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나혼자산다 남궁민 하와이 호텔-고무줄 운동기구? 인계동 음악작업 기안84, 복근 예고? 헨리 앨범커버 그림 본문

기타/tv

나혼자산다 남궁민 하와이 호텔-고무줄 운동기구? 인계동 음악작업 기안84, 복근 예고? 헨리 앨범커버 그림

ForReal 2019. 11. 30. 10:41
반응형



나혼자산다 322회 방송 시청 후기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322회에서는, 남궁민이 출연하고 하와이에서 거북이를 찾는 모습이 나왔고요. 또 헨리와 기안84가 만나 음악얘기를 하게되는 모습도 보였죠. 



MBC 나혼자산다


322회

남궁민 하와이 1

기안84x헨리








# 대본연습 중인 남궁민, 여전한 건강관리 모습과


  대부 bgm과 시작하는 남궁민의 VCR. 집은 또 봐도 좋고 부러웠고요. ㅋㅋ 곧 남궁민의 대본 연습 중인 모습이 공개됐죠. ㅋㅋ 상대 배우 사진을 프린트에서 앞에 있는 의자에 붙여놓고 했죠ㅋㅋㅋㅋ 한편으론 스토브리그 대본 훔쳐보고싶다는 궁금증과 딴 생각도 들었고요.ㅋㅋ

  나혼자산다에서는 대본 외우는 눈이 멍할 땐 누아르편집이 심심하지않게 재밌었고요. 1탄과 연결되는 느낌도 재밌었어요. 


  남궁민은 위가 안좋은 사람은 공복에 탄수화물이라며 맨밥에 서서 김 싸먹는 모습. 이후에 토마토+꿀+아로니아 주스 갈아먹었는 것도 보였습니다.



  또 지난 촬영 이시언의 제안(?) 디스(?) 이후 고무줄 옮긴 남궁민ㅋㅋㅋ도 나왔습니다. 그리고 남궁민은 목아프신 분들에게 고무줄 등운동과 중력운동(맨몸운동) 을 추천하기도 했어요. 상체 90도로 숙인채 양팔을 접고 뒤로 당겼죠.

  남궁민의 고무줄 운동기구를 구입하려는 분들은 '튜빙밴드' 검색하시면 됩니다. 


하와이 남궁민이 머문호텔


부엌-거실모습ㅋㅋ


감성 고무줄운동ㅋㅋ



# 남궁민 하와이 와이키키비치 뷰 호텔 어디?


 이후 남궁민은 촬영하러 하와이로 향했습니다. 남궁민의 하와이 호텔은 와이키키 비치가 보이는 뷰의 방이었죠. 아마도 와이키키비치 리츠칼튼 호텔 디럭스 오션뷰로 보였는데요. 9~15평의 발코니, 밀레 가전이 들어간 부엌과, 식기세척기-세탁기-건조기 모두 갖춰진 룸이 긴 출장에 유용할 것 같은 호텔이었죠.

 식탁 위 태블릿이나 비치를 바라보는 감성 운동 장면이 배경때문인지 뭔가 현대영화같이 느껴지기도 했어요. ㅋㅋ



# 하와이의 휴일 : 파머스마켓 - 그래피티거리 - 거북이 찾기


  이후 촬영 쉬는 날이라 외출하는 남궁민의 일정이 담겼습니다. 로컬시장 파머스마켓에서 컵과 무스비 구입해 먹었죠. (무스비란? 스팸들어간 일본식 주먹밥). 또 남궁민은 하와이의 핫플레이스라는 그레피티 성지에도 갔습니다. (카카아코 그래피티 거리)


  짐 쌀 때 스노클링 마스크 가져가는 남궁민이 보였죠. (제품 : 듀얼브레서) 그리고 마스크를 쓰고 수영하며 거북이를 찾아다녔는데요. 




  거북이 보러 하와이 횡단해서 샥스코브비치로 갔지만, 거북이를 못보고. 주변 사람에게 물어 다른 해변으로 가는 우여곡절로 시작했습니다. 이후 라니아케아 비치에 가서 거북주의 표지판은 찾었지만 "40분 전에 거북이 놓치셨어요" 듣고, 결국 바닷속까지 들어갔지만, 못찾았죠.ㅋㅋ


  남궁민이 맑고 넓은 바다에서 혼자 수영하는 장면이 나와서 이제 정말 거북이를 찾는건가하고 기대했다가 남궁민이 바다에서 포기하고 나오자 실망했는데, 다시 반전의 분위기가 나오며 해피엔딩으로 기분좋은 마무리가 됐습니다. ㅋㅋ 결국 맑은 바닷물 아래 거북이가 헤엄치는걸 찾았죠ㅋㅋ




기안84가 그린 헨리 앨범커버 초안(?)

절규하는 빌딩들?


# 헨리 녹음실에 온 기안84, 어느새 음악작업을 하기 시작하는데...?


  헨리의 새 녹음실에서 헨리x기안84가 시작했습니다. 앨범 커버 그려주려 온 기안84가 도착했고요. 먼저 녹음실, 클래식방을 설명해주는 헨리. 그러다가 어느새 두 사람은 음악 얘기에 빠져들었죠. 


  헨리는 일을 마치고 신나게 놀러가는 스토리라며 미완성된 노래를 들려줬습니다. 노래 좋았죠. 그리고 장 경험있는 기안84에게 조언을 구하면서 예고편의 그 가사가 나오는 것이 보였습니다.


  처음엔 '업무' '환승'이 들려서 산으로 가는 것 같은 기안84의 가사같았는데요. 너무 극사실인가 했는데 버스타고 환승하고 집에가고를 실제로 들으니까 소울풀하게 들렸죠ㅋㅋㅋㅋ 그 환승이란 가사에 엄청난 지침과 애환이 느껴지더라고요ㅋㅋㅋㅋㅋㅋ (설득당한것인가요)



  이후에 고민하며 가사쓰는 기안84 편집도 재밌었습니다.ㅋㅋㅋ (bgm이랑 20대 사진 빠르게 지나가고 클로즈업ㅋㅋㅋ)


  여하튼 그렇게 그 "불타올라 인계동!!" 가사가 탄생했고, 생각보다 노래처럼 들렸는데요. 기안84가 웬만하면 당당한 사람같았는데ㅋㅋ 자신이 노래하는 모습 못보는 의외의 모습이었고, 박자 못맞추는 기안에게 헨리 화난 얼굴도ㅋㅋㅋ 초면이라 재밌게 시청했습니다.


  이후 아마데우스 bgm과 헨리의 수정본이 궁금해지는데ㅋㅋㅋ '오늘 놀자 야 오늘 죽인다 야' 가사가 '업사이클링'됐죠ㅋㅋ 그리고 나레이션 노리는 나래의 오디오 끼어들기도 웃겼어요ㅋㅋ


  과연 이 음원이 나올것인지 기대되는데...



  그렇게 한참 녹음 후 결국 그림그리는 기안84가 나오다가 어느새 무지개 모임 장기자랑 같이할래하면서 노래 고르고 예고편속의 골반 무브먼트의 이유를 알려줬습니다. 트러블메이커 퍼포먼스 때문 ㅋㅋㅋ이었죠. 옷을 맞춰입은것도 예고에 보였는데 (볼 상상을 했는데 벌써 끔ㅉ.ㅣ..ㄱ...한 시청자1명)




복근84... ?

기안84 12p 화보 촬영.

복근 촬영이 나중에 공개된다고. ...



+ 예고편에는 남궁민의 촬영하는 모습과 서핑하며 파도에게 맞는 모습도 보였고요. 밤바다가 보이는 레스토랑에 가는 남궁민이 누구만날지 궁금하게 하고 끝나기도 했죠.


+ 또 배우 이장우 출연도 예고됐습니다. 스쿠터에 파를 싣고 달리는 모습으로요ㅋㅋㅋㅋ 이상한 요리를 하고? 다른 배우들과 먹고? 캠핑하러 가는 모습도 예고했어요.


+ "공항갔는데 카메라 다 내리고 있더라고요" "인기가 없어서 그런거죠"ㅋㅋㅋㅋㅋ


+ 시뮬레이션을 해서 뇌로 칼로리를 소모...? ...? (혼란)


+ 금요일 밤 11시10분 방송하는 MBC 나 혼자 산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검색결과창에서 간판을 빼앗겼지만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놀러와주세요!



#나혼자산다 #나혼산 #나혼산322회 #남궁민 #기안84 #헨리 #하와이와이키키비치 #기안84인계동 #남궁민거북이 #기안84복근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