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싸이코패스다이어리 11회 줄거리뷰, dna채취 로맨스 윤시윤x정인선? 서인우 다이어리 누명 성공할까? 동식 교도소 예고, 박성훈 술 위스키-바 촬영지? 본문

기타/tv

싸이코패스다이어리 11회 줄거리뷰, dna채취 로맨스 윤시윤x정인선? 서인우 다이어리 누명 성공할까? 동식 교도소 예고, 박성훈 술 위스키-바 촬영지?

ForReal 2019. 12. 26. 02:46
반응형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11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동식(윤시윤 분)의 집에서 돈을 발견한 보경(정인선 분)


11회에서는, 서인우(박성훈 분)가 보경에게 동식을 의심-조사하게 이끄는 모습이 보였어요.


극본 류용재 김환채 최성준

연출 이종재 최영수


tvN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11회

줄거리 리뷰






# 동식 의심-조사하는 보경, 막아주려는 칠성 


  돈가방을 본 뒤 동식을 의심하기 시작하는 보경. 동식이 좋은 사람인 것 때문에 고민합니다. 서인우는 보경의 고민에 믿었던만큼 조사하라 말해주죠. 보경은 확인하기 위해 조사합니다.


  칠성은 동식 차에서 핏자국을 발견하고 지워줍니다. 칠성은 심경장이 의심한다며 동식에게 조심하라 알려줍니다.




# 8년 전 프로파일러 류경감, 모든걸 아는 듯한 회장?


  8년 전 프로파일러였던 류경감. 자신도 서인우를 용의자로 생각했는데 청장과 회장이 만난 후 청장이 수사를 매듭지으라 했었다는 진실이 류경감 의 입에서 나옵니다. 

  류경감은 회장에게 서인우가 포식자 살인마와 연관있다는 얘길하고 가죠.


  회장은 서인우의 비서에게 10억-박무석 얘기를 확인합니다. 회장은 서인우를 불러 의심하지만, DNA는 서인우의 것과 불일치하죠. 서인우는 아버지를 속이는데 성공하지만 "대체 어디까지 알고있는거야"하며 초조해합니다. 




# 박무석 죽음의 진실, 조작한 서인우


  그런데 사실 박무석이 죽은 이유는 칼을 갖고 넘어져서가 아니라, 인우가 직접 박무식을 찌른 뒤, 시체를 쓰러진 동식 위에 올려놨던 거였어요.


  서인우는 동식의 피와 머리카락을 현장에 일부러 떨어트렸고, 류경감이 조사하다가 발견합니다. 그래서 보경은 동식의 DNA를 얻어 비교하려 합니다.




# 자수 고민하는 동식, DNA 채취하려는 보경


  다들 신경쓰겠다는 말에 동식은 출근합니다. 직원들은 동식에게 잘해주고, 그것때문에 동식은 더 힘들어해요. "나 좋은 사람 아니라고!"

  괴로워하던 동식은 자수하러 갑니다. 하지만 지구대에서 다이어리를 꺼내려할 때 짜장면이 오면서 못하죠. ㅋㅋ 


  보경은 동식의 DNA를 가져가려는 의도로 고기 먹여주고, 머리카락 뽑으려 하는데 모습은 로맨스라서 그걸 보면서 가족들은 분위기 좋은 줄 알죠ㅋㅋㅋ


  보경이 소주잔을 가져가려하자 칠성이 자신의 걸로 바꾸죠.




# 보경에게 다이어리 보게하는 서인우, 계획대로 칼을 짚는 동식


  동식이 도망친걸 알게되어 의심이 커지는 보경. 


  동식은 떠나기 전 서인우와 만나고 서인우는 술을 줍니다. 취한 동식은 다이어리의 얘기가 자신인줄 알고 자신을 욕하는데, 서인우는 자신을 모욕하는 것처럼 듣고 변합니다. 죽여버리고 싶다하죠.


  술먹고 동식이 쓰러진 사이에 다이어리를 빼내는 인우.

  우는 다이어리 얘기를 보경에게 해서 보경이 bar로 오게 합니다. 동식은 다이어리가 없다는걸 알고 늦게 bar로 돌아가고요. 


  결국 다이어리 내용과 피해자들의 지문을 보는 보경. 그리고 그 뒤로 들어오는 동식. ㅠㅠ... 동식은 서인우가 가져가란 듯 놓아둔 칼을 짚습니다. 




+ 예고편에 동식 체포되서 교도소간게 보였죠 ㅠㅠ 일기장 주인 따로 있는 것을 알게된 동식. 그리고 교통사고도 보였고요. 


+ 그런데 동식은 쓰러지고 과거의 기억이 떠올랐죠. 곧 기억이 돌아올 것 같죠. 


+ 교통사고는 뭘까요? 설마 칠성? 류경감? 류경감이 회장에게 죽을 뻔해서 이후에는 과거의 일 다 얘기하는걸까요? 


+ 서인우ㅂㄷㅂㄷ.. 

+ 동식의 복수는 보경이 해주겠죠? 다이어리 글씨체만봐도 눈치채겠죠? 동식의 동료가 유서를 보여주면서 보경이 모든걸 눈치채는거 아닐까요? 예고편에 보경이 뭔가를 찾은것도 보였는데... 


+ 그나저나 의심의 고기 먹여주기라니 ㅋㅋㅋ 한편으로는 궁금해졋어요. 동식과 보경의 찐 로맨스장면도 나오게 되는건지요ㅋㅋㅋ 



+ 촬영지 : 익산 교도소세트장.



+ 서인우가 동식에게 계속 따라주던 에메랄드색? 청록색? 비취색? 푸른색? 병의 술(위스키)로얄 살루트 폴로컬렉션으로 보입니다. 가격 면세가 약 16만원.


+ 서인우-동식의 바 촬영지는 어딜까요. 예쁘죠 ㅋㅋ 송파 방이동 다빈치 바 로 보입니다. 가로수길 TARA? Or 포시즌즈 찰스H바 와 비슷해보여서 헷갈렸.... 프라이빗하고 신비로운 인테리어의 공간에 가고싶어지죠. 




+ 수목 밤 9시40분 tvN 방송하는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줄거리뷰 입니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싸이코패스다이어리11회줄거리 #윤시윤 #정인선 #박성훈 #드라마 #리뷰 #싸이어리 #싸이코다 #싸패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