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나혼자산다 윤도현의 칼국수-초계국수 식당 어디? 박나래 라디오 제품, 티볼리, 어묵라면-라죽 레시피? 풍성풍성 가사 녹이는 장면 소름! 본문

기타/tv

나혼자산다 윤도현의 칼국수-초계국수 식당 어디? 박나래 라디오 제품, 티볼리, 어묵라면-라죽 레시피? 풍성풍성 가사 녹이는 장면 소름!

ForReal 2019. 11. 16. 10:39
반응형

나혼자산다 320회(11월15일 분) 시청후기 남겨놓는 공책이에요


320회에서는, 지난 회에 이어서 헨리x윤도현의 쌍남자 되기 모습2, 그리고 박나래의 생일파티에 모인 여은파의 모습도 이어졌어요.



MBC 나혼자산다


320회

시청후기




# 윤도현의 온계칼국수 코스, 식당 어디?


  헨리x윤도현이 라이딩하고 밥먹으러 갔죠. 식당도 윤도현의 라이딩 코스 중 하나라고 했죠. 온계칼국수와 초계비빔국수를 주문해 먹었는데 냉온국수 함께 시켜 바로 먹고싶어졌어요. 


(+ 이 식당은 미사리. 팔당 밀빛 초계국수입니다. 가격대는 한그릇에 만원정도. 이미 사람들이 줄서서 먹는 곳이라고 해요. 팔당밀빛초계국수 주소 : 남양주 와부읍 팔당리 80-11)



# '땅바닥만 보고 가다보면' 인생수업 감동와중에


  "가끔 그럴 때 멀리 보면 답이 안나와. 너 아까 그랬지 '저 길이 끝도 없어요.' 그럴때는 땅바닥만 보고 가는거야 아무 생각없이 땅바닥만 보고가면 어느 순간 와있어"하며 자전거길에 비유해 인생 명언을 해주는 윤도현에게 감동(받는 와중이었는데요. 그 화면을 윤도현은 "어우 머리 이상하다"하고 있었죠.ㅋㅋㅋ)


# 적막 만드는 기단84의 풍성풍성 시, 살려내는 윤도현 소름


  예고편에서 본 기안84의 풍성한 머리숱 시 읊는 그 장면의 적막함과, 표정들과 cg풍성과 스케치북 내리치는 이시언의 리액션까지 나왔죠ㅋㅋ

  (알고보니 기안84가 '풍성풍성'은 예술적 무언가도 풍성하다는 의미를 담은거였다고 설명했습니다. ㅋㅋ 의미가 있었다니...!)


  윤도현은 어떻게든 기안가사의 장점을 뽑아냈는데요. "노래와 함께 자라왔다" 느낌도, 함축적이지않고 설명적인 가사가 매력적이라고도 칭찬했고요. 결국 정말 기타에 그 시를 부르는 윤도현까지 나왔죠. ㅋㅋㅋ


  윤도현이 적막하게 하는 그 가사를 곡으로 녹이는 장면은 정말 소름이었죠. 시언이 가사 좋은거였다며 스케치북 사과했고요. 풍성풍성 노래가 이번주 내내 떠올라서 흥얼거리게 되는거 아닐까하고 예감도 들었어요.ㅋㅋ 

  듬성듬성도 재밌었고요. 






# 따라타고싶어지는 보드


  이후에 도현이 보드타는 곳에 간 윤도현&헨리. (스케이트보드장은 양평 시루자파크.) 새로 공사한 2층의 모습이 공개됐죠. 아마 전국의 스케이터들이 입맛을 다시지않을까했어요. ㅋㅋ

  또 허벅지 운동에 보드가 도움이 된다고 한 이야기도 나왔고, 재밌게 운동할 수 있는 것처럼 보였죠. 보드 안타는 시청자들도 흥미로워할 것 같았어요. 2m에서 뚝떨어진다는 걸 하는게 나오는데 스릴있을것같아 궁금해지기도 하더라고요.


  그리고 쪼꼬만 보더 아이들이 와서 보여주는데 귀엽고 잘했죠ㅋㅋ 가장작은 아이 7살 순후도 같이 하려는게 너무 귀여웠고요. 설마 보드 국가대표 그런 아이들일까 궁금해졌고요. 

  그리고 또 스펀지 훈련한다는, 시루자 교육프로그램 모습 같은 것도 엿볼 수 있어서 신기하고 흥미로웠어요. 


  헨리와 윤도현의 일상 속 우정 이야기가 이렇게 끝났습니다. 


스케이트 보드장


어묵라면


# 나래의 레시피 : 어묵라면 & 라죽 


  공기 놀이도, 말뚝 박기도 하는 나래x화사x한혜진의 모습이 나왔고요.


  이후에 나래가 어묵을 면발처럼 길쭉하게 잘라 라면에 넣어먹었죠. 어묵 분식집에 파는 메뉴이기도 하죠. 어묵우동-어묵국수-어묵라면(?). 여하튼 다진마늘-대파 넣으라는 팁도 알려줬고요. 따라서 해먹고싶어졌어요. 특히 어묵과 어울릴 것 같은 나래가 넣은 면발 굵은 라면은 진짬뽕으로 보였죠(??) 

  다 먹고 '라죽'하는데 침이 다시 나오게 했죠. 밥넣고, 라면과 김가루 넣고 국자로 휘적휘적, 참기름 추가하는게 나왔죠. 





# 나래의 라디오 제품? 


  또 박경의 꿈꾸는 라디오에 사연 보내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기다리다가 라디오에서 사연 읽히는 장면도 나왔습니다. 

  혼자 사연에 뽑힌 한혜진은 "유머러스한 포인트"로 흥미 유발을 해서 뽑혔다고 DJ경력의 경험치를 보여주기도 했죠. ㅋㅋ 또 당시 시청자 게시판에서 눈치챈 채팅방도 나와서 흥미로웠고요.


  특히 라디오가 흘러나오는 제품이 예뻤는데요. 나래 집에 있던 라디오 제품은 티볼리 오디오. 가격은 30만원 안쪽. 고음질 블루투스 스트리밍 9m가능. FM AM 라디오 가능. 사이즈 11.5x21.3x13.3 정도라고 하네요. 


#박나래라디오



+ 예고편엔 부산국제영화제 사회를 맡은 이시언, 친구들과 모습. 또 기안84와 양치승의 만남도 보였어요. 헬스와 한우ㅋㅋ 다음회가 궁금해졌습니다.


+ 라디오 말고 옛감성은 신문에서도 나왔죠. 요즘 사람은 모르는 신문 편성표에 반가워하는 나혼산 멤버들ㅋㅋ


+ 매주 금요일 밤 11시 MBC 본방송하는 <나혼자 산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검색결과창에서 간판을 빼앗겼지만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놀러와주세요!



#나혼자산다 #헨리 #윤도현 #박나래 #화사 #한혜진 #방송 #예능 #나혼산 #박나래티볼리오디오 #초계국수 #윤도현온계칼국수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