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나혼자산다 신입오티2 : 황재균 재간, 벌레-관우 합성잼 성훈 맨투맨 니트 가격? 손아섭 질투 노래, 이성우 닮은 동물? 본문

기타/tv

나혼자산다 신입오티2 : 황재균 재간, 벌레-관우 합성잼 성훈 맨투맨 니트 가격? 손아섭 질투 노래, 이성우 닮은 동물?

ForReal 2019. 12. 28. 02:41
반응형



나 혼자 산다 326화 

방송 시청후기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이번 회에서는, 무지개 신입회원 오티를 중 몸 쓰면서 실제로 친해진것같은 분위기가 재밌게 전달됐어요.


아래에 시청하면서 재밌었던 부분 되새겨보았어요



MBC 나 혼자 산다


326회

신입회원오티2

시청후기




# 음흉84 - 이시언 입담 - 합성성훈 잼


  오티는 댄스 신고식부터 했는데, 경수진이 춤추는 뒤, 기안84가 자신의 음흉한 눈빛이 화면에 담긴걸 보고 힘들어할 때 웃겼습니다. 

  게다가 지난 주 반응이 좋은 후 자체 검열하다가 실패해버렸다고 놀리는 스튜디오의 상황도 재밌었죠. 지난 주 방송 반응에 대한 피드백을 볼 수 있는게 시청자들에게 재밌는 포인트일 것 같았고요.


  이번 회에도 이시언이 활약했죠. 황재균에게 벌칙을 맞은 이시언은 "경찰에 신고했어요"ㅋㅋ했죠. 또 화사말투도 흉내내는 것도. 그리고 벌칙 후 MC나래가 "마음이 열렸나요?" 묻자 "닫혔습니다"도요.


  성훈은 춤과 합성으로 웃긴 장면을 만들어줬어요. 성훈 춤추는데 벌레 터는 합성이 나오고, 깃발돌릴때 관우 합성이 나오며 웃음을 유발했습니다.

  또 합성으로 재밌던 장면은 한혜연의 하품x영화사 크레딧 합성도 있었고요. 


관우 성훈


황재균


# 황재균 BGM 잼


  음악으로 웃기는 장면도 여럿이었는데요.


  말뚝박기할 때 황재균 등장장면 때, 그리고 황재균 엉덩이 크다 놀림받자 일어날 때 bgm으로 스포츠 시그널 음악 나오는 거 웃겼죠ㅋㅋㅋ

  또 말뚝하던 기안84가 쓰러질 때 "잠들지 말아요 아직은 안돼요." 네미시스 - 베르사이유의 장미bgm. 도 있었죠.


푸짐...!


# 이성우의 소면짜장


  먹방도 빠지지않았습니다. 지난 회에 경수진이 싸온 음식이 공개됐죠. 경수진-이성우가 음식해온 거였고요. 짜장국수, 꽃게매운탕, 한우갈비 등을 먹었죠. 밤에 시청하면서 이성우의 소면짜장이 먹고싶어지더라고요. (나혼산 노브레인편을 참고하기로..)


  화사-성훈 나란히 앉았는데 잘먹는 모습이 재밌었죠. 그런데 서로 다이어트 중이라했다고ㅋㅋ 이 두 사람의 먹방을 또 보고싶어지더라고요ㅋㅋ



황재균의 재간


# 송진우부터 손아섭-황재균 까지 장기자랑


  장기자랑의 포문을 연견 MC로 온 배우 송진우 등장. 장혁ㅋㅋㅋ을 동작과 함께 볼 수 있었습니다. (배우 장혁은 과거에 래퍼로 곡을 발표했었다고해요)


 6개월 전 태풍때문에 못한 불나방 공연을 비밀리에 준비해, 보여주는 것도 나왔고요. 수트입고 트러블메이커 찰싹 버젼한 헨리x기안도 있었죠.


  허지웅은 부장님 창법으로 '가스바의 여인'을, 경수진은 '비와 당신' 발라드를 부르기도 했어요.


+

  본격 OT 분위기를 낸 손아섭-황재균도 나왔습니다. 


  손아섭-질투(원곡 유승범) : 가사 "넌 대체 누굴 보고 있는거야 내가 지금 여기 눈앞에 서있는데 날 너무 기다리게 만들지마 웃고 있을꺼라 생각하지마 많은 것을 바라지 않아 그저 사랑의 눈빛이 필요할 뿐야 나의 마음 전하려 해도 너의 눈동자는 다른 말을 하고 있잖아 서로를 잘 안다고 느꼈었지 그래서 사랑이라 생각했어 너무 멀지 않은 곳에 있어줘 언젠가 너는 내게 말 할꺼야 사랑한다고" 1992년 드라마 '질투'의 ost 라고 합니다. 


  황재균-오늘밤에(홍진영) 살랑살랑 춤추는 의외의 모습이 귀여웠죠.ㅋㅋ


  장기자랑의 마지막은 힙hip 춤추는 화사. 프로력이 남다른게 나왔어요.



# 온리원 황금망토 보낸 조지나


  선물교환 시간도 있었는데, 아시안게임 때 유니폼, 글러브와 방망이, 600대 타임머신카. 우쿨렐레 상품, 피규어 등 시청하면서도 탐나는상품들이 나왔죠. (전 세계에 100장밖에 없는 CD. 로이방1집도 등장)

  선물시간 때 웃겼던 부분은 박나래가 아끼는거라고 미리 말해놨는데 조지나 황금망토가 나왔고 이 때 송진우-이시언 리액션과 박나래 조지나 빙의한 영어 장면이었습니다.




+ 예고편은 없었어요. 




+ 성훈 맨투맨? 양 어깨에 천사가 있는 맨투맨처럼 보인 니트는 송지오옴므 19fw 니트. 정가 545000원. 생츄어리 시리즈는 3~40만원대.




+ 삼행시 중에 연 나올때마다 자동반사되어버리는 '연병'장면 웃겼어요.ㅋㅋ 딱밤=댓뱀ㅋㅋㅋ도.



+ 계속 웃는노브레인 이성우가 보였는데요. '해피성우' 귀엽고 친근했죠. 이성우 닮은 동물로 나온 것은 : 뉴트리아? 친칠라? 아니고, 호주 '쿼카'라고 합니다. 웃는 동물.


+또 배우 경수진이 그냥 핸드폰으로 영상 찍는 리액션만 나와도 집중이 되더라고요ㅋㅋㅋ


+ 터키에서 김연경 선수 영상편지도, 전현무 영상편지도 나왔어요. 


+ 엔딩송 해바라기-'연가' 


+ 2020 나혼자산다 달력은 11번가에서 판다고..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나혼자산다 #신입생오리엔테이션 #성훈옷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