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나혼자산다 이장우 호랑이티-마트 시장 어디? 집 모습과 민우혁 옷? + 기안84 위협하는 껌주머니, 중량80, 가루요리? 본문

기타/tv

나혼자산다 이장우 호랑이티-마트 시장 어디? 집 모습과 민우혁 옷? + 기안84 위협하는 껌주머니, 중량80, 가루요리?

ForReal 2019. 12. 7. 05:44
반응형



나혼자산다 323회에 배우 이장우가 출연했습니다.


기안84 뺨치는 고집과 털털함의 캐릭터가 등장하며 환영받았는데요.


아래 배우 이장우 패션-마트 등 정보 담았습니다. 



나혼자산다


이장우 1편

시청후기





# 이장우의 밀리터리 호랑이 옷 무엇?


  이장우는 자신은 '미적 감각'이 잘 없다 이야기하면서 밀리터리 바지를 챙겨입는 모습을 보여줬죠. 패션쇼에서 보니 괜찮아서 사재기했다 이유를 말하면서요.

  그리고 상체에는 나는 강하다 표시할 것 같은 호랑이를 데리고 다녔습니다.



  이장우가 스튜디오에 입고나온 밀리터리x호랑이 무늬의 스웨터는 겐조제품으로 약 76만원의 제품이고요.

  또 이장우가 집에서 요리할 때 입고있던 호랑이 두 마리가 버티고 있는 티셔츠도 겐조제품으로 약 30만원대 제품이라고 합니다.



  밀리터리 팬츠도 브랜드 있는 제품일 것 같죠?  


  한편 이장우의 지인 뮤지컬 배우 민우혁의 패션을 궁금해하는 분들이 계신데 버버리 맨투맨을 입은 모습이었죠? 


나혼자산다에서 공개 된 이장우의 집




# 이장우가 간 수산-축산 마트 어디?


  이장우는 옷을 차려입고 한 마트로 향했습니다. 한 층에는 수산코너가 쭈욱 들어서있었고, 한 층에는 축산코너가 쭈욱 , 한 층에는 일반 자재마트같이 들어서있는 신기한 모습이었죠.


  이장우가 간 시장같은 마트 그 곳은 '한국형 코스트코'라고 불리는 식자재마트입니다. 양재 가락시장 가락몰 '다농마트'입니다. 24시간 하는 곳이고, 또 자영업자-중소업자들의 가게를 마트에서처럼 편리하게 만날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또 신선한 상품을 만날 수 있다고 하고요. 


  이장우가 족발 고기를 산 단골집이라고 나온 곳은 태경축산으로 보입니다. 1층44호.



이장우의 헬스방


# 이장우편 재밌던 장면 #껌주머니 #중량80 #옴마야탤런트 #개배고파


  이장우 편을 보면서 재밌던 장면이 여럿이었는데요. 


  이장우 편에서 재밌던 장면은 '껌주머니'가 먼저 떠오릅니다.

  방송 녹화를 잘 하고 있는 중간에 입에서 씹던 껌 갑자기 등장했죠. 이장우에게는 연기를 하면서 긴장을 푸는 방법이 껌씹기였는데 스탠바이하다 촬영들어갈 때 입안에 감추고 하던게 습관이 되어 껌이 없으면 못한다고 설명했죠. 세상에 이런일이.생각도 못한 인류가 생각도 못한 모습으로 세상에 존재하는 구나 알 수 있는 에피소드였습니다.

  임수향의 입에서 '껌주머니'란 단어가 튀어나올 때 시청자들도 폭소가 튀어나왔을 것 같았어요. 




  이장우 편에서 또 재밌던 모습은 공복에 중량80을 올리고 전투적인 배경음악이 깔리면서 이장우의 운동능력이 나올 것 같은 순간에서 반전되어 어깨 푸는 모습이 나올 때였습니다. 이장우가 어깨를 풀며 이상한 움직으로 꼬물대는 모습과 아쟁같은 배경음악이 나올 때 웃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또 재밌던 장면은 다농마트에서 직원어머니가 따라가면서 주의주려다가 "옴마야 탤런트네"하고 깜놀하고 어머니들 총출동 모습으로 그려질때였죠. 초록 옷의 어머니 직원들을 뒤로하고 유유히 걸어나가는 장면.


  또 한지상 배우의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 뒤 "배고파 개배고파" 캐리도 있었고요.



  가루요리사 캐릭터도 강했습니다. '가루요리'란 신세계가 실검을 장식했죠ㅋㅋㅋㅋㅋ 가루요리란 예로 꽃게를 넣는 대신 그 맛을 낼 수 있는 가루를 넣는 행위를 말하는 거였는데요. 이장우의 찬장을 여니 가득한 조미료들이 공개됐죠.

  특히 방송에서는 12시간 고아내고, 요리한 것처럼 나오는데 반전의 형식으로 나중에 가루의 비밀이 공개되어 스릴이 더해졌고요.


  털털함과 나름의 신념이 기안84를 뛰어넘을 캐릭터의 등장인가 싶기도 했죠ㅋㅋ 다음 2탄 어떨 궁금해집니다.



한편 MBC 하자있는 인간들 드라마에 출연중인 배우 민우혁도 보였는데요. (드라마의 분장한 모습보다 이장우의 집에 놀러온 모습이 훨씬 잘나와서 혼란ㅋㅋ)



+ 다음 주에 더 재밌을 것 같았죠. 이장우의 가루2탄과 캠핑 모습. 그리고 배우 박정민 출연을 예고했습니다. 


+ 금요일 밤 11시10분 MBC 본방송하는 예능프로그램 '나혼자산다' 시청후기입니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놀러와주세요!



#나혼자산다 #이장우밀리터리 #이장우호랑이 #이장우옷 #이장우마트 #가루요리 #민우혁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