는 썸스튜디오 장면. 재엽이 선택한 파트너 플레이백으로 밝혀지기 직전

: To The Grave - Bea Miller


재엽이 파트너로 혜수 지목한거 알려준 직후.

: Good Thing - Zedd, Kehlani


단체뮤비 연습 셋째 날 아침

: fat bottomed girls - Queen


우태와 같이 연습실에 들어오는 혜수를 재엽이 본 갈등 장면 

: Shine Your light - Jason Tarver&Lucy Underhill


다음 회 예고에 나온 노래

: Let Me Down Slowly - Alec Benjamin





+ 예고편에서 재엽-우태가 키스신을 보면서 질투하고 얘기하는 듯 오디오가 들렸죠. 헐. 싸우는건가 하면서 심장박동이 빨라진 시청자가 1명뿐이 아닐 것 같았어요.


+ 또 6회예고에 예림을 따로 챙겨주는 준혁. 예림의 친오빠같은 오빠들의 체크?가 나오는 듯 했죠. 이번 회에 준혁에게 표현하기 시작하려는 예림이었는데 그것의 연장일까요?


+ 우태 혼자 노래부르니 자막 "셀프 썸뮤직"ㅋㅋㅋ 또 혜수가 1박2일 정무와 갔다왔는데 표정안좋다가 혜수오니 그저 혜수 트렁크 들어주는 우태 장면이 보여 방송에서 웃기기도 했어요ㅋㅋ


+ 한편 예나가 부상으로 힘들어했었는데 위로하는 준혁의 말도 있었죠.


+스쿠터 타고 나가자는 재엽. 스쿠터 종이 궁금하기도 했습니다. 


+ 썸바디2 5회 촬영지 ?


준혁x예나 마사지샵 : K-SPA

애원읍 U호텔(uni호텔=유니호텔) 복층룸. 수영장.

도윤-세영-예림이 함께가서 브런치 먹은 반포동 L카페 : 롱브레드 서래마을점

혜수-재엽 데이트 이태원 맥주공방 : 굿비어공방. 효모 직접 넣고 맥주를 만들어 먹는 곳. 

혜수-우태 한강 : 한강에 피크닉 반포점



+ 궁금한 부분 : 정무가 준비한 만찬 어떻게....?


+ 금요일 밤 20시에 본방송합니다. Mnet 썸바디2.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검색결과창에서 간판을 빼앗겼지만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놀러와주세요!



#썸바디2 #Mnet썸바디2 #썸뮤직 #썸바디배경음악 #BGM #이우태 #윤혜수 #강정무 #도윤 #썸바디25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