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나혼자산다 부산국제영화제 MC 주성철-오정연 나이 누구? 기안84 몸+양치승 한우 고깃집-정육점-헬스장 어디? 본문

기타/tv

나혼자산다 부산국제영화제 MC 주성철-오정연 나이 누구? 기안84 몸+양치승 한우 고깃집-정육점-헬스장 어디?

ForReal 2019. 11. 22. 18:55
반응형



나혼자산다 321회 예고에서는 부산국제영화제 사회를 맡게된 이시언의 모습이 보였고요. 또 기안84가 화보를 위해 성훈의 관장님과 트레이닝을 하는 모습도 나왔죠.



나혼자산다


321회

부국제 MC 이시언,

그 옆 오정연-주성철?


호랑이 양치승 헬스장-한우고기식당?




# 부산국제영화제 MC된 이시언, 그 옆엔 누구?


  스타들이 모이는 '부산국제영화제' 이번 해에는 10월3~12일에 열렸는데요. 개막식 행사에 MC를 보는 이시언이 나혼자 산다에 나오는 것 같았어요.


  이시언이 MC 준비를 하는 모습도 보였는데요. 그 자리에는 함께 3MC를 본 사람들이 보였죠. 오정연 아나운서와 주성철 편집장이 보였습니다.




  오정연 아나운서는 방송진행 이력이 많아 시청자분들이 모두 알겠지만요. 아나운서 경력 외 배우활동도 했고요. 오정연님 나이는 1983년생 36세로 신장은 168cm, 서울대 체교 중퇴, 서강대 연영과의 프로필이 있습니다.


  주성철 기자는 영화평론가로 76년생(42세), 영화 월간지 키보에서 기자경력 시작해, 필름2.0~씨네21 입사 후 현재 편집장. 주성철님은 영화 프로그램(최근 방구석 1열 등)에서 자주 볼 수 있고, 영화 저서 들도 여럿있어요.


+

  기타 예고편에서는 화면을 보고 MC 진행을 하는 박나래의 순발력에 감탄하기도 했는데요. 초보 진행자 이시언의 눈으로 MC의 세계를 엿보게 되는 모습 기대됐습니다.




# 화보 준비하는 촛농84


  321회 예고엔 기안84의 몸만들기도 있었죠. 기안을 보고 '촛농'처럼 흘러내린다고 표현하는 트레이너 양치승과요. 


  기안84는 한혜연 스타일링과 화보를 찍는다고 나혼자산다에서 언급됐었고, 그를 준비하려 헬스장에 왔다고 자막이 보였는데요.

  호랑이 관장 양치승 트레이너를 만나서, 정말 기안84가 놀랄 정도의 변신한 모습으로 나타날 수 있을지 궁금해졌어요. 


  예고속에는 기안84가 운동에 집중하는 모습이 재밌게 편집되는 듯 보였습니다. 운전한다하는 멘트와 대로 표지판 화면이 보였죠. 또 '하얀 두부같은 배' 등 자막이 웃겨줄 것 같아 기대됐어요ㅋㅋ



# 양치승 헬스장-단골 한우 고깃집?


  한편 소고기를 산처럼 쌓아놓고 식단을 시작하는 장면은 운동보다 더 따라하고싶은 욕구를 일으킬 것 같았는데요.


  양치승 관장과 기안84가 함께 소고기를 먹은 저 양치승의 단골고깃집은 '논현 한우촌'으로 보입니다. 논현역 2번출구. 논현동 141-16 2층. 양치승관장의 SNS에 매번 등장하는 이 고깃집 달려가고싶은데요.

  고기는 정육점(논현축산물판매장)에서 구입하고, 바로 옆에서 상차림비 4천원 내고 구워먹을 수 있고요. 다양한 특가 행사를 해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나혼산 프로그램에서는 특별 MC로 경수진이 등장해서 VCR을 보는 모습이었는데요. 지난 출연 때, 집에서 혼자 한우를 굽던 경수진이 어떤 멘트를 할지 궁금해지기도 했어요. 


  기안84가 운동한 양치승의 헬스장은 논현동 바디스페이스 라고 합니다. 논현동 학동로 6길 19. 이라고 하네요. 24시 헬스장으로 다양한 머신들이 있는데 스피닝존과 필라테스, 트렘폴린,복싱 존도 있다고 해요. 일반 회원은 3개월 12~15만원. Pt회원은 강도-빈도별로 비용이 다르겠죠?






+ 나혼자산다는 금요일 밤 11시10분 MBC 방송합니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검색결과창에서 간판을 빼앗겼지만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놀러와주세요!



#나혼자산다 #예능 #기안84 #양치승 #한우 #양치승고깃집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