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나혼자산다 남궁민 하와이 드라마-스노클링 마스크-거북이-나와라요 노래? 헨리 헤드폰=소니엔돌핀 헤드셋? 기안84 가사의 천재 찌질감성 예고! 본문

기타/tv

나혼자산다 남궁민 하와이 드라마-스노클링 마스크-거북이-나와라요 노래? 헨리 헤드폰=소니엔돌핀 헤드셋? 기안84 가사의 천재 찌질감성 예고!

ForReal 2019. 11. 29. 18:49
반응형



나혼자 산다 322회가 29일 밤 방송하는데요.


남궁민과 재만남하는 것도,

또 기안84x헨리의 콜라보(?)도 보였죠!


아래 남궁민의 하와이 드라마-스노클링 마스크 정보와, 헨리 헤드폰 정보 담았어요 !



나혼자산다


322회

남궁민 하와이 드라마?

스노클링 마스크?

헨리 헤드폰?




.


# 기안84 천재적 찌질감성 가사(?), 헨리와 작업예고


  지난 회 예고에 기안84와 헨리가 함께 녹음실에 있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그 전 회에, 기안84의 난감한 가사를 잘 녹이는 윤도현의 장면이 있었는데요. 마치 그 것의 다음편인 듯이 기안84의 가사에 헨리가 음악 작업하는 예고의 모습이었죠.


  사실 기안84는 헨리 앨범 작업에 그림을 그려주기로 했다는데요. 어쩌다가 목소리를 넣어주게 되는 건지 궁금해지는 예고편이었습니다.


  기안84의 가사는 찌질감성과 함께 리듬과 맞물리고, 또 헨리의 에코조정(?)덕인지 뭔가 듣기도 재밌고 좋더라고요ㅋㅋ

  기안84의 가사는 "나의 주말. 학교갔다 알바가고, 내가 좋아하던 그녀가 앉아있네, 나에겐 냉정한 그녀, 아 왜 나를 싫어하나 난 너에게 차였지 요 걸, 하지만 오늘은 월급날, 너보다 좋은 사람 만날거야, 오늘은 월급날, 받은 돈으로 인터넷 최저가 쇼핑몰로 보세 옷도 잔뜩 샀지, 친구들과 더치 페이한 돈으로 나간다 수원역! 나간다 수원역! 불타올라 수원역 불타올라 인계동! 죽인다 야 나는 쓰레기" ㅋㅋㅋㅋㅋ


 가사 첫부분은 천재적인 찌질감성으로, 또 뒷부분가사는 다른 화자가 드러나는 듯한 괴리감의 가사로 웃음을 유발했습니다.




# 헨리 녹음실 속, 헨디의 헤드셋 탐나는데...?


  특히 기안84의 녹음장면에서는 헨리 녹음실의 많은 악기, 기기들이 눈에 띄었는데요. 뒤에 1인용 의자 베라 리클라이너도 보이는 것 같았고요. 


  특히 눈에 띄던 건 기안84에게 둘러준 헤드셋이었죠. 요즘 헤드폰을 탐내던 중이라 눈에 띄더라고요. 



  헨리의 헤드셋은 소니의 제품으로 보입니다. '엔돌핀'. 현재 해외에서 70만원 이상의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한국에서는 230만원대의 플래그십 헤드폰. 프로의 헤드폰이었죠.



  소니 엔돌핀 헤드셋은 2016출시된 제품.


  소니 엔돌핀은 자체 전도성 표면으로 되어 완벽한 사운드 감상할 수 있다고 하고요. 마그네슘 돔 사용으로 초고음역 재현가능, 특히 어쿠스틱 필터제작-무공진 하우징으로 궁극의 공간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해요. 공명을 억제하고 미세한 잔향까지 재현한다고 합니다. 티타늄 헤드밴드를 가죽이 감싸는 구조가 튼튼-편안하고, 이어패드는 양 가죽봉제로 외부 소음차단하고 착용감이 좋다는 설명도 있어요.

  헨리 헤드폰 모델명. sony mdr-z1r 

  갖고싶지만 가격이...쉽지않죠ㅋㅋㅠㅠ




# 남궁민 하와이 촬영 드라마는?


  또 이번 회에 다시 나혼자산다에 출연한 배우 '남궁민'이 보였죠!


  하와이에 촬영하러 가서, 남은 시간에 거북이를 찾는 모습이 보였는데요.


  남궁민 드라마? 먼저 남궁민은 최근 드라마 '스토브리그' 방을 앞두고있습니다. 야구구단 프론트들의 이야기가 담긴다고 했는데 배가본드 후속 드라마에요! 


  (+ 더 많은 정보는 다음 링크 클릭 -> 드라마 스토브리그 소개? (남궁민x박은빈x오정세x조병규) )



# 남궁민 바다거북 해변 어디일까? 


  하와이 거북이를 찾아 시청률을 욕심내는 남궁민이 예고편에서 보였는데요.


   하와이에서는 거북이와 함께 스노클링하는 투어가 인기라고 하더라고요. 남궁민이 간 해변은 샥스코브라고 합니다.이후 라니아케아 터틀비치로 가는게 보였죠. 

  그 외에 하와이 말루아카 해변, 키홀로해변, 파날루 해변 등에서도 바다거북을 보기 좋다고 하고요. 여름이 가장 보기좋다 합니다. 또 터틀베이 리조트도 있고요. 


  남궁민이 외국인들에게 들은 Hawaii blue sea turtle을 찾을 수 있을까요? 하와이에는 5종류의 바다거북이 있는데 green sea tutle이 그 중 가장 일반적인 종류라고 합니다.


  또 수명이 긴 바다거북이는 인내, 지혜, 노력, 운 등을 상징한다고 하네요. 거북이를 찾으면 정말 시청률 운이 올까 궁금해지기도 해요ㅋㅋ




# 남궁민 잠수시킨 그 안경? 


  바다를 헤엄치는 남궁민의 모습에는 탐나는 스노클링 안경도 보였죠. 풀페이스 스노클링 마스크를 이용하면 훨씬 쉽게 수영하면서 바다속을 즐길 수 있다고 하는데요. 다음 여름이나 바다 휴가때는 사용해보고싶더라고요. 


  남궁민 착용 제품은 듀얼브레서 프리다이빙v3로 보입니다. 7~8만원대의 가격. 다양한 기능이 있어요. 


  남궁민의 마스크와 비슷한 저렴한 제품으로 Ballop 제품이 있는데 원가 4만원, 현재 할인가 27000원대네요. 탐나는 스노클링 풀페이크 마스크인데요. 고프로 장착도 가능하고, 180도 와이드뷰, 폴더형으로 휴대 간편한 제품이라고 하네요. 


듀얼브레서



스노쿨링 마스크




+     Na wan ray 아프리카노래. 들으러가기 여기 클릭ㅋㅋㅋ 나와라요 노래 정말 한국어같아요ㅋㅋ 8분 길이의 신나는 노래입니다ㅋㅋ


+ 나혼자산다 는 11시 10분 MBC에서 방송합니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검색결과창에서 간판을 빼앗겼지만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놀러와주세요!



#나혼자산다남궁민 #기안84가사수원역인계동 #남궁민스노클링바다거북이 #헨리헤드셋소니엔돌핀 #스노쿨링마스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