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더게임 : 0시를 향하여, 무슨 내용-등장인물-첫방? (옥택연x이연희 드라마, 임주환-김강훈도?) : 수목드라마 하자인 후속 본문

기타/tv

더게임 : 0시를 향하여, 무슨 내용-등장인물-첫방? (옥택연x이연희 드라마, 임주환-김강훈도?) : 수목드라마 하자인 후속

ForReal 2019. 12. 30. 10:01
반응형



'더 게임 : 0시를 향하여'

MBC 새 수목드라마가 예고를 시작했습니다.


배우 옥택연x이연희x임주환 등이 출연하는

드라마 더 게임은

범죄-수사물이라고 해요!


아래에 드라마 더 게임 0시를 향하여의

줄거리-등장인물-첫방송-몇부작

정보들을 간단히 정리했습니다.


MBC 수목

더 게임

0시를 향하여


무슨내용?

등장인물?

첫방송 언제?



더 게임 : 0시를 향하여

첫번째 예고편에서는


"어떻게 죽는데 그래요?"

묻는 여자의 목소리와

"생매장돼서 죽어요"

답하는 남자의 목소리가

들렸습니다.

배우 이연희와 옥택연의 목소리였죠.



이 드라마의 내용은

남자의 나레이션에서 알 수 있어요.


"나는 사람의 눈을 보면

죽음 직전의 순간을 본다"


죽음을 보는 능력의 예언가가 주인공으로,

20년 전 연쇄살인의 숨겨진 비밀을 파헤쳐가는 이야기의

드라마입니다.



# 더게임 0시를 향하여 등장인물 간단소개?


  죽음을 보는 예언가 '김태평'이 주인공인 드라마입니다. 상대의 눈으로 그 사람의 죽음 직전의 순간을 보는 특별한 능력이 있지만 그를 비관하지않고, 씩씩하고 유쾌한 성격의 사람이라고 해요.


  미리 공개된 스틸사진에서는 손이 묶여 피 옆에 쓰러져있는 것이 보였는데요. 이 일로 주인공이 연쇄 살인사건에 휘말리게 되는게 아닐까 추측을 해볼 수 있는 모습이죠?


  또 죽음을 예측하는 인물이 등장하므로, 환경에 의해 실수하는 살인자를 예지한다면, 그 살인을 막아 만회할 기회도 주게되는 역할이 아닐까하고 드라마 기획의도를 보며 조심스럽게 추측도 되더라고요.


+

  배우 옥택연은 보이그룹2pm 멤버로, 드라마 신데렐라 언니, 드림하이, 후아유, 어셈블리, 싸우자 귀신아, 구해줘 등에 출연했고요. 88년생. 최근에 군 제대를 했다고 합니다. 



  또 다른 주인공 서준영은 강력반 형사. 현장에선 카리스마 있고 냉철하고, 사건엔 꼼꼼하고 집요하지만, 어린 시절 아버지의 죽음으로 상처를 지닌 인물이라고 해요.


  형사 서준영이 예언가 태평과 만나게 되면서 어떤 일이 벌어지게 되겠죠?

  예언가 태평은 서준영의 죽음만 보지 못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태평-준영은 20년 전의 사건과 얽혀있다 하고요.


+

  배우 이연희는 최근 더 패키지, 다시 만난 세계, 화정 및, 유령, 에덴의 동쪽, 부활 등에 출연




  구도경은 국과수 법의관. 뇌섹남. 철저한 완벽주의자로 '4주일남'이라 합니다. 어떤 사건이건 4주 후에 결과를 주겠다하기 때문이래요.


  약간 미스터리한 분위기도 있고, 또 서늘하고 차가운 모습도 보여줄거라 하는데요. 어떤 법의관의 모습이 나올까요?


+

  배우 임주환최근 드라마 위대한쇼, 이몽, 하백의신부, 함부로 애틋하게, 오나의 귀신님 등에 출연했습니다. 


더게임 출연 배우 박원상


더게임 출연 배우 예수정


더게임 출연 배우 박지일


# 더게임 : 0시를 향하여 속 명품조연들?


  또 더게임 : 0시를 향하여 에서는 명품 조연들도 공개했죠. 배우 정동환, 박지일, 박원상, 장소연 등의 중견-베테랑 연기자들의 역할도 궁금해지고요.


  우선 백선생(정동환 분)은 태평과 같은 능력이 있었던 사람이라고 하네요. 궁금하죠!


  또 지난해 '필구'로 알려진 아역배우 김강훈의 출연도 예정되어 있다고 합니다. 뮤지컬 배우 최재웅(비밀의숲, 아르곤, 열여덟의순간 등 출연)도 출연한다고 하고요.




+ 드라마 '더 게임'은 사회가 만든 '괴물'의 이야기도, 또 그를 쫓는 '사랑이야기'도, 한 인간의 선택으로 만들어진 '비극'이야기도 될것을 예고하네요. 궁금해집니다.


+ 드라마 '더 게임 : 0시를 향하여'는 하자있는 인간들 후속 수목드라마로, 2020년 1월 22일 밤 8시55분 첫방송 예정입니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링크] 


#더게임0시를향하여등장인물 #더게임줄거리 #옥택연 #이연희 #임주환 #mbc드라마 #수목드라마


반응형
Comments