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나혼자산다 심리 치밀이용 pt, 양치승 트레이너 헬스장?! 운동하다 연체-퇴화 기안84 폭소! 중계사회 이시언 실수 호러, 곤약쫄면 본문

기타/tv

나혼자산다 심리 치밀이용 pt, 양치승 트레이너 헬스장?! 운동하다 연체-퇴화 기안84 폭소! 중계사회 이시언 실수 호러, 곤약쫄면

ForReal 2019. 11. 23. 08:29
반응형



  나혼자 산다 321회기안84가 연체동물이 되도록 열심히 운동하는 모습도 담겨있었고요. 부산국제영화제 중계MC가 되었지만 긴장에 정수리 자랑을 하는 배우 이시언도 담겨있었어요. 스튜디오에 온 경수진도 보였고요. 아래 나혼산 11월 22일 방송 시청 후기 남겨요 !




나 혼자 산다


321회

시청후기




# 시청자 뒤도 서늘케한 MC 이시언의 실수들


  부산국제영화제BIFF 개막식 중계MC를 맡게 된 이시언이 나왔습니다. 중계사회자들이 준비하는 대기실의 모습부터 흥미로웠는데요. 행사가 시작하고, 레드카펫에 스타들이 입장하는 모습이 담기며 신기하기도 했어요.


  한편 긴장한 이시언이 행사장에서 실수를 하는 장면들이 이어졌고, 스튜디오의 응원을 업은 이시언이기에 시청하며 마치 이시언의 지인이 된 냥 응원하게 되고, 그러니 이시언의 실수에 시청하면서 뒤가 서늘해지기 했습니다.

  나혼자산다 방송에선 이시언이 타이밍 못잡는 모습도, 공명과 공유를 실수하는 모습도, 아직 읽지않은 대본을 떨어트리기고, 고개를 아래에 박고있는 장면도 있었죠.




  하지만 호러같은 실수의 장면 뒤, 매끄러운 애드리브와 좋은 마무리가 나왔죠. 이시언의 사회가 끝나며 골든벨 bgm 나올 때 너무 잘 맞아서 웃겼어요ㅋㅋㅋ

  이시언이 걱정하자 부산 친구는 위로하다가 "완전 조져놨다 마"하고 조지나 CG 나오는 장면도 웃겼죠.ㅋㅋ



# 무게 느끼는 시언과 친구들, 그리고 곤약쫄면


  행사 후 시언과 친구 원석은 커플차인 '연산동 순두부'를 타고 이동 했는데요.ㅋㅋ (오픈 비틀.) 친구들과 만나 행사의 아쉬움을 위로받는 모습이라 마무리됐습니다.


  친구 재천이네 마트에서 만나는 모습. 밥값으로 마트 일 하는 시언. 전기세 몇백에 재고 싸안는다고 마트 어려움 있다는 이야기 등 친구의 마트 썰이 흘러갔죠.

  재천은 가장으로의 무게를, 시언은 책임의 무게를 느끼는 모습이 같았던 듯 합니다.


  시언과 친구들이 만나서 소고기 긴 팬에 구워먹는 모습도 보였는데요. 무엇보다 쫄면에 곤약 대충썰어 넣어 먹는게 나와서 따라해먹어보고싶더라고요.  



# 골덴 지조 지키며 호랑이형님 양치승에게 간 기안84


  화면 안팍에서 골덴 입고 나타나며 처음부터 웃기는 기안84. '지조있는 패션' 보여주며 헬스장으로 향했습니다. 화보촬영을 위해 몸이라도 만들려고 왔다는 기안84.


 곧 헬스장에선 호랑이 티셔츠의 어깨가 떡벌어진 양치승 관장이 나왔죠. 호랑이형님 치승74라고ㅋㅋ


  먼저 "얼마나 촛농인지 보자고"하고 체지방 체크를 했죠. 체지방 18.3이라했죠. 관장은 "이런 사람들은 tv에 나오면 안돼" 말했죠. ㅋㅋ 시작부터 조금씩 호랑이의 기운을 풍기는 멘트들이 보였어요. 




# 극단의 운동하며 퇴화된 기안84에 폭소


  양치승 관장은 기안84를 극단으로 몰듯(?) 운동을 시켰죠. 

  전신푸쉬업. 무릎접었다 펴고 푸시업. 덤벨. 원판업좌우비틀기다운. 데드리프트. 봉잡고 스쿼트. 런지. 마무리 40분 런닝머신 마무리. 등을 하는 모습이 화면에 나왔습니다.

  시청자들이 화면을 보면서 따라하고 싶어지지않을까 생각했습니다. 내일 새벽에 당장 근력 운동을 해보고싶어지는 화면이었어요. (+ 왠지 헬스장 가면 모두 운전하고있을 것 같다는 예감이)


 기안84가 운동하면서 웃겼던 장면은 먼저 원판 운전(?)하게할 때 기안의 허리가 연체동물처럼 휠 때였어요ㅋㅋㅋ 반복운동으로 얼마나 힘들면 저런 자세가 나오는지 알 것 같은 마음에 웃음이 터져나왔고요.


  또 웃겼던 장면은 런지해서 물 떠올 때였습니다. 퇴화한 인류 자세 자막, 공룡 자료화면과 누가 찌그려놓은듯한 런지 걸음의 기안84가 웃겼어요. 




  하지만 런닝머신에서 꾀부릴 때는 관장 무서웠죠.




# 심리 파악한 치밀한 관리에, 기안84 질겁


  그런데 마지막까지 관장은 긴장(?)을 놓치않았죠. 기안84 집까지 찾아가는 관장. 이 때 뭔가 알고있다는 성훈의 웃음이 웃겼죠.


  양치승 관장은 우선 식단 챙겨주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파프리카, 기름기 없는 우둔살(?), 계란 한판 등의 재료. 게다가 귀찮을까봐 바로 식단 준비 해놓게하는 코치역할을 했고요. 또 관장은 기안84의 집에 가서 해로운 거(술) 키핑해주는 듯 보였고요.


  기안84의 집에서 웃겼던 장면은 곧 금자씨bgm이 나오면서 호러같은 분위기가 되고, 관장이 여기서 합숙할거라 할 때 재밌었죠.ㅋㅋㅋ 처음 만난 사람이 잔다고 해서 질겁하는 기안84고요. ㅋㅋㅋ (하지만 다음 날 일찍 돌아갔다고 했죠 ㅋㅋ) 

  알고보니 관장이 집에서도 긴장하게 하기 위한 심리적인 방식같았죠?ㅋㅋ


  아마도 여러 경험으로 몸 만들어야하는 사람의 심리를 꿰고있을 것 같고, 그를 이용해서 치밀한 훈련-관리 해주는 양치승 트레이너로 보였는데요. 프로그램을 보며 많은 사람이 호랑이형님에게 PT를 해보고싶다는 생각을 했을 것 같았습니다.ㅋㅋ


  기안84도 pt전보다 스튜디오에서의 모습이 턱이 좀 더 잘 보이는 것 같은 느낌이.....었...죠... ?


  (양치승의 헬스장 ‘논현 바디스페이스’ pt 비용찾아보니 쓰다만 회원권 60만원이라하는거라 보니까 pt 비용은 약 80만원 아닐까 추측도 해볼 수 있..... 그런데 횟수당 비용 정보가 아니라 정확하지 않죠? 아니 티몬에서 1:1 피티 연간권이 25만원인것도 보이고요.(??) : 결론 : 센터에 직접 문의를 해야하는 부분같습니다.)


  + 예고편에 나온 소고기 먹방은 나오지않았네요!




+ 다음 회에선 기안84의 작사와 헨리의 작곡으로 노래를 만드는 듯 보였죠. '갔다 온 텐션'의 곡이 나온다했고요.

+ 또 하와이에 일하러 간 남궁민. 거북이 찾으러 가는 모습이 나왔죠. 


2주 금주와 치팅때만 술먹는다는 경수진의 이야기에서 팁도, 또 성훈은 카페인 섭취하면 심박수를 올려 칼로리 소모된다는 팁도 주기도 했어요. 




+ 차에서 재천이 부르던 뽕짝... 박군-한잔해 ?


+ 민소매를 입은 기안84의 급 겨털탈모 고백도 있었죠ㅋㅋ 탈모라니ㅋㅋㅋ


+ 금요일 밤 11시 방송하는 MBC 나혼자산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검색결과창에서 간판을 빼앗겼지만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놀러와주세요!



#나혼자산다 #부산국제영화제 #MC #이시언 #기안84 #양치승 #방송 #예능 #나혼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